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8분 현재 5.56% 오른 6만800원에 거래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저궤도용 평판형 안테나 양산에 본격 돌입하면서 투자 성과가 실적으로 드러나는 시점이라고 NH투자증권이 분석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그동안 심혈을 기울인 저궤도용 평판형 안테나는 이달부터 본격 생산에 돌입했다며 인텔리안테크는 스페이스X에 이어 전세계에서 두 번째로 개발 및 대량 양산에 성공했으며 높은 성과가 기대된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 회사는 원웹향 평판형 안테나 양산 외에도 다양한 사업에서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인텔리안테크는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에 자체 브랜드로 수출하고 있으며 600개 이상의 Dealer 및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에 자체 브랜드로 수출하고 있으며 600개 이상의 Dealer 및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원웹(OneWeb)의 파라볼릭(접시형) 안테나와 전자식 평판 안테나(ESA) 공급 업체로 선정돼 저궤도 위성통신(LEO) 안테나를 공급 중이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