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 흐림광주5.5℃
  • 흐림김해시6.7℃
  • 구름조금북강릉8.2℃
  • 흐림보성군8.6℃
  • 구름많음서산5.4℃
  • 맑음강화3.3℃
  • 흐림양평4.2℃
  • 흐림철원1.9℃
  • 흐림순창군4.6℃
  • 구름조금속초7.3℃
  • 박무여수9.7℃
  • 흐림문경6.4℃
  • 비울산7.3℃
  • 흐림구미6.1℃
  • 흐림완도8.6℃
  • 구름많음홍성4.2℃
  • 구름많음서귀포17.4℃
  • 맑음백령도3.7℃
  • 흐림제천4.3℃
  • 흐림상주5.5℃
  • 흐림정읍4.1℃
  • 흐림경주시7.8℃
  • 흐림고흥8.0℃
  • 흐림봉화7.7℃
  • 흐림진도군6.6℃
  • 흐림진주8.8℃
  • 흐림군산5.1℃
  • 구름많음강릉9.0℃
  • 흐림강진군6.6℃
  • 흐림인제2.8℃
  • 흐림남해9.2℃
  • 흐림목포6.6℃
  • 흐림합천8.5℃
  • 흐림태백4.4℃
  • 구름조금수원5.0℃
  • 흐림밀양9.1℃
  • 흐림영월5.6℃
  • 흐림거제8.7℃
  • 흐림포항9.2℃
  • 흐림고산9.8℃
  • 흐림안동4.8℃
  • 흐림원주3.8℃
  • 흐림서청주3.6℃
  • 흐림제주9.9℃
  • 흐림순천4.9℃
  • 흐림고창군4.3℃
  • 흐림대전3.9℃
  • 흐림통영9.1℃
  • 흐림보은3.2℃
  • 흐림영광군5.1℃
  • 흐림임실3.9℃
  • 흐림금산3.7℃
  • 흐림충주3.7℃
  • 구름많음동해9.5℃
  • 흐림부여5.0℃
  • 흐림광양시9.0℃
  • 흐림이천3.7℃
  • 구름많음서울5.1℃
  • 흐림울진10.7℃
  • 흐림홍천2.8℃
  • 구름많음파주3.1℃
  • 흐림추풍령3.1℃
  • 흐림영덕10.6℃
  • 흐림의령군7.4℃
  • 비부산8.7℃
  • 흐림남원4.7℃
  • 흐림영천7.5℃
  • 구름많음영주6.1℃
  • 비북부산8.4℃
  • 흐림청송군5.2℃
  • 흐림울릉도8.7℃
  • 흐림장흥6.1℃
  • 흐림거창8.7℃
  • 맑음인천3.6℃
  • 흐림흑산도6.7℃
  • 흐림춘천3.5℃
  • 흐림양산시8.6℃
  • 흐림대구7.5℃
  • 흐림산청9.1℃
  • 흐림장수3.7℃
  • 흐림청주3.8℃
  • 흐림북춘천2.5℃
  • 흐림전주4.3℃
  • 흐림의성5.4℃
  • 흐림보령4.8℃
  • 흐림고창5.1℃
  • 흐림대관령4.9℃
  • 흐림천안3.9℃
  • 구름많음동두천2.2℃
  • 구름많음정선군7.8℃
  • 흐림창원8.1℃
  • 흐림해남7.2℃
  • 흐림세종3.9℃
  • 흐림함양군9.1℃
  • 흐림부안5.3℃
  • 흐림북창원7.8℃
  • 흐림성산10.4℃
  • 2025.12.24 (수)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09:13:51
  • -
  • +
  • 인쇄
업계 최초…제로 브랜드 라인업 확장 박차
▲ 제로 초코파이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CWN 손현석 기자] 롯데웰푸드가 업계 최초로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제로는 설탕이나 당류 등 부담스러운 요소는 덜어내면서도 맛은 기존 제품만큼 맛있게 구현해 디저트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챙긴 헬스&웰니스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롯데웰푸드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든 뒤 이를 적용했다.

지난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 브랜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를 신경쓰는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으며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카테고리 확장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총 18종의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에 대한 걱정 없이 행복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