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 구름많음태백9.1℃
  • 맑음목포16.5℃
  • 맑음수원13.9℃
  • 박무대전11.8℃
  • 맑음순창군9.8℃
  • 맑음청송군7.7℃
  • 구름조금포항15.6℃
  • 맑음완도17.3℃
  • 맑음진도군16.2℃
  • 구름많음거제16.2℃
  • 흐림북부산15.2℃
  • 흐림양산시15.5℃
  • 흐림홍천6.1℃
  • 흐림김해시15.1℃
  • 흐림창원14.2℃
  • 안개홍성9.2℃
  • 구름조금철원8.9℃
  • 맑음보성군16.9℃
  • 구름조금동두천10.7℃
  • 구름조금남원12.4℃
  • 구름많음장수11.9℃
  • 맑음문경11.4℃
  • 맑음고창군14.8℃
  • 구름조금성산21.5℃
  • 구름많음영천11.0℃
  • 구름많음금산7.7℃
  • 구름많음산청7.5℃
  • 구름많음전주13.3℃
  • 맑음고창12.7℃
  • 흐림부여11.5℃
  • 구름많음이천8.5℃
  • 박무흑산도17.4℃
  • 박무백령도14.5℃
  • 맑음장흥15.5℃
  • 맑음고흥18.9℃
  • 구름많음충주8.6℃
  • 흐림부산18.7℃
  • 구름조금상주10.1℃
  • 박무울산15.2℃
  • 구름많음임실12.7℃
  • 맑음안동11.0℃
  • 구름많음강릉13.4℃
  • 구름많음함양군9.4℃
  • 맑음부안13.6℃
  • 맑음강화12.9℃
  • 구름많음보령14.2℃
  • 구름많음구미10.3℃
  • 흐림인제6.0℃
  • 흐림밀양11.9℃
  • 구름조금고산20.7℃
  • 구름많음정선군6.2℃
  • 구름많음제천10.1℃
  • 구름많음동해15.1℃
  • 맑음정읍14.3℃
  • 박무서울13.2℃
  • 구름많음의령군9.0℃
  • 맑음강진군15.7℃
  • 구름많음영주12.1℃
  • 구름많음봉화8.8℃
  • 맑음제주21.4℃
  • 맑음광양시17.2℃
  • 흐림북춘천6.5℃
  • 맑음천안11.4℃
  • 구름많음경주시12.3℃
  • 흐림합천10.4℃
  • 구름조금서청주11.4℃
  • 박무광주14.8℃
  • 구름많음진주12.1℃
  • 구름많음울릉도15.3℃
  • 구름조금서귀포21.7℃
  • 맑음파주10.2℃
  • 박무청주12.2℃
  • 구름많음세종9.5℃
  • 구름조금남해14.9℃
  • 맑음영덕15.4℃
  • 구름많음추풍령11.7℃
  • 박무대구12.0℃
  • 구름많음군산12.5℃
  • 맑음해남18.0℃
  • 구름많음양평8.0℃
  • 구름많음통영17.7℃
  • 구름많음영월6.8℃
  • 구름많음서산13.3℃
  • 맑음순천14.3℃
  • 맑음영광군13.8℃
  • 박무인천14.7℃
  • 구름조금북강릉13.3℃
  • 구름조금울진15.6℃
  • 구름많음춘천7.3℃
  • 맑음여수15.6℃
  • 구름많음대관령5.1℃
  • 구름많음북창원14.4℃
  • 맑음의성10.1℃
  • 흐림속초14.2℃
  • 구름많음보은9.4℃
  • 흐림거창8.4℃
  • 흐림원주9.0℃
  • 2025.11.07 (금)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09:13:51
  • -
  • +
  • 인쇄
업계 최초…제로 브랜드 라인업 확장 박차
▲ 제로 초코파이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CWN 손현석 기자] 롯데웰푸드가 업계 최초로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제로는 설탕이나 당류 등 부담스러운 요소는 덜어내면서도 맛은 기존 제품만큼 맛있게 구현해 디저트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챙긴 헬스&웰니스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롯데웰푸드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든 뒤 이를 적용했다.

지난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 브랜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를 신경쓰는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으며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카테고리 확장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총 18종의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에 대한 걱정 없이 행복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