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 구름조금군산0.9℃
  • 맑음양평-1.0℃
  • 구름많음제주8.0℃
  • 흐림청송군3.2℃
  • 구름많음여수5.8℃
  • 맑음천안1.0℃
  • 흐림의령군4.2℃
  • 흐림창원6.6℃
  • 흐림영광군3.7℃
  • 흐림서귀포12.6℃
  • 흐림금산0.7℃
  • 구름많음고창군2.5℃
  • 흐림고창2.5℃
  • 구름많음홍성-0.9℃
  • 흐림안동2.0℃
  • 흐림인제-0.2℃
  • 흐림철원-0.6℃
  • 흐림광양시5.0℃
  • 맑음강화-0.8℃
  • 구름많음강진군4.2℃
  • 흐림보은-0.4℃
  • 맑음파주-3.3℃
  • 흐림진도군5.5℃
  • 흐림상주1.6℃
  • 구름많음보령0.0℃
  • 흐림울진6.9℃
  • 구름많음동해7.0℃
  • 흐림성산7.5℃
  • 구름많음전주1.6℃
  • 구름많음충주-0.9℃
  • 구름많음홍천-0.1℃
  • 흐림포항7.3℃
  • 흐림순창군3.1℃
  • 구름많음부안2.8℃
  • 흐림대관령-0.7℃
  • 구름많음서산-2.1℃
  • 흐림의성3.4℃
  • 흐림북춘천0.2℃
  • 흐림해남4.3℃
  • 구름많음청주2.2℃
  • 맑음서울0.3℃
  • 맑음백령도2.8℃
  • 흐림부산7.6℃
  • 흐림보성군5.0℃
  • 구름많음세종0.4℃
  • 구름많음김해시5.8℃
  • 구름많음완도4.3℃
  • 구름많음흑산도6.0℃
  • 맑음원주-0.3℃
  • 흐림북창원6.6℃
  • 구름많음추풍령0.7℃
  • 구름조금부여-0.8℃
  • 흐림진주5.6℃
  • 흐림남원2.4℃
  • 흐림태백1.4℃
  • 맑음속초1.9℃
  • 흐림구미2.7℃
  • 구름많음강릉5.8℃
  • 구름많음고산8.5℃
  • 구름조금문경1.7℃
  • 흐림산청3.9℃
  • 구름많음통영7.3℃
  • 흐림영천4.4℃
  • 흐림정선군2.7℃
  • 흐림봉화2.2℃
  • 비울릉도7.2℃
  • 흐림순천2.4℃
  • 맑음인천-0.5℃
  • 구름많음대전1.0℃
  • 흐림제천1.1℃
  • 흐림합천4.1℃
  • 흐림영주2.8℃
  • 흐림거창1.9℃
  • 흐림울산6.5℃
  • 흐림영월2.3℃
  • 구름많음북강릉4.7℃
  • 흐림고흥3.9℃
  • 흐림밀양7.1℃
  • 구름많음북부산7.7℃
  • 흐림춘천0.2℃
  • 구름많음양산시8.2℃
  • 흐림장수0.1℃
  • 맑음이천-1.6℃
  • 흐림광주3.4℃
  • 구름조금서청주-0.3℃
  • 흐림대구4.9℃
  • 구름많음임실1.8℃
  • 맑음수원-0.2℃
  • 흐림함양군3.1℃
  • 구름많음목포5.0℃
  • 흐림장흥3.9℃
  • 흐림영덕6.4℃
  • 흐림남해7.1℃
  • 흐림정읍2.3℃
  • 흐림경주시5.7℃
  • 흐림동두천-0.5℃
  • 흐림거제7.5℃
  • 2025.12.24 (수)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09:13:51
  • -
  • +
  • 인쇄
업계 최초…제로 브랜드 라인업 확장 박차
▲ 제로 초코파이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CWN 손현석 기자] 롯데웰푸드가 업계 최초로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제로는 설탕이나 당류 등 부담스러운 요소는 덜어내면서도 맛은 기존 제품만큼 맛있게 구현해 디저트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챙긴 헬스&웰니스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롯데웰푸드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든 뒤 이를 적용했다.

지난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 브랜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를 신경쓰는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으며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카테고리 확장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총 18종의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에 대한 걱정 없이 행복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