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 구름많음성산26.8℃
  • 흐림홍천25.2℃
  • 흐림고창26.4℃
  • 흐림청송군27.9℃
  • 흐림완도27.9℃
  • 흐림정선군25.0℃
  • 흐림남원26.3℃
  • 흐림순천24.4℃
  • 흐림울산29.2℃
  • 비청주26.7℃
  • 흐림정읍25.7℃
  • 흐림순창군26.8℃
  • 흐림함양군26.9℃
  • 흐림임실25.7℃
  • 흐림광양시
  • 흐림홍성25.2℃
  • 흐림영월25.3℃
  • 흐림전주26.1℃
  • 흐림김해시26.1℃
  • 흐림영광군26.5℃
  • 흐림북창원27.6℃
  • 구름많음제주29.5℃
  • 비흑산도26.0℃
  • 구름많음파주26.2℃
  • 흐림장흥26.2℃
  • 구름조금서귀포30.4℃
  • 비목포26.5℃
  • 흐림해남25.8℃
  • 흐림이천25.5℃
  • 흐림진도군25.6℃
  • 구름많음북춘천26.2℃
  • 흐림부여25.5℃
  • 흐림영덕25.8℃
  • 흐림상주26.9℃
  • 구름많음동두천26.0℃
  • 흐림진주25.0℃
  • 구름많음영천27.4℃
  • 흐림보령24.5℃
  • 흐림수원24.8℃
  • 흐림대구28.3℃
  • 흐림여수26.2℃
  • 흐림포항28.8℃
  • 비광주26.2℃
  • 흐림충주26.2℃
  • 구름많음울릉도26.8℃
  • 흐림고흥26.3℃
  • 흐림거창26.0℃
  • 흐림동해25.6℃
  • 흐림인제23.9℃
  • 흐림양산시25.2℃
  • 흐림영주26.0℃
  • 흐림합천26.4℃
  • 구름많음인천26.0℃
  • 흐림추풍령26.0℃
  • 흐림군산25.3℃
  • 흐림거제27.0℃
  • 비창원26.4℃
  • 구름많음서울26.3℃
  • 구름많음양평26.0℃
  • 흐림제천24.5℃
  • 흐림강진군26.4℃
  • 흐림경주시28.0℃
  • 비부산27.5℃
  • 흐림강릉25.9℃
  • 흐림금산26.5℃
  • 흐림문경26.1℃
  • 흐림보성군26.3℃
  • 구름많음대전25.7℃
  • 맑음백령도25.7℃
  • 흐림고창군26.6℃
  • 흐림천안24.2℃
  • 흐림부안25.4℃
  • 흐림안동27.2℃
  • 흐림원주26.2℃
  • 흐림밀양28.8℃
  • 흐림북강릉24.2℃
  • 흐림의령군25.9℃
  • 흐림세종25.5℃
  • 흐림장수25.2℃
  • 흐림보은25.7℃
  • 비북부산26.2℃
  • 구름많음춘천26.6℃
  • 흐림남해24.9℃
  • 구름많음강화23.1℃
  • 흐림속초25.3℃
  • 흐림서청주25.0℃
  • 흐림통영25.9℃
  • 흐림울진26.2℃
  • 흐림봉화25.5℃
  • 구름많음철원26.1℃
  • 흐림서산24.2℃
  • 흐림산청25.6℃
  • 흐림대관령21.3℃
  • 구름많음고산28.8℃
  • 흐림태백23.5℃
  • 흐림구미27.5℃
  • 흐림의성28.4℃
  • 2025.09.07 (일)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배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4 11:45:00
  • -
  • +
  • 인쇄
대내외 인지도 강화 및 정체성 확립 위해 추진

▲사진=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대내외 인지도 강화를 위해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이메이진 모어)'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룹 계열사 브랜드 'iM(아이엠)'의 브랜드 슬로건인 'imagine More'는 시중금융그룹으로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iM이라는 의미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조금 더 젊어진 브랜드를 지향하며 MZ세대 중심의 자기 성장을 추구하는 자기주도적인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금융'이라는 슬로건의 의미를 투시하면서 iM의 무한한 상상력과 한계 없는 잠재력을 역동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특히 '금융의 상상력은 어디까지일까요?'라는 질문으로 영상이 시작되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려한 아트웍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에너지 넘치고 트렌디한 영상미가 눈에 띈다.

DGB금융그룹은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에 대한 임직원 이해도를 높이고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두달간 진행했으며, 향후 임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직접 문제를 출제하는 퀴즈 콘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퀴즈는 iM 외부 캠페인 광고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에게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고민하고 있다"며 "그룹의 대대적인 변화 속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은 iM이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금융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WN 배태호 기자
bt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태호 기자
배태호 기자 / 금융부장 금융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