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바디프랜드,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

  • 맑음합천11.4℃
  • 맑음여수11.1℃
  • 맑음정읍8.5℃
  • 맑음문경7.8℃
  • 맑음광주9.5℃
  • 맑음원주6.7℃
  • 맑음영천10.0℃
  • 구름많음양산시12.2℃
  • 맑음천안7.7℃
  • 맑음부안9.1℃
  • 맑음순천8.9℃
  • 맑음금산9.0℃
  • 맑음완도11.9℃
  • 맑음세종7.9℃
  • 맑음고창8.5℃
  • 맑음광양시12.5℃
  • 맑음강진군10.9℃
  • 맑음대구10.3℃
  • 맑음북강릉8.6℃
  • 맑음영주7.5℃
  • 구름조금김해시11.8℃
  • 맑음임실7.8℃
  • 구름많음포항11.4℃
  • 맑음춘천8.0℃
  • 맑음남해10.7℃
  • 맑음구미10.1℃
  • 맑음목포8.6℃
  • 맑음보성군11.5℃
  • 맑음서울6.4℃
  • 맑음대관령3.6℃
  • 맑음거제10.2℃
  • 구름많음창원10.2℃
  • 맑음청주8.5℃
  • 맑음강화5.5℃
  • 구름많음밀양10.1℃
  • 구름많음울릉도6.5℃
  • 맑음정선군7.2℃
  • 맑음영덕10.2℃
  • 구름조금양평7.3℃
  • 구름조금북창원11.0℃
  • 맑음서청주7.1℃
  • 맑음부여9.5℃
  • 맑음인천5.5℃
  • 구름많음백령도4.6℃
  • 맑음홍성7.7℃
  • 맑음제천6.3℃
  • 맑음고흥11.9℃
  • 맑음해남10.4℃
  • 맑음부산12.5℃
  • 맑음순창군8.6℃
  • 맑음서귀포16.6℃
  • 맑음영광군8.5℃
  • 구름조금산청10.2℃
  • 맑음태백4.6℃
  • 맑음인제6.1℃
  • 맑음보은7.8℃
  • 맑음장흥10.8℃
  • 맑음진도군9.6℃
  • 구름많음경주시9.5℃
  • 구름조금이천8.4℃
  • 구름조금북부산11.6℃
  • 구름많음울산9.5℃
  • 맑음고창군8.6℃
  • 맑음함양군10.6℃
  • 맑음파주5.4℃
  • 맑음울진10.1℃
  • 구름조금흑산도9.6℃
  • 맑음동두천6.4℃
  • 구름조금진주12.1℃
  • 맑음강릉9.4℃
  • 구름조금제주13.3℃
  • 맑음안동8.7℃
  • 맑음보령9.9℃
  • 맑음장수7.1℃
  • 맑음전주9.2℃
  • 맑음대전9.0℃
  • 맑음거창9.9℃
  • 맑음속초7.9℃
  • 맑음서산6.8℃
  • 맑음남원9.1℃
  • 맑음군산9.2℃
  • 맑음충주7.8℃
  • 맑음영월7.2℃
  • 맑음성산11.6℃
  • 맑음동해8.1℃
  • 맑음의성10.0℃
  • 맑음청송군8.5℃
  • 구름조금의령군10.6℃
  • 맑음추풍령7.8℃
  • 맑음봉화7.5℃
  • 맑음홍천7.3℃
  • 맑음상주9.3℃
  • 맑음수원7.0℃
  • 맑음통영11.7℃
  • 맑음고산10.7℃
  • 맑음북춘천7.0℃
  • 맑음철원5.2℃
  • 2025.12.08 (월)

바디프랜드,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31 09:32:20
  • -
  • +
  • 인쇄
5년 무상 A/S 및 채널톡 등으로 고객 서비스 차별화
▲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소비자 불만을 해결하는 역량을 강화하고자 소비자 불만해결 사업자 협의회를 출범하고, 소비자 상담 자율 처리율, 소비자 어려움 해결에 대한 적극성,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 사업자를 선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전반적인 소비자 불만 처리 능력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정책이 돋보였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대표적으로 바디프랜드가 제공하는 전 제품 5년 무상 A/S 서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사후 관리 정책으로 꼽힌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 사항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다.

또한 CS 고객센터 메신저 '채널톡'을 도입한 것은 물론 '라운지' 운영 시간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확대헤 더 많은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홈커밍 이벤트'는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차별화된 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라운지에서 고객들이 제품 사용 중 겪는 불편을 직접 상담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우수 사업자 선정은 소비자 중심 경영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바디프랜드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