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 맑음완도6.0℃
  • 맑음북부산-0.9℃
  • 흐림임실1.2℃
  • 맑음보은0.4℃
  • 맑음성산7.8℃
  • 박무서울3.4℃
  • 맑음목포7.5℃
  • 구름조금제주12.6℃
  • 맑음부여0.7℃
  • 맑음충주0.8℃
  • 맑음강릉8.6℃
  • 맑음영월4.7℃
  • 맑음여수7.7℃
  • 맑음고산13.8℃
  • 맑음합천-1.8℃
  • 맑음속초8.3℃
  • 맑음대구-0.5℃
  • 맑음해남0.6℃
  • 맑음영천-3.4℃
  • 맑음천안0.1℃
  • 구름조금진도군4.1℃
  • 맑음고창군5.4℃
  • 흐림장수3.8℃
  • 맑음동해9.0℃
  • 박무인천6.4℃
  • 맑음영광군5.0℃
  • 맑음군산6.5℃
  • 맑음부산8.3℃
  • 맑음부안7.1℃
  • 맑음고창4.9℃
  • 맑음서청주-0.5℃
  • 맑음산청-1.7℃
  • 맑음원주2.0℃
  • 박무청주4.2℃
  • 맑음보령4.9℃
  • 맑음북창원2.8℃
  • 맑음홍천-1.2℃
  • 맑음대전4.6℃
  • 맑음정읍6.6℃
  • 맑음대관령1.7℃
  • 맑음영덕4.8℃
  • 맑음거창3.1℃
  • 흐림파주-2.7℃
  • 맑음진주-2.0℃
  • 맑음인제1.3℃
  • 맑음춘천-2.8℃
  • 맑음순천-0.7℃
  • 맑음의성-3.0℃
  • 맑음통영8.9℃
  • 맑음동두천-2.1℃
  • 박무북춘천-2.7℃
  • 맑음울릉도10.2℃
  • 맑음문경7.8℃
  • 박무수원0.5℃
  • 맑음추풍령7.6℃
  • 맑음금산3.5℃
  • 흐림남원3.3℃
  • 맑음울산3.1℃
  • 흐림순창군1.7℃
  • 맑음밀양-2.5℃
  • 구름많음철원0.8℃
  • 맑음북강릉4.9℃
  • 구름많음광주5.1℃
  • 맑음제천-0.5℃
  • 맑음창원4.2℃
  • 연무흑산도11.4℃
  • 맑음정선군4.1℃
  • 맑음함양군7.3℃
  • 맑음광양시6.1℃
  • 박무전주5.5℃
  • 박무홍성3.1℃
  • 맑음청송군2.9℃
  • 맑음서귀포11.2℃
  • 맑음강진군1.0℃
  • 맑음양산시2.9℃
  • 맑음이천-1.0℃
  • 맑음상주7.7℃
  • 맑음포항3.2℃
  • 맑음태백3.7℃
  • 맑음백령도6.7℃
  • 맑음장흥0.2℃
  • 맑음거제6.4℃
  • 맑음울진6.3℃
  • 맑음양평-0.3℃
  • 맑음서산1.0℃
  • 맑음남해5.9℃
  • 맑음김해시3.4℃
  • 맑음영주5.2℃
  • 맑음경주시-2.7℃
  • 맑음구미-1.8℃
  • 맑음고흥1.0℃
  • 맑음보성군0.0℃
  • 맑음강화-0.6℃
  • 맑음의령군-3.3℃
  • 맑음세종3.9℃
  • 맑음봉화-4.2℃
  • 맑음안동-0.9℃
  • 2025.12.07 (일)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배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4 11:45:00
  • -
  • +
  • 인쇄
대내외 인지도 강화 및 정체성 확립 위해 추진

▲사진=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대내외 인지도 강화를 위해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이메이진 모어)'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룹 계열사 브랜드 'iM(아이엠)'의 브랜드 슬로건인 'imagine More'는 시중금융그룹으로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iM이라는 의미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조금 더 젊어진 브랜드를 지향하며 MZ세대 중심의 자기 성장을 추구하는 자기주도적인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금융'이라는 슬로건의 의미를 투시하면서 iM의 무한한 상상력과 한계 없는 잠재력을 역동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특히 '금융의 상상력은 어디까지일까요?'라는 질문으로 영상이 시작되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려한 아트웍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에너지 넘치고 트렌디한 영상미가 눈에 띈다.

DGB금융그룹은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에 대한 임직원 이해도를 높이고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두달간 진행했으며, 향후 임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직접 문제를 출제하는 퀴즈 콘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퀴즈는 iM 외부 캠페인 광고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에게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고민하고 있다"며 "그룹의 대대적인 변화 속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은 iM이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금융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WN 배태호 기자
bt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태호 기자
배태호 기자 / 금융부장 금융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