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오잉 노가리칩 등 시알 혁신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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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알 파리 2024'서 롯데웰푸드 부스 현장. 사진=롯데웰푸드 |
[CWN 손현석 기자] 롯데웰푸드는 '시알 파리 2024(SIAL PARIS 2024)'에 참가해 K-푸드의 우수성과 롯데 브랜드의 매력을 알렸다고 21일 밝혔다.
'시알 파리'는 독일 아누가(ANUGA), 일본 푸덱스(FOODEX)와 함께 세계 3대 식품 전시회로 손꼽힌다. 60주년을 맞은 올해는 프랑스 파리 노르 빌팽트 전시장에서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열린다. 전 세계 130개국 750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약 15만명의 방문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마련한 'K-푸드 선도기업관' 내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와 제로(ZERO)를 중심으로 대규모 운영 부스를 구성해 세계 각국 바이어들의 눈길을 끈 가운데 관람객들의 방문 또한 끊이질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빼빼로 한정판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 특히 시간대별로 진행한 냉동 김밥 3종(우엉야채 김밥·잡채 김밥·유부우엉 김밥) 시식 행사에서는 순식간에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기도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본 행사에 앞서 나뚜루의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2종(돌체 메이플&넛츠·초콜릿&아몬드)과 인기 안주 스낵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등을 '시알 혁신상 셀렉션' 수상 제품으로 올리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미식의 나라인 프랑스 파리에서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반응을 살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글로벌 시장에서 K-푸드 열풍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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