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 흐림청송군5.1℃
  • 흐림인제1.2℃
  • 흐림군산3.5℃
  • 흐림대구6.3℃
  • 흐림해남4.8℃
  • 맑음양평2.1℃
  • 흐림강릉7.2℃
  • 흐림추풍령1.4℃
  • 맑음수원2.5℃
  • 맑음강화0.8℃
  • 흐림김해시7.5℃
  • 구름많음영주3.7℃
  • 구름많음북춘천1.0℃
  • 흐림울산7.8℃
  • 흐림창원7.9℃
  • 구름많음서산1.7℃
  • 흐림북창원8.2℃
  • 흐림영월3.4℃
  • 흐림장수1.5℃
  • 흐림의성5.4℃
  • 흐림목포5.0℃
  • 흐림고흥5.4℃
  • 비부산8.9℃
  • 흐림합천6.7℃
  • 흐림남해9.3℃
  • 흐림여수7.1℃
  • 구름많음통영8.7℃
  • 흐림순천3.6℃
  • 흐림함양군5.4℃
  • 흐림영덕8.2℃
  • 흐림홍천1.7℃
  • 흐림경주시7.3℃
  • 구름많음청주3.7℃
  • 흐림춘천2.1℃
  • 흐림영천5.9℃
  • 구름많음부여2.8℃
  • 흐림부안4.4℃
  • 흐림의령군5.9℃
  • 흐림흑산도6.3℃
  • 흐림임실3.1℃
  • 흐림정읍3.5℃
  • 흐림광양시6.7℃
  • 흐림산청6.2℃
  • 구름조금이천1.3℃
  • 구름많음거제8.6℃
  • 흐림제천2.3℃
  • 구름많음봉화3.2℃
  • 흐림북강릉6.2℃
  • 구름많음문경2.5℃
  • 구름조금동두천0.3℃
  • 흐림북부산8.6℃
  • 구름조금대전2.1℃
  • 흐림진도군5.4℃
  • 흐림고산8.2℃
  • 흐림보성군5.9℃
  • 구름많음전주3.5℃
  • 흐림천안2.5℃
  • 맑음인천1.8℃
  • 흐림보은2.2℃
  • 흐림포항9.0℃
  • 구름많음홍성2.5℃
  • 맑음백령도2.3℃
  • 구름많음보령3.1℃
  • 구름많음안동4.0℃
  • 흐림거창4.7℃
  • 흐림대관령0.1℃
  • 흐림고창군4.0℃
  • 비울릉도7.9℃
  • 흐림양산시9.2℃
  • 맑음파주-0.4℃
  • 흐림충주3.0℃
  • 흐림광주3.9℃
  • 흐림영광군3.7℃
  • 흐림철원0.2℃
  • 맑음서울3.1℃
  • 흐림성산8.2℃
  • 흐림고창3.6℃
  • 흐림원주2.7℃
  • 흐림구미3.6℃
  • 흐림장흥4.8℃
  • 흐림동해7.5℃
  • 흐림제주8.6℃
  • 흐림밀양8.5℃
  • 흐림남원3.6℃
  • 구름많음속초5.8℃
  • 흐림금산2.8℃
  • 흐림강진군5.1℃
  • 흐림순창군3.3℃
  • 흐림정선군4.5℃
  • 흐림서귀포13.1℃
  • 흐림서청주2.4℃
  • 흐림진주7.6℃
  • 흐림울진8.5℃
  • 구름많음세종2.1℃
  • 흐림상주2.8℃
  • 흐림태백2.8℃
  • 흐림완도5.4℃
  • 2025.12.24 (수)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0:23:03
  • -
  • +
  • 인쇄
조회수 355만회 돌파…브랜드 콘셉트 시각적으로 전달
▲ 자이언티가 등장하는 신곡 뮤직비디오 썸네일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CWN 손현석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 23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신곡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곡은 가수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컬러·홈이라는 3가지 메타포(은유)를 활용해 ‘LIVE CLASSIC’의 핵심 개념인 개성과 지속성을 표현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콘텐츠 공개에 앞서 지난달 30일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세션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롯데건설은 그동안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존 건설사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해 8월 ‘LIVE CLASSIC’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가수 코드 쿤스트와 우원재가 참여한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밖에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1980년대 인기곡이었던 ‘아파트’를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 업계 최초 뮤직드라마 형식의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 등을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