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 구름조금구미17.9℃
  • 흐림영주14.8℃
  • 구름많음고창군16.2℃
  • 흐림청주14.6℃
  • 흐림서청주13.8℃
  • 구름많음추풍령15.0℃
  • 구름많음영광군
  • 맑음영천18.2℃
  • 구름조금함양군18.2℃
  • 흐림수원13.8℃
  • 맑음양산시19.9℃
  • 구름많음울진16.5℃
  • 맑음의령군18.7℃
  • 맑음청송군17.9℃
  • 구름많음속초16.6℃
  • 구름많음제주19.6℃
  • 맑음광양시19.9℃
  • 흐림천안13.4℃
  • 박무홍성14.2℃
  • 흐림제천13.3℃
  • 흐림양평13.5℃
  • 흐림세종13.8℃
  • 맑음북창원19.7℃
  • 흐림군산15.0℃
  • 흐림홍천13.0℃
  • 맑음영덕17.4℃
  • 흐림임실15.2℃
  • 흐림금산14.8℃
  • 맑음여수19.5℃
  • 맑음남해20.1℃
  • 구름조금고산18.0℃
  • 구름많음북강릉15.3℃
  • 흐림보은13.8℃
  • 흐림강진군16.3℃
  • 흐림장수13.5℃
  • 구름조금서귀포20.0℃
  • 맑음의성18.5℃
  • 비백령도14.7℃
  • 맑음울산17.7℃
  • 흐림충주13.9℃
  • 흐림철원12.6℃
  • 구름많음진도군17.0℃
  • 맑음진주19.4℃
  • 구름조금보성군19.1℃
  • 구름많음동해16.0℃
  • 구름많음봉화15.2℃
  • 흐림보령15.3℃
  • 흐림해남16.2℃
  • 흐림원주14.0℃
  • 맑음창원19.1℃
  • 구름조금안동17.2℃
  • 맑음부산20.2℃
  • 박무인천14.1℃
  • 흐림이천13.7℃
  • 구름많음부안16.2℃
  • 흐림울릉도14.6℃
  • 흐림장흥16.6℃
  • 흐림전주14.4℃
  • 맑음순천16.8℃
  • 맑음북부산19.8℃
  • 흐림대전14.6℃
  • 맑음거창18.2℃
  • 흐림춘천13.2℃
  • 흐림부여13.7℃
  • 구름많음고창15.9℃
  • 흐림영월14.1℃
  • 구름많음완도17.9℃
  • 흐림북춘천13.1℃
  • 흐림인제12.8℃
  • 구름많음흑산도15.7℃
  • 구름많음태백12.4℃
  • 맑음경주시18.5℃
  • 맑음김해시19.7℃
  • 맑음성산19.0℃
  • 구름많음강릉16.9℃
  • 맑음거제18.6℃
  • 흐림서산14.3℃
  • 흐림정읍16.0℃
  • 맑음통영20.3℃
  • 맑음밀양19.7℃
  • 구름많음정선군15.0℃
  • 구름많음파주12.9℃
  • 흐림순창군15.6℃
  • 박무서울13.5℃
  • 맑음포항18.0℃
  • 구름조금고흥19.8℃
  • 구름많음상주16.7℃
  • 맑음산청18.9℃
  • 흐림강화13.1℃
  • 맑음합천19.8℃
  • 흐림목포16.2℃
  • 구름많음광주16.3℃
  • 맑음대구18.8℃
  • 구름많음대관령10.1℃
  • 흐림남원16.5℃
  • 흐림동두천12.6℃
  • 흐림문경15.5℃
  • 2025.10.26 (일)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0:51:52
  • -
  • +
  • 인쇄
브랜드 새단장 통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재탄생
▲ 파스퇴르 신규 BI 및 디자인 리뉴얼이 적용된 제품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의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브랜드 재정립에 돌입했다.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써 발돋움하기 위해서다.

5일 롯데웰프드에 따르면 파스퇴르에 새로운 BI(로고)를 적용하고 향후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파스퇴르는 국내 최초 저온살균공법 우유로써 본연의 맛을 전달하는 고품질의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으나, 인구구조 변화 및 자기관리 및 건강 추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의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 브랜드'로 재정립하기로 했다.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면서 유산균, 단백질 등 기능성 요소들을 포함한 헬스&웰니스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구축할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BI는 기존 파스퇴르 BI의 전문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는 유지하되, 보다 높은 가독성을 위해 색상과 문자를 분리한 것이 특징이다. 빨강·초록·파랑의 파스퇴르 심볼 색상은 세 가지 도형으로 형상화돼 지금까지 쌓아온 고품질·고영양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려는 의도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기존 제품들도 새단장했다. 파스퇴르 대표 발효유 브랜드 '쾌변'은 기능성 요소를 더욱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리뉴얼하며 디자인도 함께 변경했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갈 방침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고품질의 우유를 넘어 다양한 세대와 함께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우유의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