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 흐림춘천18.7℃
  • 흐림제주23.9℃
  • 흐림제천18.6℃
  • 흐림북강릉20.9℃
  • 흐림함양군20.2℃
  • 흐림북부산25.1℃
  • 흐림원주19.6℃
  • 흐림수원22.7℃
  • 흐림창원23.3℃
  • 구름많음강화20.4℃
  • 흐림울진21.5℃
  • 흐림구미21.3℃
  • 흐림동해20.6℃
  • 흐림충주21.0℃
  • 구름많음안동20.1℃
  • 흐림진도군24.1℃
  • 흐림영덕22.7℃
  • 흐림부산24.6℃
  • 흐림대구21.7℃
  • 흐림울릉도23.4℃
  • 구름많음백령도22.6℃
  • 흐림목포23.6℃
  • 흐림고흥24.4℃
  • 흐림인제16.6℃
  • 흐림군산22.2℃
  • 흐림영주19.4℃
  • 흐림정선군16.2℃
  • 흐림금산21.1℃
  • 흐림경주시22.9℃
  • 흐림성산23.4℃
  • 흐림남해22.6℃
  • 흐림봉화17.6℃
  • 흐림밀양24.7℃
  • 흐림흑산도23.9℃
  • 흐림보성군24.0℃
  • 흐림동두천19.2℃
  • 흐림의성19.2℃
  • 흐림보령23.2℃
  • 흐림세종21.1℃
  • 흐림영천20.7℃
  • 흐림영월17.1℃
  • 흐림진주21.7℃
  • 흐림서울22.9℃
  • 흐림홍성21.6℃
  • 구름많음통영23.6℃
  • 흐림김해시23.8℃
  • 흐림거제24.0℃
  • 구름많음인천23.6℃
  • 흐림정읍21.8℃
  • 흐림문경18.8℃
  • 흐림청송군19.3℃
  • 흐림추풍령20.0℃
  • 구름많음북춘천18.2℃
  • 흐림임실20.2℃
  • 구름많음고창21.6℃
  • 흐림포항24.0℃
  • 흐림보은21.6℃
  • 흐림대관령17.0℃
  • 흐림부안21.4℃
  • 흐림청주23.0℃
  • 흐림산청20.2℃
  • 흐림광양시23.9℃
  • 흐림대전21.9℃
  • 흐림남원23.6℃
  • 흐림양평20.2℃
  • 구름많음속초20.7℃
  • 흐림울산23.8℃
  • 비서귀포24.3℃
  • 흐림태백16.2℃
  • 흐림양산시25.2℃
  • 흐림여수24.0℃
  • 흐림완도23.7℃
  • 구름많음철원18.3℃
  • 흐림장수18.4℃
  • 흐림순천19.6℃
  • 흐림거창20.0℃
  • 흐림의령군20.5℃
  • 흐림전주22.4℃
  • 흐림해남25.2℃
  • 흐림부여21.6℃
  • 흐림상주20.1℃
  • 흐림파주18.5℃
  • 흐림이천19.1℃
  • 흐림순창군20.9℃
  • 흐림천안20.9℃
  • 흐림광주22.7℃
  • 흐림강릉21.1℃
  • 흐림홍천17.7℃
  • 흐림강진군24.6℃
  • 흐림고창군21.7℃
  • 흐림서산22.2℃
  • 구름많음고산24.8℃
  • 흐림합천21.2℃
  • 흐림서청주20.1℃
  • 흐림북창원23.8℃
  • 흐림영광군21.8℃
  • 흐림장흥25.1℃
  • 2025.09.12 (금)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0:51:52
  • -
  • +
  • 인쇄
브랜드 새단장 통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재탄생
▲ 파스퇴르 신규 BI 및 디자인 리뉴얼이 적용된 제품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의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브랜드 재정립에 돌입했다.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써 발돋움하기 위해서다.

5일 롯데웰프드에 따르면 파스퇴르에 새로운 BI(로고)를 적용하고 향후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파스퇴르는 국내 최초 저온살균공법 우유로써 본연의 맛을 전달하는 고품질의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으나, 인구구조 변화 및 자기관리 및 건강 추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의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 브랜드'로 재정립하기로 했다.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면서 유산균, 단백질 등 기능성 요소들을 포함한 헬스&웰니스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구축할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BI는 기존 파스퇴르 BI의 전문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는 유지하되, 보다 높은 가독성을 위해 색상과 문자를 분리한 것이 특징이다. 빨강·초록·파랑의 파스퇴르 심볼 색상은 세 가지 도형으로 형상화돼 지금까지 쌓아온 고품질·고영양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려는 의도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기존 제품들도 새단장했다. 파스퇴르 대표 발효유 브랜드 '쾌변'은 기능성 요소를 더욱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리뉴얼하며 디자인도 함께 변경했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갈 방침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고품질의 우유를 넘어 다양한 세대와 함께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우유의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