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 구름조금양산시18.0℃
  • 구름조금강진군18.6℃
  • 맑음대구16.8℃
  • 구름조금문경14.3℃
  • 맑음서귀포20.0℃
  • 맑음정읍16.4℃
  • 맑음서울17.4℃
  • 흐림울릉도14.8℃
  • 구름조금의성14.4℃
  • 구름많음영월14.5℃
  • 구름조금서청주16.3℃
  • 구름조금장흥18.5℃
  • 구름많음장수13.8℃
  • 구름조금북창원19.3℃
  • 구름조금완도18.8℃
  • 구름조금의령군15.4℃
  • 맑음백령도13.3℃
  • 구름많음제천15.9℃
  • 맑음진도군17.3℃
  • 맑음파주14.0℃
  • 맑음거제18.5℃
  • 흐림강릉14.6℃
  • 맑음영광군
  • 맑음통영18.0℃
  • 구름많음인제13.3℃
  • 구름많음춘천16.3℃
  • 맑음군산16.9℃
  • 구름많음청송군13.5℃
  • 맑음김해시17.2℃
  • 흐림경주시15.5℃
  • 비북강릉13.5℃
  • 구름조금흑산도16.3℃
  • 구름조금영덕13.6℃
  • 맑음금산16.3℃
  • 구름조금철원13.2℃
  • 흐림정선군14.1℃
  • 구름조금해남17.9℃
  • 구름조금영주13.3℃
  • 구름많음속초13.1℃
  • 맑음동두천15.8℃
  • 맑음양평16.8℃
  • 구름조금보성군17.3℃
  • 구름조금청주19.2℃
  • 구름조금순창군17.3℃
  • 구름많음상주15.8℃
  • 구름많음울진14.6℃
  • 맑음고흥17.2℃
  • 구름조금광양시18.0℃
  • 구름많음안동14.1℃
  • 맑음원주16.6℃
  • 맑음성산19.3℃
  • 맑음인천16.9℃
  • 구름조금대전17.4℃
  • 맑음남해17.0℃
  • 구름많음남원18.7℃
  • 맑음고산19.5℃
  • 구름조금함양군16.6℃
  • 구름조금산청16.0℃
  • 구름조금순천15.3℃
  • 구름조금홍성16.6℃
  • 구름많음울산15.2℃
  • 구름조금목포17.0℃
  • 구름많음부여18.2℃
  • 구름많음동해14.8℃
  • 맑음부산18.1℃
  • 구름많음광주17.9℃
  • 구름조금천안16.4℃
  • 맑음보령17.1℃
  • 구름조금밀양18.6℃
  • 구름조금제주21.1℃
  • 구름조금진주17.4℃
  • 맑음부안16.7℃
  • 맑음북부산17.8℃
  • 구름많음포항15.8℃
  • 맑음강화13.9℃
  • 구름많음보은16.6℃
  • 구름조금거창16.6℃
  • 맑음수원16.9℃
  • 흐림대관령9.2℃
  • 구름많음태백11.1℃
  • 맑음고창16.3℃
  • 맑음추풍령13.8℃
  • 구름조금여수19.8℃
  • 구름조금전주17.7℃
  • 구름많음북춘천16.3℃
  • 구름조금창원19.4℃
  • 구름많음세종16.8℃
  • 구름조금합천17.7℃
  • 맑음이천14.9℃
  • 구름많음영천15.6℃
  • 맑음고창군15.6℃
  • 맑음구미16.5℃
  • 맑음임실17.3℃
  • 구름많음충주16.6℃
  • 구름조금홍천16.2℃
  • 구름많음봉화12.3℃
  • 맑음서산15.9℃
  • 2025.10.23 (목)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1 09:32:03
  • -
  • +
  • 인쇄
상품 협찬만으로 홍보, 체험 프로모션 진행 가능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디자이너 브랜드 광고 진행 중

별도의 현금 광고비용 지출 없이 협찬만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새로운 광고 모델이 광고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엠파파가 운영하는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광고주가 현금을 집행하는 대신 광고주의 상품 협찬 만으로도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저명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이미 이와 같은 새로운 방식의 광고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 엠파파는 글로벌 패션 의류 제조 기업인 코스피 상장사 ‘호전실업’의 자회사이며, 2021년도에 설립됐다.

▲ (자료제공=엠파파)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특정 미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해당 광고주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인지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사용자가 광고주의 해당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광고주 입장에서 기존의 대다수 디지털 광고 집행에 따르는 높은 광고 비용 부담을 경감시키고, 작은 규모의 상품 협찬만으로도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엠파파의 설명이다.

엠파파의 미리뷰 광고 모델은, 현재 패션 관련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광고주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미리뷰는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미션 및 체험형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광고주의 상품에 대한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