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 흐림합천20.2℃
  • 흐림인천24.7℃
  • 흐림광양시23.0℃
  • 흐림경주시19.7℃
  • 흐림서청주21.1℃
  • 흐림포항19.9℃
  • 흐림영월22.8℃
  • 흐림서귀포29.6℃
  • 흐림북창원23.2℃
  • 흐림진주21.8℃
  • 비울릉도24.2℃
  • 비청주22.3℃
  • 흐림북강릉25.3℃
  • 흐림강진군21.9℃
  • 흐림의령군20.8℃
  • 흐림영천18.4℃
  • 흐림태백21.3℃
  • 흐림수원24.1℃
  • 흐림천안22.0℃
  • 흐림양평22.8℃
  • 흐림장흥22.5℃
  • 비안동19.2℃
  • 흐림통영23.6℃
  • 흐림세종21.1℃
  • 흐림정선군23.0℃
  • 흐림부여21.5℃
  • 구름많음거제23.5℃
  • 흐림임실19.4℃
  • 흐림추풍령19.3℃
  • 흐림남원21.6℃
  • 흐림금산20.6℃
  • 흐림동해26.2℃
  • 구름많음고산27.3℃
  • 구름많음성산28.3℃
  • 흐림창원23.0℃
  • 흐림충주23.4℃
  • 흐림고창21.4℃
  • 흐림울진23.4℃
  • 흐림속초25.0℃
  • 흐림춘천22.0℃
  • 흐림제천22.8℃
  • 흐림문경19.9℃
  • 흐림서산22.6℃
  • 흐림대관령19.5℃
  • 흐림보은19.0℃
  • 흐림고창군21.1℃
  • 흐림보성군21.5℃
  • 흐림울산21.7℃
  • 흐림원주22.9℃
  • 구름조금백령도24.9℃
  • 흐림북부산24.4℃
  • 흐림제주27.0℃
  • 흐림진도군20.3℃
  • 흐림고흥23.5℃
  • 흐림순천20.0℃
  • 흐림산청20.5℃
  • 흐림김해시22.3℃
  • 흐림서울24.2℃
  • 흐림철원21.2℃
  • 흐림완도23.8℃
  • 흐림구미20.2℃
  • 흐림동두천22.2℃
  • 흐림이천23.4℃
  • 흐림정읍20.6℃
  • 흐림거창18.7℃
  • 흐림함양군19.7℃
  • 흐림부안21.4℃
  • 흐림군산21.0℃
  • 비목포20.1℃
  • 흐림청송군18.4℃
  • 흐림강릉25.8℃
  • 흐림보령21.0℃
  • 비대구19.5℃
  • 흐림의성19.9℃
  • 흐림영광군21.0℃
  • 흐림영주20.8℃
  • 흐림해남22.2℃
  • 흐림전주22.0℃
  • 흐림밀양22.7℃
  • 흐림남해21.5℃
  • 흐림북춘천22.5℃
  • 흐림상주20.2℃
  • 흐림광주20.2℃
  • 흐림여수22.9℃
  • 흐림양산시24.3℃
  • 흐림영덕20.2℃
  • 흐림부산23.0℃
  • 흐림장수18.0℃
  • 흐림파주21.8℃
  • 흐림홍성22.7℃
  • 흐림홍천22.6℃
  • 흐림봉화21.1℃
  • 흐림강화23.8℃
  • 흐림흑산도21.9℃
  • 흐림인제21.6℃
  • 비대전20.5℃
  • 흐림순창군19.9℃
  • 2025.09.09 (화)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9:21:10
  • -
  • +
  • 인쇄
뷰티 페스타 참여 기업 성장세 눈에 띄어
▲ 무신사 뷰티가 선발매 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라네즈XT1 립 슬리핑 마스크’ (왼쪽)와 ‘아이소이x망그러진 곰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 사진=무신사

[CWN 조승범 기자] 무신사 뷰티를 찾는 신규 구매자 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24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3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흥행 효과로 무신사 뷰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 페스타가 끝난 뒤 10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 해당 기간 무신사 뷰티를 찾은 방문자 수는 2.3배 증가했고, 첫 구매를 기록한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보다 2.7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누그레이 △오드타입 △자빈드서울 △텐스 등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신진 메이크업 브랜드의 약진이 뚜렷하다. 무신사 뷰티가 전개하는 오드타입도 뷰티 페스타 이후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에서 제일 먼저 판매하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과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이 거래액 상승을 견인했다.

지난달 26일 라네즈와 e스포츠팀 T1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이자 무신사에서 선발매한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도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해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무신사 뷰티는 수분크림과 함께 니트백, 스티커백 등 굿즈를 함께 기획 세트로 선보여 누적으로 1억원이 넘는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 4분기에는 뷰티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