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 구름조금완도28.0℃
  • 구름조금북창원28.7℃
  • 구름조금산청26.4℃
  • 구름많음이천26.9℃
  • 맑음전주29.2℃
  • 구름조금영천27.7℃
  • 구름조금순창군27.9℃
  • 구름많음임실26.5℃
  • 구름많음봉화23.4℃
  • 구름많음대관령23.2℃
  • 구름조금서귀포31.5℃
  • 구름조금구미28.2℃
  • 구름조금여수27.6℃
  • 구름조금함양군27.0℃
  • 구름조금밀양28.2℃
  • 구름조금제주31.8℃
  • 구름많음남해26.3℃
  • 구름많음상주25.4℃
  • 구름조금북부산29.2℃
  • 구름많음진주27.4℃
  • 구름많음동해28.5℃
  • 구름조금장흥28.6℃
  • 흐림철원24.6℃
  • 흐림홍천24.1℃
  • 구름많음문경24.4℃
  • 맑음울산28.4℃
  • 구름많음영광군28.5℃
  • 구름많음강화27.7℃
  • 구름조금김해시29.2℃
  • 구름조금추풍령25.7℃
  • 구름조금강진군29.3℃
  • 구름조금고흥28.7℃
  • 구름조금거창26.6℃
  • 구름조금세종28.3℃
  • 구름조금부여28.6℃
  • 구름많음정선군26.0℃
  • 구름조금정읍29.1℃
  • 구름조금서청주27.2℃
  • 구름조금천안27.4℃
  • 구름조금의성26.1℃
  • 구름조금군산29.0℃
  • 흐림백령도27.4℃
  • 구름조금금산28.5℃
  • 구름많음청주29.1℃
  • 구름많음고창28.4℃
  • 구름많음제천25.3℃
  • 흐림양평25.0℃
  • 구름조금영덕29.0℃
  • 구름많음춘천24.8℃
  • 구름조금충주28.2℃
  • 비서울26.2℃
  • 구름조금의령군26.8℃
  • 구름조금합천27.0℃
  • 구름많음창원27.3℃
  • 구름많음안동25.2℃
  • 맑음포항28.4℃
  • 구름조금순천27.9℃
  • 흐림동두천24.7℃
  • 구름조금남원27.3℃
  • 흐림보령27.2℃
  • 구름조금목포27.4℃
  • 구름조금청송군28.5℃
  • 맑음진도군28.7℃
  • 구름많음태백25.4℃
  • 구름많음해남28.9℃
  • 구름많음인제25.1℃
  • 구름조금거제27.5℃
  • 맑음부산29.5℃
  • 구름조금양산시29.1℃
  • 구름많음속초28.2℃
  • 구름조금보은26.7℃
  • 맑음대구27.4℃
  • 구름많음원주27.5℃
  • 구름많음울릉도26.5℃
  • 구름많음강릉30.3℃
  • 구름조금광양시27.7℃
  • 비인천25.1℃
  • 구름많음서산28.1℃
  • 구름조금통영28.7℃
  • 맑음흑산도31.0℃
  • 구름많음장수26.7℃
  • 구름조금대전29.3℃
  • 구름조금경주시28.2℃
  • 구름조금파주25.8℃
  • 맑음고산29.5℃
  • 구름많음홍성28.7℃
  • 구름많음부안28.8℃
  • 맑음울진30.0℃
  • 구름많음수원27.2℃
  • 구름조금보성군27.6℃
  • 구름많음성산28.7℃
  • 구름조금광주28.4℃
  • 비북춘천25.4℃
  • 구름많음영월25.1℃
  • 구름조금고창군28.6℃
  • 구름많음북강릉29.7℃
  • 구름많음영주25.1℃
  • 2025.09.06 (토)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1 09:32:03
  • -
  • +
  • 인쇄
상품 협찬만으로 홍보, 체험 프로모션 진행 가능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디자이너 브랜드 광고 진행 중

별도의 현금 광고비용 지출 없이 협찬만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새로운 광고 모델이 광고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엠파파가 운영하는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광고주가 현금을 집행하는 대신 광고주의 상품 협찬 만으로도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저명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이미 이와 같은 새로운 방식의 광고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 엠파파는 글로벌 패션 의류 제조 기업인 코스피 상장사 ‘호전실업’의 자회사이며, 2021년도에 설립됐다.

▲ (자료제공=엠파파)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특정 미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해당 광고주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인지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사용자가 광고주의 해당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광고주 입장에서 기존의 대다수 디지털 광고 집행에 따르는 높은 광고 비용 부담을 경감시키고, 작은 규모의 상품 협찬만으로도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엠파파의 설명이다.

엠파파의 미리뷰 광고 모델은, 현재 패션 관련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광고주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미리뷰는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미션 및 체험형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광고주의 상품에 대한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