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하이트진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4200만병 완판"

  • 구름많음보은21.8℃
  • 구름많음태백19.7℃
  • 구름많음해남24.2℃
  • 흐림김해시25.3℃
  • 구름많음정선군21.7℃
  • 맑음파주19.7℃
  • 흐림보성군25.5℃
  • 구름많음영월21.5℃
  • 구름조금강릉23.4℃
  • 구름조금서울23.3℃
  • 구름많음고창23.5℃
  • 구름많음충주21.3℃
  • 구름많음강진군24.8℃
  • 흐림산청23.9℃
  • 구름많음영덕23.1℃
  • 구름조금서귀포28.6℃
  • 맑음강화20.1℃
  • 구름많음진도군24.4℃
  • 구름조금고산27.5℃
  • 구름조금서청주21.6℃
  • 구름많음밀양26.1℃
  • 구름많음대구25.7℃
  • 구름많음전주23.6℃
  • 구름조금동두천20.5℃
  • 구름많음추풍령23.7℃
  • 구름많음장흥25.0℃
  • 구름많음울릉도25.3℃
  • 맑음북춘천19.8℃
  • 구름많음울산26.1℃
  • 구름조금원주23.4℃
  • 구름조금부여20.1℃
  • 구름많음제주28.0℃
  • 구름많음영주23.4℃
  • 맑음천안21.0℃
  • 구름많음고창군22.5℃
  • 구름조금군산21.0℃
  • 구름많음안동24.2℃
  • 구름조금서산20.2℃
  • 구름많음봉화20.4℃
  • 구름많음문경22.8℃
  • 맑음북강릉21.2℃
  • 흐림합천25.0℃
  • 구름조금완도25.5℃
  • 구름많음상주24.6℃
  • 구름많음구미25.1℃
  • 구름많음정읍22.9℃
  • 맑음인제19.2℃
  • 구름많음제천20.9℃
  • 맑음수원21.5℃
  • 맑음춘천20.2℃
  • 맑음백령도23.0℃
  • 구름많음통영25.2℃
  • 구름조금청주24.1℃
  • 흐림영천25.3℃
  • 구름많음임실22.6℃
  • 구름많음포항27.9℃
  • 맑음이천22.3℃
  • 구름많음대전22.1℃
  • 구름많음경주시25.2℃
  • 흐림북창원26.0℃
  • 구름많음부산26.6℃
  • 구름많음거창23.6℃
  • 구름많음순천23.4℃
  • 구름많음광양시24.8℃
  • 구름조금인천24.0℃
  • 구름조금철원20.5℃
  • 맑음홍성20.4℃
  • 흐림북부산26.1℃
  • 구름많음양산시25.8℃
  • 구름많음여수25.8℃
  • 구름조금세종21.8℃
  • 흐림함양군24.3℃
  • 맑음양평21.9℃
  • 구름많음동해23.0℃
  • 구름많음광주25.3℃
  • 흐림창원25.0℃
  • 구름조금금산22.3℃
  • 흐림남원24.5℃
  • 구름많음의성24.0℃
  • 맑음보령20.6℃
  • 구름많음장수22.6℃
  • 구름많음목포25.9℃
  • 흐림흑산도26.1℃
  • 구름많음청송군23.3℃
  • 맑음홍천21.4℃
  • 구름많음거제26.8℃
  • 구름많음부안21.9℃
  • 흐림남해24.8℃
  • 구름많음영광군24.1℃
  • 구름많음순창군24.7℃
  • 구름많음고흥25.0℃
  • 흐림의령군23.7℃
  • 흐림진주24.7℃
  • 구름많음성산26.0℃
  • 흐림울진24.3℃
  • 맑음속초22.7℃
  • 구름많음대관령16.1℃
  • 2025.09.07 (일)

하이트진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4200만병 완판"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7 09:31:33
  • -
  • +
  • 인쇄
국내 포함 일본·호주·멕시코서 출시 4주 만에 모두 소진
▲ 참이슬X오징어 게임 시즌2 굿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전량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에 맞춰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협업 제품이다.

국내 가정과 유흥 채널을 포함, 일본·호주·멕시코에 약 4200만병 한정 출시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4주 만에 완판됐으며,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 영희·핑크가드·프론트맨을 반영한 라벨 디자인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하이트진로는 밝혔다.

유튜브에서도 관련 광고 영상 조회 수가 이날 기준 380만회를 넘어서는 등 반응이 뜨겁다. 또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는 200만회 이상 노출되고 있다.

에디션 제품과 함께 선보인 협업 굿즈 4종 △영희 게임기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 △컬러잔 △앞치마 관련 문의도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색다른 재미 요소들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