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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외식플랫폼 먼키, CJ푸드빌과 외식산업 발전 업무협약

고다솔 / 기사승인 : 2022-03-17 11:4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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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외식플랫폼 먼키가 CJ푸드빌과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6일 먼키 문정법조타운점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양사는 먼키 지점에 CJ푸드빌 브랜드의 전략적 입점과 마케팅, 운영 등 각사의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상호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먼키는 유명 외식브랜드와 지역 맛집, 인스타 핫플로 구성된 맛집편집샵에 IT, AI 공유주방 시스템을 접목한 차세대 외식플랫폼 모델이다. 백화점 셀렉다이닝과 배달 공유주방의 장점을 결합한 오프라인 공간에 먼키앱, 먼키 AI Biz 등 IT 솔루션으로 운영되는 공유주방형 푸드코트로 현재 강남과 영등포, 판교 등 서울, 수도권 핵심상권에 7개 대형 지점에서 130개 외식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국내 대표 외식기업인 CJ푸드빌은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로코커리, 빕스버거 등 다양한 외식브랜드를 운영하고 있고, 최근 급증한 배달 수요와 외식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프리미엄 딜리버리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먼키 운영사 먼슬리키친 김혁균 대표는 “플랫폼을 디지털로 운영하는 노하우를 갖춘 먼키와 브랜드 역량이 탁월한 CJ푸드빌이 상호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두터운 팬층을 갖춘 CJ푸드빌의 다양한 외식브랜드가 각 먼키 지점에 입점해 고객 접점을 더욱 늘려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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