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의 인공지능 '바드'가 강력한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기능과 기능 확장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Bard'는 채팅 저장 및 고정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들이 특정 채팅을 보관하고 중요한 채팅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다중 대화를 지원하여 사용자들이 여러 대화를 동시에 처리하고 전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바드'의 UI가 전체 기능 앱과 유사하게 개선되었다. 이제 'Bard'는 구글 챗과 매우 흡사한 완벽한 앱으로 보이며 사용자들에게 편리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바드'의 업데이트에는 구글 서비스와의 직접적인 통합이 포함되어 있다. 사용자들은 이제 '바드'를 통해 Google Maps, Google Flights, 유튜브와 같은 구글의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앞으로는 제3자 서비스와의 연동도 가능하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Bard'가 단순히 실험적인 프로젝트가 아니라 제품으로 발전할 가능성을 높였다. 구글은 'Bard'를 더욱 발전시켜 미래에 새로운 제품으로 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까지 '바드'는 아직 실험적인 단계에 있으며, 기능 확장과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계속해서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바드'의 앞으로의 발전과 기능 향상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Bard'의 성장과 더욱 강력한 기능을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