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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 = 현대카드 |
[CWN 권이민수 기자] 현대카드는 롯데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신용카드 출시 및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맞춤형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고도화된 데이터 사이언스를 활용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한다. 또, 현대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딩 활동을 활용한 협업으로 롯데백화점의 젊은 프리미엄 고객 확대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동맹에 함께하고 있는 여러 파트너사들과도 협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게 됐다.
두 회사는 파트너십의 첫 결과물로 21일 롯데백화점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M포인트를 먼저 적립해 사용하고 이후 결제 시 발생하는 M포인트로 상환하는 M긴급적립 서비스 등 현대카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지원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라운지 및 발렛파킹 이용권 등 롯데백화점 우수 고객을 위한 지원 혜택도 결합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및 브랜딩 역량을 다시 한번 검증 받았다”라며 “이러한 현대카드의 차별적 역량을 기반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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