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 구름조금밀양12.1℃
  • 비북강릉11.7℃
  • 구름조금철원8.7℃
  • 흐림영덕12.7℃
  • 맑음광양시16.3℃
  • 구름많음속초12.2℃
  • 맑음장흥11.6℃
  • 맑음광주13.6℃
  • 구름많음정선군9.0℃
  • 구름조금동두천9.5℃
  • 흐림상주12.6℃
  • 맑음목포14.2℃
  • 구름조금세종11.3℃
  • 구름조금천안10.4℃
  • 구름조금부안11.5℃
  • 구름조금고창11.1℃
  • 구름많음울릉도13.2℃
  • 구름조금수원10.8℃
  • 구름조금충주9.3℃
  • 구름조금북창원15.2℃
  • 구름조금영월8.6℃
  • 구름조금완도14.3℃
  • 구름많음영주11.1℃
  • 구름조금북부산15.5℃
  • 구름많음의성13.2℃
  • 구름조금양산시16.1℃
  • 흐림영천12.6℃
  • 구름조금인제10.7℃
  • 구름조금의령군9.8℃
  • 흐림대구12.6℃
  • 구름많음부산15.8℃
  • 구름많음구미12.4℃
  • 맑음합천11.2℃
  • 흐림거창9.7℃
  • 구름조금서청주9.3℃
  • 흐림청송군12.4℃
  • 구름조금금산10.3℃
  • 맑음정읍11.3℃
  • 구름조금영광군
  • 구름조금남해15.3℃
  • 구름많음문경12.4℃
  • 구름조금제천8.0℃
  • 구름조금임실9.4℃
  • 구름조금북춘천10.1℃
  • 맑음전주12.5℃
  • 구름조금추풍령10.1℃
  • 구름많음동해12.6℃
  • 맑음장수8.2℃
  • 맑음보성군12.7℃
  • 맑음김해시14.3℃
  • 구름조금이천10.0℃
  • 구름많음태백9.2℃
  • 구름조금고창군11.5℃
  • 흐림포항14.2℃
  • 흐림안동12.8℃
  • 구름많음울진12.7℃
  • 맑음순천9.3℃
  • 구름조금통영16.0℃
  • 맑음해남9.8℃
  • 구름조금청주12.5℃
  • 구름조금홍성12.0℃
  • 맑음고흥14.6℃
  • 맑음함양군11.1℃
  • 구름많음서산11.1℃
  • 흐림울산14.5℃
  • 구름많음서귀포19.4℃
  • 구름많음제주20.4℃
  • 구름많음경주시13.5℃
  • 구름조금순창군10.5℃
  • 구름많음흑산도16.2℃
  • 흐림성산19.9℃
  • 구름조금거제15.3℃
  • 맑음진도군11.8℃
  • 구름조금양평10.4℃
  • 구름조금원주9.7℃
  • 구름조금서울12.3℃
  • 구름조금보령11.3℃
  • 맑음산청11.3℃
  • 구름많음대관령7.9℃
  • 맑음부여11.0℃
  • 구름조금홍천9.1℃
  • 구름많음창원15.3℃
  • 구름조금고산18.7℃
  • 구름조금남원11.2℃
  • 맑음백령도12.6℃
  • 구름많음인천11.5℃
  • 구름조금봉화9.0℃
  • 구름조금진주10.6℃
  • 구름조금춘천11.0℃
  • 맑음강진군11.4℃
  • 구름조금파주9.5℃
  • 맑음여수16.4℃
  • 구름조금보은8.3℃
  • 구름조금강화10.6℃
  • 구름많음강릉12.5℃
  • 맑음군산13.6℃
  • 맑음대전11.3℃
  • 2025.10.23 (목)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12:00:57
  • -
  • +
  • 인쇄
MZ세대 입소문 타고 스팟 카밍 젤 ‘품절 대란’… SNS 마케팅 효과 톡톡
다이소 전용 CNP 세컨드 브랜드, 빠르게 입지 구축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CNP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바이 오디-티디’는 지난해 9월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된 6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다이소에 단독 론칭됐다. 전 제품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허브와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담은 독자 성분 ‘허브-비니거 팅처™’가 함유돼 있으며,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 자료제공=LG생활건강

대표 제품인 ‘스팟 카밍 젤’은 각질·피지·건조함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집중 진정시켜주는 기능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의 추천 이후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며 바이 오디-티디의 인기를 견인했다.

MZ세대 중심의 SNS 콘텐츠 마케팅도 성과를 거뒀다. 제품 구매기부터 사용기까지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함께, 브랜드 캐릭터 ‘오돌이’와 ‘토돌이’를 활용한 인스타툰은 소비자 공감대를 높이며 인지도 확대에 기여했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트러블 고민에 맞는 체계적인 솔루션 제공이 입소문을 타며 단기간 내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차별화된 피부 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