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 맑음상주23.6℃
  • 맑음백령도22.5℃
  • 구름조금광양시24.3℃
  • 맑음고창23.6℃
  • 구름조금제주25.8℃
  • 맑음창원24.7℃
  • 맑음대전24.7℃
  • 구름조금대구23.0℃
  • 구름조금완도24.0℃
  • 맑음홍천20.9℃
  • 맑음부여23.1℃
  • 맑음울산22.9℃
  • 맑음청송군20.5℃
  • 맑음청주27.6℃
  • 맑음강릉23.4℃
  • 맑음태백18.4℃
  • 맑음속초20.9℃
  • 구름조금의령군21.4℃
  • 맑음북강릉20.8℃
  • 맑음인제18.3℃
  • 구름조금북창원24.8℃
  • 맑음철원22.4℃
  • 구름조금진주22.9℃
  • 맑음세종23.6℃
  • 구름조금성산25.0℃
  • 맑음제천19.7℃
  • 맑음양평22.3℃
  • 맑음북춘천20.9℃
  • 맑음해남23.7℃
  • 맑음동해22.6℃
  • 구름조금북부산25.2℃
  • 구름조금구미22.9℃
  • 맑음군산25.2℃
  • 구름조금순천22.4℃
  • 구름조금산청22.5℃
  • 맑음의성22.9℃
  • 구름조금문경23.0℃
  • 구름조금강진군25.2℃
  • 맑음천안22.1℃
  • 맑음서청주23.0℃
  • 맑음임실21.8℃
  • 구름조금밀양25.2℃
  • 맑음영덕20.9℃
  • 구름조금울릉도22.8℃
  • 맑음서울26.6℃
  • 맑음정읍23.6℃
  • 구름조금함양군22.3℃
  • 구름조금서귀포26.6℃
  • 맑음목포25.1℃
  • 구름조금양산시25.4℃
  • 구름조금영천22.3℃
  • 구름조금거창20.8℃
  • 맑음울진22.4℃
  • 구름많음통영24.9℃
  • 맑음보은22.4℃
  • 구름조금포항23.4℃
  • 맑음춘천22.0℃
  • 맑음추풍령20.5℃
  • 맑음광주24.6℃
  • 맑음보령22.9℃
  • 맑음안동24.6℃
  • 맑음정선군20.2℃
  • 맑음영월21.7℃
  • 맑음영광군24.5℃
  • 맑음대관령14.6℃
  • 맑음장수20.1℃
  • 맑음진도군23.0℃
  • 구름조금남해24.2℃
  • 맑음홍성23.5℃
  • 맑음충주22.7℃
  • 맑음고산24.8℃
  • 구름조금남원24.5℃
  • 맑음서산23.0℃
  • 맑음강화23.9℃
  • 맑음순창군23.8℃
  • 맑음수원23.8℃
  • 맑음인천26.5℃
  • 구름조금여수25.5℃
  • 맑음봉화19.5℃
  • 맑음파주20.7℃
  • 맑음전주24.6℃
  • 맑음부안23.9℃
  • 맑음고창군22.8℃
  • 맑음동두천22.3℃
  • 맑음영주21.6℃
  • 맑음금산21.7℃
  • 구름조금고흥23.8℃
  • 구름조금보성군24.1℃
  • 구름조금김해시24.5℃
  • 맑음합천22.2℃
  • 구름조금경주시22.0℃
  • 맑음이천21.4℃
  • 구름조금장흥24.2℃
  • 구름조금거제24.8℃
  • 구름조금부산25.1℃
  • 맑음원주23.2℃
  • 맑음흑산도23.9℃
  • 2025.09.10 (수)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0:23:03
  • -
  • +
  • 인쇄
조회수 355만회 돌파…브랜드 콘셉트 시각적으로 전달
▲ 자이언티가 등장하는 신곡 뮤직비디오 썸네일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CWN 손현석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 23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신곡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곡은 가수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컬러·홈이라는 3가지 메타포(은유)를 활용해 ‘LIVE CLASSIC’의 핵심 개념인 개성과 지속성을 표현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콘텐츠 공개에 앞서 지난달 30일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세션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롯데건설은 그동안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존 건설사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해 8월 ‘LIVE CLASSIC’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가수 코드 쿤스트와 우원재가 참여한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밖에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1980년대 인기곡이었던 ‘아파트’를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 업계 최초 뮤직드라마 형식의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 등을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