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 구름많음영광군31.5℃
  • 흐림함양군30.5℃
  • 구름많음양산시31.5℃
  • 구름조금장흥32.0℃
  • 구름조금강진군32.0℃
  • 구름조금흑산도32.6℃
  • 구름많음제주32.8℃
  • 구름많음남해29.5℃
  • 맑음여수30.9℃
  • 구름많음고창군32.4℃
  • 구름많음광주31.6℃
  • 구름많음장수28.7℃
  • 구름많음안동31.2℃
  • 구름많음서울28.6℃
  • 구름조금영덕35.1℃
  • 구름많음울릉도28.8℃
  • 구름많음청주32.5℃
  • 구름많음추풍령30.2℃
  • 구름많음상주32.3℃
  • 흐림인제24.3℃
  • 구름많음전주31.4℃
  • 구름많음구미32.3℃
  • 구름많음목포31.6℃
  • 구름많음세종30.8℃
  • 구름많음거제29.1℃
  • 구름많음의령군31.1℃
  • 구름많음홍성30.7℃
  • 구름많음인천29.3℃
  • 구름많음봉화28.6℃
  • 구름많음영월30.6℃
  • 비백령도25.8℃
  • 구름많음정읍31.8℃
  • 흐림홍천26.5℃
  • 구름조금영천33.0℃
  • 흐림철원24.0℃
  • 구름많음서산29.6℃
  • 구름조금임실29.4℃
  • 구름많음의성33.4℃
  • 구름조금순천29.4℃
  • 구름많음보은31.3℃
  • 구름많음영주30.9℃
  • 구름많음강릉33.6℃
  • 구름많음동두천25.0℃
  • 구름많음합천31.8℃
  • 구름많음군산31.7℃
  • 구름많음밀양33.1℃
  • 구름많음강화27.7℃
  • 구름많음문경30.0℃
  • 구름조금해남32.1℃
  • 맑음창원31.7℃
  • 구름많음보령30.6℃
  • 구름많음태백27.3℃
  • 구름조금진도군31.8℃
  • 흐림제천28.1℃
  • 구름조금고흥32.6℃
  • 구름많음충주30.4℃
  • 구름많음남원26.9℃
  • 구름많음원주30.2℃
  • 구름조금경주시33.4℃
  • 구름조금포항33.4℃
  • 흐림이천26.3℃
  • 맑음울진34.2℃
  • 비수원28.3℃
  • 구름많음대관령27.8℃
  • 구름많음광양시30.6℃
  • 구름많음대전31.7℃
  • 구름많음부안31.0℃
  • 구름많음완도33.2℃
  • 흐림파주25.9℃
  • 구름많음정선군30.2℃
  • 구름조금동해32.3℃
  • 구름많음금산30.3℃
  • 구름많음천안29.7℃
  • 구름많음서청주30.7℃
  • 구름조금통영30.8℃
  • 구름많음보성군30.7℃
  • 구름조금고산29.3℃
  • 흐림산청31.1℃
  • 구름많음김해시32.5℃
  • 구름많음울산32.4℃
  • 흐림북춘천26.3℃
  • 구름조금청송군34.1℃
  • 흐림속초29.9℃
  • 구름조금순창군30.9℃
  • 흐림춘천26.0℃
  • 구름조금서귀포32.8℃
  • 구름많음부여30.6℃
  • 구름많음거창31.7℃
  • 구름많음부산30.5℃
  • 구름많음북부산30.9℃
  • 맑음성산32.6℃
  • 구름조금북창원32.1℃
  • 구름많음고창31.3℃
  • 구름많음북강릉33.4℃
  • 흐림양평27.0℃
  • 흐림진주30.1℃
  • 구름조금대구32.8℃
  • 2025.09.06 (토)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1 09:32:03
  • -
  • +
  • 인쇄
상품 협찬만으로 홍보, 체험 프로모션 진행 가능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디자이너 브랜드 광고 진행 중

별도의 현금 광고비용 지출 없이 협찬만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새로운 광고 모델이 광고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엠파파가 운영하는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광고주가 현금을 집행하는 대신 광고주의 상품 협찬 만으로도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저명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이미 이와 같은 새로운 방식의 광고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 엠파파는 글로벌 패션 의류 제조 기업인 코스피 상장사 ‘호전실업’의 자회사이며, 2021년도에 설립됐다.

▲ (자료제공=엠파파)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특정 미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해당 광고주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인지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사용자가 광고주의 해당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광고주 입장에서 기존의 대다수 디지털 광고 집행에 따르는 높은 광고 비용 부담을 경감시키고, 작은 규모의 상품 협찬만으로도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엠파파의 설명이다.

엠파파의 미리뷰 광고 모델은, 현재 패션 관련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광고주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미리뷰는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미션 및 체험형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광고주의 상품에 대한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