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 맑음통영7.4℃
  • 흐림홍천-3.3℃
  • 구름많음울진5.9℃
  • 흐림서울-0.2℃
  • 맑음순창군4.1℃
  • 맑음의령군5.1℃
  • 눈대전1.5℃
  • 구름조금백령도3.5℃
  • 맑음합천6.9℃
  • 구름조금고산7.5℃
  • 흐림보령0.7℃
  • 흐림서청주-1.6℃
  • 흐림전주4.2℃
  • 흐림부안4.6℃
  • 구름조금강릉5.7℃
  • 맑음고흥6.3℃
  • 구름많음대관령-3.6℃
  • 구름많음성산5.8℃
  • 흐림강화-0.3℃
  • 맑음남원3.5℃
  • 구름많음구미3.4℃
  • 맑음진도군6.1℃
  • 흐림정선군-1.4℃
  • 맑음해남6.6℃
  • 맑음순천5.3℃
  • 구름많음인천0.9℃
  • 흐림흑산도5.7℃
  • 흐림추풍령1.5℃
  • 구름많음청송군1.9℃
  • 맑음강진군7.2℃
  • 맑음북창원5.2℃
  • 눈울릉도2.0℃
  • 흐림부여1.2℃
  • 맑음경주시4.2℃
  • 구름조금영천4.3℃
  • 흐림금산3.2℃
  • 흐림보은0.0℃
  • 구름많음고창군4.8℃
  • 흐림파주-2.3℃
  • 눈북춘천-5.2℃
  • 맑음남해4.6℃
  • 맑음밀양6.6℃
  • 구름조금산청5.9℃
  • 눈청주-1.0℃
  • 흐림수원-0.2℃
  • 흐림충주-1.1℃
  • 구름많음영광군
  • 맑음거제4.9℃
  • 흐림이천-2.4℃
  • 구름조금북강릉4.5℃
  • 흐림제천-4.4℃
  • 구름많음태백-1.6℃
  • 흐림세종-1.5℃
  • 흐림양평-2.5℃
  • 맑음북부산6.3℃
  • 구름많음정읍4.5℃
  • 구름많음고창6.2℃
  • 구름많음거창5.7℃
  • 흐림동두천-0.3℃
  • 구름조금의성3.7℃
  • 맑음완도8.4℃
  • 맑음양산시6.8℃
  • 맑음대구4.9℃
  • 흐림서산0.9℃
  • 맑음장흥7.3℃
  • 구름많음문경1.7℃
  • 구름조금광주5.4℃
  • 맑음광양시5.9℃
  • 흐림영월-1.4℃
  • 구름많음안동1.9℃
  • 구름많음영덕2.6℃
  • 구름조금동해4.7℃
  • 맑음포항6.0℃
  • 흐림군산2.6℃
  • 흐림제주6.2℃
  • 구름많음장수2.0℃
  • 구름많음영주0.8℃
  • 흐림홍성0.6℃
  • 맑음보성군6.8℃
  • 맑음김해시5.4℃
  • 흐림원주-4.0℃
  • 구름조금임실4.4℃
  • 흐림춘천-4.3℃
  • 흐림천안-0.8℃
  • 맑음부산6.3℃
  • 구름많음봉화-0.5℃
  • 맑음울산5.2℃
  • 맑음목포6.0℃
  • 흐림인제-2.5℃
  • 맑음진주5.9℃
  • 맑음창원5.0℃
  • 맑음여수4.8℃
  • 구름많음상주3.0℃
  • 구름많음서귀포8.2℃
  • 구름조금속초4.0℃
  • 흐림철원-6.9℃
  • 구름조금함양군6.3℃
  • 2025.12.27 (토)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9:21:10
  • -
  • +
  • 인쇄
뷰티 페스타 참여 기업 성장세 눈에 띄어
▲ 무신사 뷰티가 선발매 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라네즈XT1 립 슬리핑 마스크’ (왼쪽)와 ‘아이소이x망그러진 곰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 사진=무신사

[CWN 조승범 기자] 무신사 뷰티를 찾는 신규 구매자 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24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3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흥행 효과로 무신사 뷰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 페스타가 끝난 뒤 10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 해당 기간 무신사 뷰티를 찾은 방문자 수는 2.3배 증가했고, 첫 구매를 기록한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보다 2.7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누그레이 △오드타입 △자빈드서울 △텐스 등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신진 메이크업 브랜드의 약진이 뚜렷하다. 무신사 뷰티가 전개하는 오드타입도 뷰티 페스타 이후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에서 제일 먼저 판매하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과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이 거래액 상승을 견인했다.

지난달 26일 라네즈와 e스포츠팀 T1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이자 무신사에서 선발매한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도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해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무신사 뷰티는 수분크림과 함께 니트백, 스티커백 등 굿즈를 함께 기획 세트로 선보여 누적으로 1억원이 넘는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 4분기에는 뷰티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