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카드, 고객 패널 ′소보로′ 모집...소통 강화 나서

  • 흐림청송군15.7℃
  • 흐림천안18.1℃
  • 구름많음영주15.3℃
  • 흐림합천19.6℃
  • 구름많음세종19.4℃
  • 흐림장수17.0℃
  • 구름많음북춘천14.8℃
  • 흐림의령군18.3℃
  • 흐림부안20.6℃
  • 흐림순천18.0℃
  • 흐림태백14.8℃
  • 흐림원주16.8℃
  • 흐림거창17.8℃
  • 구름많음인제13.8℃
  • 흐림북부산22.0℃
  • 흐림해남21.8℃
  • 흐림인천20.1℃
  • 구름많음울진19.0℃
  • 흐림서귀포24.7℃
  • 흐림양산시22.3℃
  • 흐림구미18.6℃
  • 흐림상주18.3℃
  • 구름조금창원20.0℃
  • 구름많음성산24.5℃
  • 흐림부여19.4℃
  • 구름많음안동16.5℃
  • 구름많음북창원21.1℃
  • 구름많음대전20.1℃
  • 흐림동해18.6℃
  • 흐림강릉18.7℃
  • 구름많음봉화14.2℃
  • 구름많음전주20.6℃
  • 흐림서산18.8℃
  • 구름많음보령20.0℃
  • 흐림영월14.6℃
  • 흐림정선군14.6℃
  • 흐림김해시21.0℃
  • 흐림대관령13.6℃
  • 구름많음남해20.4℃
  • 흐림임실17.8℃
  • 흐림북강릉18.1℃
  • 구름많음통영21.1℃
  • 흐림의성17.1℃
  • 흐림충주18.6℃
  • 흐림백령도21.0℃
  • 흐림밀양21.1℃
  • 흐림제천15.2℃
  • 구름많음대구20.0℃
  • 흐림산청18.3℃
  • 흐림홍천14.8℃
  • 흐림완도21.9℃
  • 흐림강진군22.0℃
  • 구름조금울릉도18.2℃
  • 흐림양평17.1℃
  • 흐림영광군21.3℃
  • 구름많음광주20.6℃
  • 흐림진도군21.2℃
  • 흐림보성군19.5℃
  • 구름많음고창군21.3℃
  • 흐림군산20.0℃
  • 흐림남원19.0℃
  • 흐림수원19.4℃
  • 흐림서울19.3℃
  • 구름많음흑산도21.3℃
  • 구름많음철원14.5℃
  • 흐림보은18.1℃
  • 흐림경주시18.8℃
  • 구름조금여수21.4℃
  • 흐림영천19.0℃
  • 구름많음목포22.3℃
  • 흐림추풍령17.7℃
  • 흐림속초18.9℃
  • 구름많음거제20.4℃
  • 흐림울산21.0℃
  • 구름많음제주23.9℃
  • 흐림포항22.2℃
  • 흐림서청주17.3℃
  • 구름많음순창군19.0℃
  • 흐림강화18.7℃
  • 흐림고창21.5℃
  • 흐림영덕18.2℃
  • 구름많음광양시20.9℃
  • 흐림진주18.7℃
  • 흐림홍성18.8℃
  • 흐림동두천16.0℃
  • 흐림장흥21.2℃
  • 구름많음부산21.3℃
  • 흐림고산23.8℃
  • 흐림고흥20.8℃
  • 구름많음정읍21.1℃
  • 흐림청주21.3℃
  • 흐림금산19.7℃
  • 흐림파주16.0℃
  • 흐림함양군18.4℃
  • 흐림이천16.5℃
  • 흐림문경16.3℃
  • 구름많음춘천15.7℃
  • 2025.09.19 (금)

롯데카드, 고객 패널 '소보로' 모집...소통 강화 나서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6-17 10:43:21
  • -
  • +
  • 인쇄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추가돼 다방면 청취
참여 시 설문 난이도 따라 L.POINT 증정
▲ 롯데카드가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를 모집한다. 사진 = 롯데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롯데카드가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를 모집하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소보로는 소비자 Voice of LOCA의 줄임말이다. 고객패널은 롯데카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고객 참여제도다. 롯데카드는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온라인 고객패널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 의견을 다방면으로 청취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할 방침이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소보로가 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롯데카드 리서치’ 채널을 검색해 추가하고, 등록하면 된다. 소보로가 되면 추후 설문조사 링크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시 설문 난이도에 따라 L.POINT를 최소 1000 포인트부터 최대 3만 포인트까지 받게 된다.

롯데카드는 소보로의 첫 설문조사 주제를 ‘고객 언어 선호도’로 정하고, 회사 중심의 딱딱한 언어로 이루어진 약관, 상품설명서를 고객 중심의 친화적인 언어로 개선할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유연하게 고객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온라인 패널 도입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중요한 디지털 이용 환경에서 보다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