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 흐림목포6.5℃
  • 흐림철원2.0℃
  • 흐림광양시9.2℃
  • 구름많음서귀포16.0℃
  • 흐림장흥6.2℃
  • 흐림추풍령2.7℃
  • 흐림고창군4.4℃
  • 흐림광주5.6℃
  • 맑음인천3.0℃
  • 구름많음강릉9.2℃
  • 흐림이천3.5℃
  • 흐림거제8.6℃
  • 흐림천안3.7℃
  • 흐림성산10.3℃
  • 흐림영광군5.4℃
  • 흐림합천8.0℃
  • 흐림완도8.2℃
  • 흐림남해8.9℃
  • 비울산7.1℃
  • 흐림춘천2.9℃
  • 비부산9.3℃
  • 흐림세종3.7℃
  • 흐림경주시7.4℃
  • 흐림군산5.0℃
  • 흐림의령군6.1℃
  • 맑음강화3.3℃
  • 흐림상주5.3℃
  • 흐림대전3.8℃
  • 구름많음동해9.6℃
  • 흐림양산시8.6℃
  • 흐림해남7.3℃
  • 흐림부여5.0℃
  • 흐림진주8.3℃
  • 흐림고산9.9℃
  • 흐림포항8.7℃
  • 흐림충주3.2℃
  • 구름조금서울4.6℃
  • 흐림영주5.8℃
  • 흐림영덕10.3℃
  • 흐림제천3.7℃
  • 흐림정읍4.0℃
  • 흐림태백3.7℃
  • 흐림고흥8.0℃
  • 흐림인제2.2℃
  • 구름많음속초7.2℃
  • 맑음백령도3.9℃
  • 흐림홍천2.2℃
  • 흐림남원4.6℃
  • 흐림북춘천2.3℃
  • 흐림양평4.2℃
  • 흐림순창군4.6℃
  • 흐림산청8.5℃
  • 박무여수9.6℃
  • 흐림영월5.1℃
  • 흐림순천5.2℃
  • 구름많음문경5.9℃
  • 흐림김해시6.7℃
  • 흐림강진군6.3℃
  • 흐림청주4.0℃
  • 흐림청송군5.2℃
  • 흐림흑산도6.5℃
  • 흐림북창원7.9℃
  • 구름많음동두천3.7℃
  • 흐림의성5.3℃
  • 맑음북강릉8.5℃
  • 흐림밀양8.8℃
  • 흐림보은3.1℃
  • 흐림부안5.4℃
  • 흐림함양군8.9℃
  • 흐림원주3.5℃
  • 흐림전주4.3℃
  • 흐림홍성3.8℃
  • 흐림울진10.9℃
  • 흐림거창8.5℃
  • 흐림제주10.2℃
  • 흐림안동4.2℃
  • 구름많음대관령3.1℃
  • 흐림금산3.8℃
  • 흐림창원7.9℃
  • 흐림보령5.2℃
  • 흐림영천6.9℃
  • 구름조금파주3.4℃
  • 흐림구미6.4℃
  • 흐림임실3.9℃
  • 박무대구6.7℃
  • 비북부산8.2℃
  • 흐림고창5.0℃
  • 흐림정선군5.2℃
  • 흐림서청주3.6℃
  • 흐림보성군8.0℃
  • 흐림통영8.9℃
  • 비울릉도8.3℃
  • 흐림장수3.8℃
  • 흐림서산3.8℃
  • 흐림봉화6.6℃
  • 구름많음수원3.7℃
  • 흐림진도군6.8℃
  • 2025.12.24 (수)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0:51:52
  • -
  • +
  • 인쇄
브랜드 새단장 통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재탄생
▲ 파스퇴르 신규 BI 및 디자인 리뉴얼이 적용된 제품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의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브랜드 재정립에 돌입했다.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써 발돋움하기 위해서다.

5일 롯데웰프드에 따르면 파스퇴르에 새로운 BI(로고)를 적용하고 향후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파스퇴르는 국내 최초 저온살균공법 우유로써 본연의 맛을 전달하는 고품질의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으나, 인구구조 변화 및 자기관리 및 건강 추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의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 브랜드'로 재정립하기로 했다.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면서 유산균, 단백질 등 기능성 요소들을 포함한 헬스&웰니스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구축할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BI는 기존 파스퇴르 BI의 전문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는 유지하되, 보다 높은 가독성을 위해 색상과 문자를 분리한 것이 특징이다. 빨강·초록·파랑의 파스퇴르 심볼 색상은 세 가지 도형으로 형상화돼 지금까지 쌓아온 고품질·고영양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려는 의도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기존 제품들도 새단장했다. 파스퇴르 대표 발효유 브랜드 '쾌변'은 기능성 요소를 더욱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리뉴얼하며 디자인도 함께 변경했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갈 방침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고품질의 우유를 넘어 다양한 세대와 함께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우유의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