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카드, 고객 패널 ′소보로′ 모집...소통 강화 나서

  • 흐림남해21.4℃
  • 흐림의성18.6℃
  • 비대전19.5℃
  • 흐림김해시21.7℃
  • 흐림대구19.4℃
  • 흐림서귀포28.2℃
  • 흐림남원22.8℃
  • 흐림산청20.2℃
  • 흐림군산23.0℃
  • 흐림진주19.1℃
  • 흐림양평17.4℃
  • 흐림장흥23.0℃
  • 흐림서청주17.0℃
  • 비북강릉15.9℃
  • 비부산23.6℃
  • 흐림동두천16.7℃
  • 흐림순창군22.1℃
  • 흐림임실20.9℃
  • 흐림속초16.0℃
  • 흐림봉화16.9℃
  • 흐림강진군23.0℃
  • 비서울17.5℃
  • 흐림북창원23.1℃
  • 흐림홍천15.9℃
  • 흐림강릉16.8℃
  • 흐림합천20.0℃
  • 흐림고창24.5℃
  • 흐림순천19.6℃
  • 흐림장수21.6℃
  • 비북부산23.3℃
  • 비수원17.6℃
  • 흐림거제23.7℃
  • 흐림정읍23.5℃
  • 흐림보성군21.8℃
  • 흐림문경17.2℃
  • 흐림고흥22.5℃
  • 흐림제천16.9℃
  • 흐림보은19.9℃
  • 흐림서산17.9℃
  • 흐림정선군15.6℃
  • 흐림추풍령18.0℃
  • 흐림파주16.6℃
  • 흐림거창19.3℃
  • 흐림광양시21.6℃
  • 흐림울진17.3℃
  • 비울산20.1℃
  • 비울릉도20.0℃
  • 흐림진도군26.1℃
  • 흐림춘천16.4℃
  • 흐림영덕17.8℃
  • 흐림충주17.0℃
  • 흐림함양군20.3℃
  • 흐림세종17.6℃
  • 흐림천안17.8℃
  • 흐림영광군24.1℃
  • 흐림태백13.7℃
  • 흐림이천17.0℃
  • 흐림영월16.5℃
  • 비북춘천16.3℃
  • 흐림고창군23.5℃
  • 비창원21.9℃
  • 비백령도17.7℃
  • 비목포25.5℃
  • 흐림부여18.8℃
  • 비전주22.4℃
  • 흐림영주16.8℃
  • 흐림고산28.1℃
  • 흐림통영23.1℃
  • 흐림여수22.8℃
  • 흐림구미20.2℃
  • 흐림강화17.3℃
  • 흐림대관령12.3℃
  • 비청주17.8℃
  • 흐림원주16.3℃
  • 흐림양산시22.7℃
  • 흐림성산27.0℃
  • 비인천17.7℃
  • 흐림포항19.7℃
  • 흐림제주28.3℃
  • 흐림금산23.0℃
  • 비안동17.6℃
  • 흐림철원16.4℃
  • 흐림경주시19.6℃
  • 흐림밀양20.7℃
  • 흐림흑산도22.1℃
  • 흐림인제15.0℃
  • 흐림완도27.4℃
  • 흐림영천18.8℃
  • 흐림청송군18.6℃
  • 흐림동해16.9℃
  • 흐림보령18.5℃
  • 비광주23.0℃
  • 흐림의령군19.3℃
  • 흐림해남26.5℃
  • 흐림부안23.1℃
  • 흐림상주17.6℃
  • 비홍성17.7℃
  • 2025.09.20 (토)

롯데카드, 고객 패널 '소보로' 모집...소통 강화 나서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6-17 10:43:21
  • -
  • +
  • 인쇄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추가돼 다방면 청취
참여 시 설문 난이도 따라 L.POINT 증정
▲ 롯데카드가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를 모집한다. 사진 = 롯데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롯데카드가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를 모집하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소보로는 소비자 Voice of LOCA의 줄임말이다. 고객패널은 롯데카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고객 참여제도다. 롯데카드는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온라인 고객패널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 의견을 다방면으로 청취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할 방침이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소보로가 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롯데카드 리서치’ 채널을 검색해 추가하고, 등록하면 된다. 소보로가 되면 추후 설문조사 링크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시 설문 난이도에 따라 L.POINT를 최소 1000 포인트부터 최대 3만 포인트까지 받게 된다.

롯데카드는 소보로의 첫 설문조사 주제를 ‘고객 언어 선호도’로 정하고, 회사 중심의 딱딱한 언어로 이루어진 약관, 상품설명서를 고객 중심의 친화적인 언어로 개선할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유연하게 고객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온라인 패널 도입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중요한 디지털 이용 환경에서 보다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