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 맑음합천6.8℃
  • 구름많음성산14.7℃
  • 맑음이천8.5℃
  • 맑음진도군13.2℃
  • 맑음남원7.7℃
  • 맑음영덕9.8℃
  • 맑음정읍10.1℃
  • 맑음문경9.3℃
  • 맑음홍성8.0℃
  • 맑음고창11.1℃
  • 맑음속초9.4℃
  • 맑음강진군12.5℃
  • 맑음파주3.1℃
  • 맑음장수7.6℃
  • 맑음남해12.5℃
  • 맑음봉화5.9℃
  • 맑음강릉8.5℃
  • 맑음양산시9.1℃
  • 맑음군산9.3℃
  • 맑음임실8.4℃
  • 맑음제천7.6℃
  • 맑음진주11.2℃
  • 맑음장흥12.0℃
  • 맑음밀양8.3℃
  • 구름많음고산15.9℃
  • 맑음북강릉9.4℃
  • 맑음인천8.3℃
  • 맑음산청10.1℃
  • 맑음여수12.2℃
  • 맑음세종9.4℃
  • 구름조금대구11.4℃
  • 맑음금산9.3℃
  • 맑음청주9.8℃
  • 맑음북부산7.7℃
  • 맑음김해시9.6℃
  • 맑음동두천7.2℃
  • 맑음영천9.7℃
  • 맑음동해9.8℃
  • 맑음백령도10.2℃
  • 맑음대전9.5℃
  • 맑음북창원12.0℃
  • 맑음고흥9.4℃
  • 맑음보은9.1℃
  • 맑음보령10.1℃
  • 맑음해남12.9℃
  • 맑음강화5.1℃
  • 맑음거제12.7℃
  • 맑음천안9.3℃
  • 맑음태백4.4℃
  • 맑음순천10.1℃
  • 맑음의성10.0℃
  • 맑음추풍령9.0℃
  • 맑음고창군10.8℃
  • 맑음순창군11.1℃
  • 맑음목포13.0℃
  • 맑음정선군7.0℃
  • 맑음부산11.5℃
  • 맑음서산8.7℃
  • 맑음인제7.2℃
  • 맑음충주8.1℃
  • 구름많음제주15.8℃
  • 맑음원주8.0℃
  • 구름조금흑산도12.8℃
  • 맑음영광군11.8℃
  • 구름조금완도12.3℃
  • 맑음북춘천8.3℃
  • 맑음구미10.3℃
  • 맑음상주10.1℃
  • 맑음광양시10.8℃
  • 맑음철원6.8℃
  • 맑음춘천7.1℃
  • 맑음전주8.8℃
  • 맑음창원12.3℃
  • 맑음홍천6.3℃
  • 맑음청송군8.6℃
  • 맑음포항11.8℃
  • 맑음보성군11.9℃
  • 맑음양평8.8℃
  • 맑음서울7.0℃
  • 맑음수원7.7℃
  • 맑음부여10.1℃
  • 맑음거창8.6℃
  • 맑음대관령2.3℃
  • 맑음영주8.8℃
  • 맑음함양군10.3℃
  • 맑음통영9.5℃
  • 맑음부안11.0℃
  • 맑음영월8.3℃
  • 구름조금울릉도11.5℃
  • 맑음안동8.0℃
  • 맑음광주12.1℃
  • 맑음울진9.3℃
  • 구름많음서귀포15.6℃
  • 맑음서청주6.9℃
  • 맑음울산9.6℃
  • 맑음경주시11.7℃
  • 맑음의령군7.1℃
  • 2025.11.10 (월)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0:23:03
  • -
  • +
  • 인쇄
조회수 355만회 돌파…브랜드 콘셉트 시각적으로 전달
▲ 자이언티가 등장하는 신곡 뮤직비디오 썸네일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CWN 손현석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 23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신곡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곡은 가수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컬러·홈이라는 3가지 메타포(은유)를 활용해 ‘LIVE CLASSIC’의 핵심 개념인 개성과 지속성을 표현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콘텐츠 공개에 앞서 지난달 30일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세션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롯데건설은 그동안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존 건설사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해 8월 ‘LIVE CLASSIC’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가수 코드 쿤스트와 우원재가 참여한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밖에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1980년대 인기곡이었던 ‘아파트’를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 업계 최초 뮤직드라마 형식의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 등을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