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 맑음백령도8.9℃
  • 맑음의령군8.2℃
  • 구름많음의성11.4℃
  • 맑음창원14.4℃
  • 맑음속초9.5℃
  • 맑음김해시10.7℃
  • 구름조금대전9.6℃
  • 맑음홍천7.2℃
  • 맑음진도군13.4℃
  • 맑음영주9.3℃
  • 맑음서울5.6℃
  • 구름조금군산10.2℃
  • 맑음인제4.4℃
  • 맑음강릉10.2℃
  • 맑음울진7.7℃
  • 맑음태백5.3℃
  • 맑음정선군7.4℃
  • 맑음영덕10.6℃
  • 맑음서청주7.1℃
  • 맑음밀양7.7℃
  • 맑음해남12.7℃
  • 맑음순천10.9℃
  • 맑음광양시12.5℃
  • 맑음봉화8.8℃
  • 맑음부여8.6℃
  • 맑음춘천4.9℃
  • 맑음흑산도12.3℃
  • 맑음이천6.8℃
  • 구름조금상주10.6℃
  • 구름조금추풍령10.0℃
  • 구름조금구미11.4℃
  • 맑음포항12.5℃
  • 맑음울산10.5℃
  • 맑음보성군12.9℃
  • 맑음철원2.2℃
  • 맑음거창9.6℃
  • 맑음합천8.4℃
  • 구름조금울릉도13.3℃
  • 맑음양평7.6℃
  • 구름많음서귀포17.4℃
  • 맑음청주8.8℃
  • 맑음고흥12.6℃
  • 맑음북강릉8.1℃
  • 구름많음전주9.8℃
  • 맑음함양군11.5℃
  • 맑음북창원11.7℃
  • 맑음광주11.4℃
  • 맑음보령9.5℃
  • 맑음장흥12.4℃
  • 구름많음남원10.5℃
  • 맑음양산시10.2℃
  • 구름조금완도13.1℃
  • 맑음청송군9.8℃
  • 맑음홍성8.5℃
  • 맑음경주시7.3℃
  • 구름조금통영12.4℃
  • 맑음동해11.3℃
  • 박무북부산8.0℃
  • 맑음강진군13.4℃
  • 맑음고창군11.3℃
  • 구름많음정읍10.8℃
  • 맑음대관령2.7℃
  • 비제주17.2℃
  • 구름많음문경9.8℃
  • 흐림성산16.1℃
  • 맑음세종8.7℃
  • 맑음천안7.7℃
  • 맑음대구12.1℃
  • 맑음순창군10.1℃
  • 흐림장수8.8℃
  • 구름조금부안12.2℃
  • 맑음인천5.7℃
  • 맑음고창11.2℃
  • 구름많음고산16.7℃
  • 맑음파주2.2℃
  • 맑음북춘천3.6℃
  • 구름많음보은9.0℃
  • 맑음서산8.0℃
  • 맑음남해13.7℃
  • 맑음부산13.6℃
  • 맑음진주8.3℃
  • 맑음강화5.1℃
  • 맑음금산10.0℃
  • 맑음제천7.5℃
  • 맑음영광군
  • 맑음거제11.1℃
  • 맑음산청11.8℃
  • 구름조금임실10.2℃
  • 맑음여수13.3℃
  • 맑음원주8.0℃
  • 맑음안동9.1℃
  • 맑음영천11.7℃
  • 맑음수원5.7℃
  • 맑음영월7.1℃
  • 맑음동두천3.9℃
  • 맑음목포13.0℃
  • 구름조금충주8.3℃
  • 2025.10.27 (월)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9:21:10
  • -
  • +
  • 인쇄
뷰티 페스타 참여 기업 성장세 눈에 띄어
▲ 무신사 뷰티가 선발매 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라네즈XT1 립 슬리핑 마스크’ (왼쪽)와 ‘아이소이x망그러진 곰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 사진=무신사

[CWN 조승범 기자] 무신사 뷰티를 찾는 신규 구매자 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24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3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흥행 효과로 무신사 뷰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 페스타가 끝난 뒤 10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 해당 기간 무신사 뷰티를 찾은 방문자 수는 2.3배 증가했고, 첫 구매를 기록한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보다 2.7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누그레이 △오드타입 △자빈드서울 △텐스 등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신진 메이크업 브랜드의 약진이 뚜렷하다. 무신사 뷰티가 전개하는 오드타입도 뷰티 페스타 이후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에서 제일 먼저 판매하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과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이 거래액 상승을 견인했다.

지난달 26일 라네즈와 e스포츠팀 T1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이자 무신사에서 선발매한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도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해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무신사 뷰티는 수분크림과 함께 니트백, 스티커백 등 굿즈를 함께 기획 세트로 선보여 누적으로 1억원이 넘는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 4분기에는 뷰티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