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 맑음영광군21.5℃
  • 맑음원주18.8℃
  • 구름조금의령군20.2℃
  • 맑음군산21.8℃
  • 구름많음춘천17.3℃
  • 맑음이천19.1℃
  • 구름조금영천20.0℃
  • 구름많음청주20.2℃
  • 비포항20.5℃
  • 구름조금양평19.7℃
  • 구름많음의성20.4℃
  • 맑음산청20.1℃
  • 흐림울산20.6℃
  • 구름많음세종20.7℃
  • 구름조금강릉22.0℃
  • 맑음고창20.9℃
  • 구름조금인제13.0℃
  • 구름조금진주21.3℃
  • 맑음동두천16.6℃
  • 맑음강화20.6℃
  • 구름많음동해23.1℃
  • 맑음서울20.0℃
  • 구름많음경주시20.7℃
  • 구름많음홍천16.4℃
  • 구름많음영덕19.7℃
  • 구름많음청송군19.3℃
  • 맑음부안21.7℃
  • 맑음홍성21.8℃
  • 구름조금광주21.0℃
  • 맑음고창군19.8℃
  • 구름조금구미20.3℃
  • 구름조금임실20.1℃
  • 맑음보령22.3℃
  • 맑음금산20.7℃
  • 구름조금봉화18.8℃
  • 맑음서청주19.7℃
  • 구름조금영주19.7℃
  • 맑음문경20.0℃
  • 구름많음보은20.1℃
  • 구름조금보성군22.6℃
  • 맑음서산21.8℃
  • 구름조금밀양22.0℃
  • 흐림대구20.4℃
  • 구름많음여수22.2℃
  • 맑음대관령13.6℃
  • 맑음천안19.5℃
  • 구름많음추풍령19.1℃
  • 맑음남원20.8℃
  • 구름조금울진20.6℃
  • 맑음북춘천17.7℃
  • 맑음흑산도25.1℃
  • 구름많음통영22.1℃
  • 흐림창원21.9℃
  • 흐림제주24.8℃
  • 구름조금제천17.5℃
  • 구름조금북강릉23.6℃
  • 맑음정선군15.8℃
  • 맑음순창군20.7℃
  • 맑음수원21.6℃
  • 구름조금광양시22.3℃
  • 맑음진도군21.9℃
  • 흐림대전21.3℃
  • 구름조금거창19.7℃
  • 구름많음양산시23.3℃
  • 구름조금북창원22.6℃
  • 구름조금순천
  • 구름조금충주19.0℃
  • 맑음정읍20.2℃
  • 흐림울릉도19.6℃
  • 구름조금영월17.5℃
  • 구름많음김해시21.4℃
  • 구름조금철원15.7℃
  • 맑음부여21.1℃
  • 맑음완도22.7℃
  • 흐림부산23.5℃
  • 맑음속초21.9℃
  • 맑음장흥21.7℃
  • 구름조금고산23.8℃
  • 흐림성산24.8℃
  • 흐림태백17.3℃
  • 구름조금전주22.0℃
  • 구름많음파주17.3℃
  • 구름조금고흥21.6℃
  • 흐림상주19.8℃
  • 맑음백령도23.0℃
  • 구름많음거제22.0℃
  • 구름조금해남21.6℃
  • 흐림목포21.7℃
  • 구름조금합천21.1℃
  • 구름많음남해21.6℃
  • 구름많음서귀포26.9℃
  • 구름조금장수19.1℃
  • 흐림북부산22.7℃
  • 맑음인천21.0℃
  • 구름많음안동20.4℃
  • 맑음함양군20.2℃
  • 맑음강진군21.8℃
  • 2025.09.10 (수)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0:51:52
  • -
  • +
  • 인쇄
브랜드 새단장 통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재탄생
▲ 파스퇴르 신규 BI 및 디자인 리뉴얼이 적용된 제품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의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브랜드 재정립에 돌입했다.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써 발돋움하기 위해서다.

5일 롯데웰프드에 따르면 파스퇴르에 새로운 BI(로고)를 적용하고 향후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파스퇴르는 국내 최초 저온살균공법 우유로써 본연의 맛을 전달하는 고품질의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으나, 인구구조 변화 및 자기관리 및 건강 추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의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 브랜드'로 재정립하기로 했다.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면서 유산균, 단백질 등 기능성 요소들을 포함한 헬스&웰니스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구축할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BI는 기존 파스퇴르 BI의 전문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는 유지하되, 보다 높은 가독성을 위해 색상과 문자를 분리한 것이 특징이다. 빨강·초록·파랑의 파스퇴르 심볼 색상은 세 가지 도형으로 형상화돼 지금까지 쌓아온 고품질·고영양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려는 의도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기존 제품들도 새단장했다. 파스퇴르 대표 발효유 브랜드 '쾌변'은 기능성 요소를 더욱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리뉴얼하며 디자인도 함께 변경했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갈 방침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고품질의 우유를 넘어 다양한 세대와 함께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우유의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