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철학 담은 공간 구성… 큐레이션존·패밀리존 등 특화 경험 제공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기업 F&F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길 8 자사 신사옥에 복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새롭게 열고, 브랜드 가치 체험 확대와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본격화한다.
이번에 오픈한 복합 공간은 F&F의 주요 브랜드들을 한데 모은 체험형 매장으로, 브랜드별 고유의 철학과 감성을 공간에 담아냈다. 단순한 리테일 매장을 넘어 소비자와의 소통과 다양한 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 |
▲ 자료제공=F&F |
매장은 ▲1층 MLB, ▲지하 1층 MLB키즈, ▲2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듀베티카·세르지오 타키니 등으로 구성됐으며, 각 층은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동선은 유기적으로 연결해 쇼핑의 편의성과 즐거움을 더했다.
1층 MLB 매장은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오픈형 구조로 조성됐으며, 시즌 신제품과 한정 컬렉션을 빠르게 소개하는 ‘큐레이션 존’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지하 1층 MLB키즈 매장은 ‘패밀리 존’ 콘셉트로,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맞춤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 |
▲ 자료제공=F&F |
2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매장은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아웃도어 테크 웨어 중심의 구성으로, 내추럴한 색감과 모던한 소재를 활용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콘셉트를 구현했다.
듀베티카는 이탈리아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세련된 공간으로, 브랜드 철학인 ‘최상의 소재로 최고의 제품’ 정신을 반영했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스포츠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폴로 셔츠·스커트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 ‘아이코닉 존’을 통해 클래식한 프리미엄 컬렉션을 선보였다.
![]() |
▲ 자료제공=F&F |
한편, F&F는 이번 복합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별 맞춤형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양말, 우산, 여권 지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이 제공되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