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 흐림추풍령0.3℃
  • 구름많음울릉도2.8℃
  • 흐림임실2.0℃
  • 흐림부안2.5℃
  • 구름많음의령군-1.2℃
  • 구름많음순천0.4℃
  • 구름조금백령도3.4℃
  • 흐림홍천-2.0℃
  • 구름조금영천1.9℃
  • 맑음태백-3.1℃
  • 구름조금강진군-0.1℃
  • 맑음강릉2.5℃
  • 구름많음광주3.7℃
  • 눈대전0.3℃
  • 흐림이천-2.0℃
  • 흐림서청주-1.2℃
  • 구름조금경주시-1.5℃
  • 흐림천안-0.8℃
  • 구름조금울산2.6℃
  • 구름조금목포4.3℃
  • 흐림원주-2.7℃
  • 구름많음수원0.1℃
  • 맑음고흥-0.8℃
  • 구름많음금산1.0℃
  • 구름조금김해시2.0℃
  • 구름많음거창2.5℃
  • 구름조금장흥-0.8℃
  • 흐림양평-1.6℃
  • 맑음강화-0.3℃
  • 흐림고창군3.2℃
  • 맑음울진1.4℃
  • 구름많음대구2.5℃
  • 구름조금양산시1.6℃
  • 흐림정읍3.9℃
  • 흐림서울-0.4℃
  • 구름조금남해2.3℃
  • 구름조금여수4.1℃
  • 구름조금북부산-0.4℃
  • 구름조금봉화-2.9℃
  • 구름많음진도군0.8℃
  • 구름조금통영1.8℃
  • 구름많음합천2.5℃
  • 흐림북춘천-6.2℃
  • 흐림영월-1.9℃
  • 구름많음상주0.7℃
  • 흐림순창군2.7℃
  • 맑음인천-0.3℃
  • 구름많음고산4.3℃
  • 구름많음진주0.6℃
  • 흐림함양군3.2℃
  • 흐림영광군3.7℃
  • 흐림부여-0.4℃
  • 맑음대관령-5.0℃
  • 구름많음청송군-1.4℃
  • 구름많음서귀포5.9℃
  • 흐림정선군-1.7℃
  • 구름많음포항3.2℃
  • 흐림파주-2.3℃
  • 구름조금북창원2.6℃
  • 흐림철원-5.3℃
  • 구름조금보성군0.6℃
  • 흐림고창3.7℃
  • 흐림춘천-5.3℃
  • 맑음부산3.0℃
  • 흐림충주-1.0℃
  • 흐림문경1.2℃
  • 구름많음제주5.9℃
  • 구름많음영주0.2℃
  • 흐림홍성-0.2℃
  • 흐림청주-0.3℃
  • 흐림세종-1.4℃
  • 맑음해남-0.2℃
  • 구름조금동해2.4℃
  • 구름조금창원2.2℃
  • 비전주2.9℃
  • 구름많음광양시3.3℃
  • 구름많음흑산도3.1℃
  • 흐림남원2.3℃
  • 흐림동두천-1.5℃
  • 흐림의성1.7℃
  • 구름많음안동0.5℃
  • 맑음완도2.7℃
  • 흐림구미1.6℃
  • 맑음속초2.4℃
  • 흐림인제-2.1℃
  • 흐림보은-0.4℃
  • 구름조금영덕1.0℃
  • 구름조금성산3.1℃
  • 흐림보령0.8℃
  • 맑음거제1.4℃
  • 맑음북강릉-0.5℃
  • 흐림제천-2.8℃
  • 구름많음밀양1.7℃
  • 흐림군산0.9℃
  • 흐림산청2.5℃
  • 흐림장수0.7℃
  • 흐림서산0.1℃
  • 2025.12.27 (토)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9:21:10
  • -
  • +
  • 인쇄
뷰티 페스타 참여 기업 성장세 눈에 띄어
▲ 무신사 뷰티가 선발매 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라네즈XT1 립 슬리핑 마스크’ (왼쪽)와 ‘아이소이x망그러진 곰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 사진=무신사

[CWN 조승범 기자] 무신사 뷰티를 찾는 신규 구매자 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24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3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흥행 효과로 무신사 뷰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 페스타가 끝난 뒤 10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 해당 기간 무신사 뷰티를 찾은 방문자 수는 2.3배 증가했고, 첫 구매를 기록한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보다 2.7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누그레이 △오드타입 △자빈드서울 △텐스 등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신진 메이크업 브랜드의 약진이 뚜렷하다. 무신사 뷰티가 전개하는 오드타입도 뷰티 페스타 이후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에서 제일 먼저 판매하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과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이 거래액 상승을 견인했다.

지난달 26일 라네즈와 e스포츠팀 T1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이자 무신사에서 선발매한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도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해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무신사 뷰티는 수분크림과 함께 니트백, 스티커백 등 굿즈를 함께 기획 세트로 선보여 누적으로 1억원이 넘는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 4분기에는 뷰티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