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이디야커피,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 인기

  • 맑음완도0.1℃
  • 구름많음합천-1.5℃
  • 맑음해남-4.7℃
  • 비전주1.5℃
  • 흐림동두천-0.9℃
  • 흐림고창3.4℃
  • 구름많음산청-0.7℃
  • 흐림영월-2.4℃
  • 맑음북강릉0.2℃
  • 구름많음보령0.9℃
  • 흐림거창0.5℃
  • 흐림보은-0.7℃
  • 구름많음북창원0.9℃
  • 구름조금양산시-2.1℃
  • 흐림의성-3.6℃
  • 맑음부산2.4℃
  • 맑음문경-2.1℃
  • 구름조금거제-1.0℃
  • 흐림부안2.4℃
  • 구름많음밀양-1.2℃
  • 맑음안동-4.0℃
  • 맑음울진0.4℃
  • 구름조금대구-1.4℃
  • 구름많음남원0.7℃
  • 흐림홍천-2.0℃
  • 흐림금산0.2℃
  • 흐림구미-0.4℃
  • 맑음흑산도4.2℃
  • 흐림청송군-5.1℃
  • 흐림충주-0.9℃
  • 흐림이천-1.5℃
  • 흐림서산-0.6℃
  • 흐림춘천-4.7℃
  • 구름조금보성군-2.6℃
  • 흐림임실1.0℃
  • 구름많음대전0.3℃
  • 구름조금북부산-3.7℃
  • 구름많음세종-1.0℃
  • 흐림정읍3.4℃
  • 흐림영광군2.7℃
  • 구름조금제주4.4℃
  • 맑음태백-3.2℃
  • 구름조금고흥-4.3℃
  • 흐림장수0.5℃
  • 맑음진도군-3.2℃
  • 흐림함양군2.3℃
  • 구름많음수원0.3℃
  • 구름많음서울0.1℃
  • 구름조금포항1.5℃
  • 흐림제천-2.7℃
  • 맑음인천-1.0℃
  • 흐림정선군-4.1℃
  • 맑음강릉2.0℃
  • 구름많음부여-0.5℃
  • 구름조금남해3.1℃
  • 구름많음청주0.1℃
  • 흐림추풍령0.0℃
  • 맑음동해0.7℃
  • 구름조금여수1.8℃
  • 흐림철원-3.5℃
  • 흐림양평-1.3℃
  • 구름많음서청주-1.1℃
  • 구름많음창원0.8℃
  • 구름많음홍성-1.2℃
  • 맑음강진군-3.6℃
  • 흐림순창군0.0℃
  • 흐림군산1.3℃
  • 맑음봉화-6.4℃
  • 흐림고창군3.2℃
  • 구름많음파주-2.0℃
  • 구름조금영천-2.9℃
  • 맑음속초1.8℃
  • 구름조금울산-0.6℃
  • 흐림원주-2.2℃
  • 구름많음상주1.1℃
  • 구름많음울릉도3.5℃
  • 맑음영주-2.3℃
  • 구름조금의령군-4.5℃
  • 구름조금고산4.8℃
  • 구름조금경주시-3.5℃
  • 구름조금김해시-0.5℃
  • 구름조금통영2.0℃
  • 맑음영덕0.2℃
  • 흐림북춘천-5.4℃
  • 구름많음광주1.9℃
  • 맑음장흥-5.1℃
  • 맑음목포1.4℃
  • 구름조금광양시1.6℃
  • 맑음대관령-5.6℃
  • 맑음서귀포5.5℃
  • 구름조금성산1.3℃
  • 구름많음강화-1.0℃
  • 구름많음순천-3.4℃
  • 흐림인제-2.1℃
  • 흐림백령도2.7℃
  • 흐림천안-0.4℃
  • 맑음진주-3.3℃
  • 2025.12.28 (일)

이디야커피,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 인기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7 09:46:26
  • -
  • +
  • 인쇄
‘이디야 멤버스’ 통해 높은 경쟁률 보여
▲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 현장. 사진=이디야커피

[CWN 조승범 기자] 이디야커피는 차별화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가 평균 151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드림팩토리 투어 총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월 모바일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회원 누구나 무료로 응모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의 플래그십 스토어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되는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8월 응모에 130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디야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당일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핸드드립 클래스와 바비큐 파티 등 힐링을 위한 알찬 구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205대 1의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드림팩토리 투어도 일반 소비자들과 커피에 대한 꿈을 키우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118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드림팩토리 투어는 이디야커피의 최첨단 로스팅 설비를 통한 주요 생산 공정을 참관할 수 있으며, 바리스타 기초과정 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참여 고객들로부터 평소에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르고 유익한 커피 경험이라는 평을 받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