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 박무울산11.1℃
  • 구름조금성산19.4℃
  • 맑음양평6.3℃
  • 흐림영천6.8℃
  • 맑음함양군4.3℃
  • 맑음남해11.8℃
  • 구름많음정선군2.4℃
  • 구름많음대관령-1.7℃
  • 구름조금부여6.5℃
  • 맑음광양시11.2℃
  • 구름많음강릉8.7℃
  • 구름많음추풍령7.7℃
  • 구름조금임실5.4℃
  • 맑음여수14.0℃
  • 맑음이천4.1℃
  • 구름많음천안6.0℃
  • 구름많음동두천5.5℃
  • 구름많음인제3.2℃
  • 흐림청송군5.6℃
  • 구름많음영월4.2℃
  • 맑음고창군7.5℃
  • 구름많음대전8.7℃
  • 맑음부안9.0℃
  • 맑음강진군8.9℃
  • 맑음장흥7.8℃
  • 구름많음제천3.5℃
  • 구름많음서산9.7℃
  • 구름많음홍천3.7℃
  • 박무흑산도14.8℃
  • 박무인천10.3℃
  • 구름많음거제12.1℃
  • 박무백령도12.4℃
  • 박무대구8.7℃
  • 박무광주10.0℃
  • 박무수원7.7℃
  • 맑음순창군5.2℃
  • 맑음고흥7.5℃
  • 맑음남원6.2℃
  • 구름많음보은5.8℃
  • 맑음파주5.0℃
  • 안개홍성7.3℃
  • 박무청주9.3℃
  • 흐림영주4.9℃
  • 구름많음충주5.6℃
  • 박무북부산10.7℃
  • 맑음정읍7.6℃
  • 구름많음울진9.4℃
  • 맑음보성군8.8℃
  • 박무전주8.9℃
  • 맑음고창6.5℃
  • 흐림상주5.6℃
  • 흐림의성4.8℃
  • 구름많음장수4.2℃
  • 구름많음거창3.7℃
  • 맑음순천5.4℃
  • 구름많음태백1.2℃
  • 구름많음합천6.6℃
  • 구름많음원주5.3℃
  • 구름조금북강릉7.9℃
  • 맑음해남7.2℃
  • 흐림밀양7.9℃
  • 구름많음포항11.4℃
  • 구름많음서귀포18.4℃
  • 맑음진주6.0℃
  • 구름많음김해시11.7℃
  • 구름조금동해8.9℃
  • 구름많음철원3.9℃
  • 맑음제주17.4℃
  • 구름많음춘천5.7℃
  • 구름많음양산시11.5℃
  • 맑음진도군7.9℃
  • 박무서울9.0℃
  • 구름조금강화7.9℃
  • 구름많음울릉도12.7℃
  • 구름많음보령10.6℃
  • 박무창원12.0℃
  • 구름많음세종8.4℃
  • 구름많음경주시7.5℃
  • 구름조금의령군4.7℃
  • 구름조금산청5.2℃
  • 맑음완도11.1℃
  • 구름많음통영13.4℃
  • 흐림안동7.1℃
  • 구름많음속초10.3℃
  • 구름많음북창원10.9℃
  • 흐림구미7.4℃
  • 구름많음문경6.2℃
  • 구름많음금산4.8℃
  • 맑음목포11.0℃
  • 구름많음서청주6.6℃
  • 흐림부산15.1℃
  • 안개북춘천4.7℃
  • 맑음영광군9.1℃
  • 구름많음봉화2.5℃
  • 맑음군산8.2℃
  • 구름많음영덕9.9℃
  • 구름많음고산17.7℃
  • 2025.11.07 (금)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09:13:51
  • -
  • +
  • 인쇄
업계 최초…제로 브랜드 라인업 확장 박차
▲ 제로 초코파이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CWN 손현석 기자] 롯데웰푸드가 업계 최초로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제로는 설탕이나 당류 등 부담스러운 요소는 덜어내면서도 맛은 기존 제품만큼 맛있게 구현해 디저트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챙긴 헬스&웰니스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롯데웰푸드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든 뒤 이를 적용했다.

지난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 브랜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를 신경쓰는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으며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카테고리 확장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총 18종의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에 대한 걱정 없이 행복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