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K팝·모터스포츠 등 글로벌 콘텐츠 모티브로 시즌 캠페인 전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신비로운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은 ‘오로라 다운(AURORA DOWN)’을 출시하고, 여성 뮤즈 ITZY(있지) 유나와 함께한 2025년 겨울 시즌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 |
| ▲ 자료제공=다이나핏(DYNAFIT) |
다이나핏은 이번 시즌 주력 상품 출시와 함께 ‘올해 세계를 뒤흔든 콘텐츠’들을 모티브로 한 캠페인 전략을 선보였다. 앞서 남성 모델 장기용과 함께한 캠페인은 모터스포츠의 레이싱 경기를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새롭게 공개된 유나의 우먼스 캠페인은 K팝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유나의 아티스트 본업 모먼트를 담았다.
![]() |
| ▲ 자료제공=다이나핏(DYNAFIT) |
이번 영상은 무대 위 아티스트와 팬들이 교차하며 만들어내는 열정의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다이나핏의 첫 여성 모델인 유나의 매력을 중심으로 ‘오로라 다운’을 활용한 감각적인 윈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
| ▲ 자료제공=다이나핏(DYNAFIT) |
여성 신제품 ‘오로라 미들 다운’은 오로라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유광 텍스처와 세미 크롭 기장이 특징이다. 총 5가지의 부드러운 컬러로 출시되며, 영상 속 유나는 실버 컬러 제품을 착용했다.
‘오로라 다운’ 시리즈는 여성용 미들 다운과 사파리 다운, 베스트부터 남성용 푸퍼, 남녀 공용 후드 다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다이나핏은 향후에도 시즌별 베이직 상품뿐 아니라 소재·컬러·실루엣의 다양성을 강조한 폭넓은 제품군으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라인업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대선 칼럼] 종교의 자유와 생명평화 문화의 확산](/news/data/2025/10/20/p1065590165479262_556_h.png)
![[구혜영 칼럼] 시스템 말고 사람을 교체하라](/news/data/2025/10/16/p1065594348054313_792_h.png)
![[기고] 필드하키, 남북 평화를 여는 새로운 그라운드](/news/data/2025/09/08/p1065577652443752_295_h.png)
![[윤창원 칼럼] 뜨는 도시, 지는 국가 – 지방정부 국제교류의 자율과 책임](/news/data/2025/08/27/p1065597151274916_658_h.png)
![[기고] 박찬대 ‘유감’](/news/data/2025/07/29/p1065571800897621_913_h.png)
![[기고] 내란종식 완수와 개혁·통합을 이끌 여당 대표의 리더십](/news/data/2025/07/28/p1065575493623584_535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