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 맑음원주18.8℃
  • 구름조금임실20.1℃
  • 맑음정읍20.2℃
  • 구름많음서귀포26.9℃
  • 흐림울릉도19.6℃
  • 구름많음세종20.7℃
  • 맑음고창군19.8℃
  • 구름많음의성20.4℃
  • 맑음산청20.1℃
  • 흐림북부산22.7℃
  • 구름많음여수22.2℃
  • 구름많음파주17.3℃
  • 구름조금철원15.7℃
  • 흐림성산24.8℃
  • 맑음천안19.5℃
  • 구름조금밀양22.0℃
  • 흐림대전21.3℃
  • 맑음이천19.1℃
  • 구름많음양산시23.3℃
  • 구름조금북강릉23.6℃
  • 맑음흑산도25.1℃
  • 구름조금장수19.1℃
  • 맑음동두천16.6℃
  • 흐림울산20.6℃
  • 맑음대관령13.6℃
  • 구름많음남해21.6℃
  • 구름조금합천21.1℃
  • 비포항20.5℃
  • 구름조금보성군22.6℃
  • 맑음서울20.0℃
  • 구름많음안동20.4℃
  • 구름조금양평19.7℃
  • 맑음진도군21.9℃
  • 구름조금구미20.3℃
  • 맑음속초21.9℃
  • 맑음인천21.0℃
  • 구름조금울진20.6℃
  • 구름조금고산23.8℃
  • 흐림창원21.9℃
  • 맑음서산21.8℃
  • 맑음문경20.0℃
  • 흐림제주24.8℃
  • 맑음장흥21.7℃
  • 흐림상주19.8℃
  • 구름많음보은20.1℃
  • 맑음수원21.6℃
  • 맑음정선군15.8℃
  • 구름조금인제13.0℃
  • 구름조금해남21.6℃
  • 맑음순창군20.7℃
  • 구름조금봉화18.8℃
  • 구름조금의령군20.2℃
  • 구름많음홍천16.4℃
  • 구름조금광양시22.3℃
  • 맑음보령22.3℃
  • 구름조금제천17.5℃
  • 맑음금산20.7℃
  • 맑음영광군21.5℃
  • 맑음남원20.8℃
  • 구름많음경주시20.7℃
  • 맑음고창20.9℃
  • 구름조금영주19.7℃
  • 구름많음추풍령19.1℃
  • 흐림부산23.5℃
  • 맑음강화20.6℃
  • 맑음백령도23.0℃
  • 구름조금강릉22.0℃
  • 흐림대구20.4℃
  • 구름많음거제22.0℃
  • 구름많음청주20.2℃
  • 맑음완도22.7℃
  • 구름조금고흥21.6℃
  • 맑음부여21.1℃
  • 맑음군산21.8℃
  • 맑음함양군20.2℃
  • 맑음홍성21.8℃
  • 맑음부안21.7℃
  • 구름많음영덕19.7℃
  • 구름많음청송군19.3℃
  • 구름조금영천20.0℃
  • 맑음북춘천17.7℃
  • 구름조금전주22.0℃
  • 구름조금영월17.5℃
  • 맑음강진군21.8℃
  • 구름조금순천
  • 맑음서청주19.7℃
  • 흐림목포21.7℃
  • 구름많음김해시21.4℃
  • 구름조금북창원22.6℃
  • 구름많음동해23.1℃
  • 구름조금광주21.0℃
  • 구름조금거창19.7℃
  • 구름많음통영22.1℃
  • 구름조금진주21.3℃
  • 흐림태백17.3℃
  • 구름조금충주19.0℃
  • 구름많음춘천17.3℃
  • 2025.09.10 (수)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09:13:51
  • -
  • +
  • 인쇄
업계 최초…제로 브랜드 라인업 확장 박차
▲ 제로 초코파이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CWN 손현석 기자] 롯데웰푸드가 업계 최초로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제로는 설탕이나 당류 등 부담스러운 요소는 덜어내면서도 맛은 기존 제품만큼 맛있게 구현해 디저트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챙긴 헬스&웰니스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롯데웰푸드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든 뒤 이를 적용했다.

지난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 브랜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를 신경쓰는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으며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카테고리 확장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총 18종의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에 대한 걱정 없이 행복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