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 맑음영주9.4℃
  • 맑음양평9.6℃
  • 맑음영덕12.8℃
  • 맑음보은9.0℃
  • 흐림남해13.2℃
  • 흐림경주시13.0℃
  • 구름많음보령11.6℃
  • 맑음부여8.9℃
  • 흐림의성11.5℃
  • 구름많음여수13.7℃
  • 박무인천11.8℃
  • 맑음고창12.3℃
  • 맑음정읍12.6℃
  • 흐림북창원13.3℃
  • 맑음함양군11.2℃
  • 맑음원주9.3℃
  • 맑음태백6.9℃
  • 맑음충주8.8℃
  • 맑음속초11.8℃
  • 맑음서울11.0℃
  • 맑음봉화8.8℃
  • 맑음임실12.1℃
  • 맑음대관령6.1℃
  • 박무대전10.5℃
  • 맑음북강릉9.3℃
  • 맑음인제7.5℃
  • 맑음강화12.3℃
  • 맑음백령도13.2℃
  • 맑음거창10.9℃
  • 맑음흑산도15.1℃
  • 맑음대구12.5℃
  • 흐림청송군11.4℃
  • 맑음광주12.4℃
  • 맑음영월8.8℃
  • 맑음파주6.4℃
  • 구름많음고산16.6℃
  • 맑음장흥13.7℃
  • 맑음추풍령11.1℃
  • 흐림양산시13.3℃
  • 구름많음거제13.5℃
  • 맑음산청11.6℃
  • 흐림김해시12.1℃
  • 흐림성산16.5℃
  • 맑음문경9.8℃
  • 맑음동두천8.0℃
  • 맑음상주10.3℃
  • 흐림정선군9.4℃
  • 맑음남원11.7℃
  • 맑음홍천8.0℃
  • 맑음영천11.8℃
  • 흐림제주16.7℃
  • 맑음해남13.2℃
  • 맑음수원9.8℃
  • 맑음합천11.9℃
  • 맑음장수10.5℃
  • 맑음울진10.3℃
  • 맑음철원6.3℃
  • 구름조금진주11.8℃
  • 맑음완도13.5℃
  • 맑음진도군14.0℃
  • 맑음광양시13.0℃
  • 박무전주12.2℃
  • 박무청주11.1℃
  • 맑음천안7.5℃
  • 맑음고창군11.5℃
  • 박무울산12.2℃
  • 흐림금산11.3℃
  • 맑음군산11.2℃
  • 흐림통영13.0℃
  • 맑음강릉10.5℃
  • 맑음보성군14.1℃
  • 구름많음포항13.0℃
  • 흐림서귀포18.9℃
  • 맑음제천5.7℃
  • 맑음강진군13.7℃
  • 맑음동해10.5℃
  • 맑음영광군12.6℃
  • 맑음서산12.2℃
  • 맑음세종9.8℃
  • 맑음춘천7.3℃
  • 박무북춘천8.0℃
  • 박무홍성9.1℃
  • 맑음순천12.2℃
  • 흐림밀양13.1℃
  • 흐림북부산13.3℃
  • 구름많음의령군11.1℃
  • 맑음구미12.0℃
  • 맑음서청주7.7℃
  • 맑음순창군11.3℃
  • 구름많음부산12.6℃
  • 흐림안동10.8℃
  • 맑음목포14.1℃
  • 흐림울릉도15.7℃
  • 맑음이천8.8℃
  • 맑음고흥13.0℃
  • 구름많음창원13.5℃
  • 맑음부안11.6℃
  • 2025.11.09 (일)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0:23:03
  • -
  • +
  • 인쇄
조회수 355만회 돌파…브랜드 콘셉트 시각적으로 전달
▲ 자이언티가 등장하는 신곡 뮤직비디오 썸네일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CWN 손현석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 23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신곡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곡은 가수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컬러·홈이라는 3가지 메타포(은유)를 활용해 ‘LIVE CLASSIC’의 핵심 개념인 개성과 지속성을 표현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콘텐츠 공개에 앞서 지난달 30일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세션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롯데건설은 그동안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존 건설사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해 8월 ‘LIVE CLASSIC’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가수 코드 쿤스트와 우원재가 참여한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밖에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1980년대 인기곡이었던 ‘아파트’를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 업계 최초 뮤직드라마 형식의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 등을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