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카드, 고객 패널 ′소보로′ 모집...소통 강화 나서

  • 구름많음순천15.0℃
  • 구름조금경주시15.0℃
  • 맑음전주15.0℃
  • 맑음대구15.2℃
  • 맑음추풍령13.2℃
  • 맑음장수13.5℃
  • 구름조금보성군14.7℃
  • 구름조금파주12.6℃
  • 맑음거제15.2℃
  • 구름조금청주13.3℃
  • 맑음울진14.9℃
  • 구름조금진주15.3℃
  • 맑음충주11.7℃
  • 맑음임실14.4℃
  • 구름조금고흥17.4℃
  • 맑음강릉14.6℃
  • 구름조금보은14.1℃
  • 구름많음의령군14.4℃
  • 맑음영광군14.0℃
  • 맑음광주15.4℃
  • 구름많음울산15.2℃
  • 구름조금홍천12.2℃
  • 구름많음서울13.7℃
  • 맑음대관령11.6℃
  • 맑음문경15.3℃
  • 맑음태백12.3℃
  • 구름많음완도16.2℃
  • 구름많음홍성14.0℃
  • 구름많음인천12.5℃
  • 맑음철원12.9℃
  • 구름많음창원15.0℃
  • 맑음청송군14.2℃
  • 구름조금장흥15.8℃
  • 맑음거창16.5℃
  • 구름조금목포13.6℃
  • 맑음춘천12.6℃
  • 구름조금대전13.8℃
  • 구름많음부여15.6℃
  • 구름조금서청주12.6℃
  • 맑음고창군12.8℃
  • 구름조금제주17.0℃
  • 구름조금진도군13.6℃
  • 구름조금천안13.8℃
  • 구름조금강화13.0℃
  • 맑음여수14.4℃
  • 맑음고산15.1℃
  • 구름조금정선군14.4℃
  • 구름조금서산14.9℃
  • 맑음구미13.5℃
  • 맑음의성14.2℃
  • 맑음안동13.0℃
  • 맑음산청16.2℃
  • 구름많음수원14.1℃
  • 맑음제천11.9℃
  • 맑음이천14.0℃
  • 맑음영주13.6℃
  • 맑음원주13.2℃
  • 맑음합천15.7℃
  • 구름조금울릉도13.2℃
  • 맑음함양군16.4℃
  • 맑음순창군15.5℃
  • 구름많음김해시16.1℃
  • 맑음고창12.8℃
  • 구름조금세종13.4℃
  • 맑음포항15.7℃
  • 구름조금광양시15.7℃
  • 맑음영덕13.9℃
  • 맑음남원15.7℃
  • 맑음인제13.0℃
  • 맑음봉화12.9℃
  • 구름조금밀양16.2℃
  • 구름많음백령도15.1℃
  • 구름많음북창원16.0℃
  • 구름많음보령14.5℃
  • 구름많음성산15.9℃
  • 구름조금부안14.8℃
  • 맑음북강릉13.4℃
  • 구름조금상주13.9℃
  • 맑음남해14.3℃
  • 구름조금군산14.3℃
  • 구름조금동해13.5℃
  • 맑음영월13.0℃
  • 맑음서귀포20.0℃
  • 맑음금산14.3℃
  • 구름조금통영16.2℃
  • 구름조금해남15.0℃
  • 구름많음북부산16.9℃
  • 맑음속초13.3℃
  • 맑음양평13.0℃
  • 맑음북춘천10.9℃
  • 구름조금양산시17.6℃
  • 맑음정읍13.2℃
  • 구름조금강진군15.7℃
  • 구름조금흑산도14.6℃
  • 구름조금동두천13.9℃
  • 구름조금부산18.7℃
  • 맑음영천14.2℃
  • 2025.11.11 (화)

롯데카드, 고객 패널 '소보로' 모집...소통 강화 나서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6-17 10:43:21
  • -
  • +
  • 인쇄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추가돼 다방면 청취
참여 시 설문 난이도 따라 L.POINT 증정
▲ 롯데카드가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를 모집한다. 사진 = 롯데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롯데카드가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를 모집하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소보로는 소비자 Voice of LOCA의 줄임말이다. 고객패널은 롯데카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고객 참여제도다. 롯데카드는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온라인 고객패널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 의견을 다방면으로 청취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할 방침이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소보로가 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롯데카드 리서치’ 채널을 검색해 추가하고, 등록하면 된다. 소보로가 되면 추후 설문조사 링크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시 설문 난이도에 따라 L.POINT를 최소 1000 포인트부터 최대 3만 포인트까지 받게 된다.

롯데카드는 소보로의 첫 설문조사 주제를 ‘고객 언어 선호도’로 정하고, 회사 중심의 딱딱한 언어로 이루어진 약관, 상품설명서를 고객 중심의 친화적인 언어로 개선할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유연하게 고객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온라인 패널 도입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중요한 디지털 이용 환경에서 보다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