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 구름많음김해시24.5℃
  • 흐림전주20.5℃
  • 흐림철원19.2℃
  • 구름많음거제25.2℃
  • 흐림의령군21.4℃
  • 흐림속초23.9℃
  • 흐림합천20.8℃
  • 흐림세종21.2℃
  • 흐림보성군22.9℃
  • 구름많음양산시26.1℃
  • 흐림의성20.4℃
  • 흐림고창20.4℃
  • 흐림안동22.6℃
  • 흐림울진24.3℃
  • 흐림울산23.4℃
  • 흐림진주22.1℃
  • 흐림청주23.3℃
  • 흐림임실18.4℃
  • 흐림고창군20.0℃
  • 흐림북춘천21.6℃
  • 흐림해남22.4℃
  • 흐림양평22.4℃
  • 흐림북강릉23.3℃
  • 흐림거창18.3℃
  • 흐림원주23.0℃
  • 흐림구미20.6℃
  • 흐림영월21.5℃
  • 흐림문경21.2℃
  • 흐림창원24.4℃
  • 흐림인제20.4℃
  • 흐림영주19.6℃
  • 비울릉도24.9℃
  • 흐림북창원25.0℃
  • 구름많음부산25.7℃
  • 흐림영덕24.7℃
  • 흐림강진군23.7℃
  • 흐림흑산도22.8℃
  • 흐림서청주21.4℃
  • 흐림태백19.7℃
  • 흐림이천22.4℃
  • 흐림대관령18.1℃
  • 흐림금산18.4℃
  • 구름많음제주27.8℃
  • 비대구19.2℃
  • 흐림제천20.8℃
  • 비광주19.5℃
  • 흐림강릉25.6℃
  • 흐림경주시22.1℃
  • 흐림봉화19.9℃
  • 구름많음목포21.0℃
  • 흐림정읍19.5℃
  • 구름많음성산26.3℃
  • 흐림고흥23.2℃
  • 흐림부안20.7℃
  • 흐림파주20.5℃
  • 구름많음북부산25.1℃
  • 흐림영광군19.8℃
  • 구름많음서귀포28.0℃
  • 흐림장수16.3℃
  • 흐림순천19.5℃
  • 흐림산청18.7℃
  • 구름많음진도군22.4℃
  • 흐림순창군19.3℃
  • 흐림밀양24.5℃
  • 흐림보은19.9℃
  • 흐림홍성21.7℃
  • 비인천23.6℃
  • 비수원22.8℃
  • 흐림완도24.3℃
  • 흐림청송군20.9℃
  • 흐림홍천21.7℃
  • 흐림보령22.2℃
  • 흐림추풍령16.8℃
  • 비서울23.6℃
  • 흐림서산22.1℃
  • 흐림충주22.1℃
  • 흐림동두천20.7℃
  • 구름많음통영24.8℃
  • 구름많음광양시23.6℃
  • 흐림강화21.0℃
  • 흐림장흥23.3℃
  • 흐림남해23.7℃
  • 흐림상주20.3℃
  • 흐림함양군18.4℃
  • 구름많음여수24.6℃
  • 흐림부여21.5℃
  • 흐림백령도22.3℃
  • 흐림남원18.7℃
  • 흐림군산20.8℃
  • 흐림영천19.2℃
  • 흐림춘천21.9℃
  • 비포항20.7℃
  • 흐림대전21.5℃
  • 흐림고산27.1℃
  • 흐림천안21.6℃
  • 흐림동해24.4℃
  • 흐림정선군21.2℃
  • 2025.09.09 (화)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09:13:51
  • -
  • +
  • 인쇄
업계 최초…제로 브랜드 라인업 확장 박차
▲ 제로 초코파이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CWN 손현석 기자] 롯데웰푸드가 업계 최초로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제로는 설탕이나 당류 등 부담스러운 요소는 덜어내면서도 맛은 기존 제품만큼 맛있게 구현해 디저트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챙긴 헬스&웰니스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롯데웰푸드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든 뒤 이를 적용했다.

지난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 브랜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를 신경쓰는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으며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카테고리 확장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총 18종의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에 대한 걱정 없이 행복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