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면세점, 슈퍼주니어 팬미팅 통해 관광객 유치

  • 맑음강화-0.8℃
  • 흐림인제-0.2℃
  • 흐림산청3.9℃
  • 구름많음청주2.2℃
  • 흐림영천4.4℃
  • 흐림철원-0.6℃
  • 맑음속초1.9℃
  • 구름많음대전1.0℃
  • 흐림부산7.6℃
  • 흐림보은-0.4℃
  • 흐림남원2.4℃
  • 맑음양평-1.0℃
  • 비울릉도7.2℃
  • 맑음수원-0.2℃
  • 구름많음흑산도6.0℃
  • 구름많음고창군2.5℃
  • 흐림동두천-0.5℃
  • 구름많음목포5.0℃
  • 흐림안동2.0℃
  • 흐림해남4.3℃
  • 흐림영월2.3℃
  • 흐림보성군5.0℃
  • 구름많음통영7.3℃
  • 흐림서귀포12.6℃
  • 맑음서울0.3℃
  • 맑음이천-1.6℃
  • 흐림북창원6.6℃
  • 흐림청송군3.2℃
  • 흐림경주시5.7℃
  • 구름많음제주8.0℃
  • 맑음백령도2.8℃
  • 흐림거제7.5℃
  • 흐림구미2.7℃
  • 흐림광주3.4℃
  • 맑음파주-3.3℃
  • 구름많음임실1.8℃
  • 흐림포항7.3℃
  • 흐림순창군3.1℃
  • 흐림밀양7.1℃
  • 흐림북춘천0.2℃
  • 흐림순천2.4℃
  • 맑음천안1.0℃
  • 흐림의령군4.2℃
  • 흐림진도군5.5℃
  • 흐림남해7.1℃
  • 흐림영덕6.4℃
  • 흐림태백1.4℃
  • 흐림제천1.1℃
  • 구름많음고산8.5℃
  • 구름조금문경1.7℃
  • 구름많음강릉5.8℃
  • 흐림고흥3.9℃
  • 흐림봉화2.2℃
  • 흐림합천4.1℃
  • 흐림정선군2.7℃
  • 흐림정읍2.3℃
  • 구름많음부안2.8℃
  • 구름많음서산-2.1℃
  • 흐림상주1.6℃
  • 구름많음홍천-0.1℃
  • 구름많음동해7.0℃
  • 구름많음강진군4.2℃
  • 구름많음추풍령0.7℃
  • 흐림장수0.1℃
  • 구름많음양산시8.2℃
  • 흐림진주5.6℃
  • 흐림울진6.9℃
  • 구름많음북강릉4.7℃
  • 구름많음홍성-0.9℃
  • 흐림의성3.4℃
  • 흐림춘천0.2℃
  • 구름조금부여-0.8℃
  • 구름많음충주-0.9℃
  • 구름조금서청주-0.3℃
  • 흐림거창1.9℃
  • 흐림광양시5.0℃
  • 흐림금산0.7℃
  • 흐림성산7.5℃
  • 구름조금군산0.9℃
  • 흐림장흥3.9℃
  • 구름많음세종0.4℃
  • 구름많음보령0.0℃
  • 흐림함양군3.1℃
  • 구름많음김해시5.8℃
  • 흐림고창2.5℃
  • 맑음인천-0.5℃
  • 흐림울산6.5℃
  • 흐림대구4.9℃
  • 구름많음여수5.8℃
  • 구름많음북부산7.7℃
  • 흐림영주2.8℃
  • 구름많음완도4.3℃
  • 흐림창원6.6℃
  • 흐림영광군3.7℃
  • 흐림대관령-0.7℃
  • 구름많음전주1.6℃
  • 맑음원주-0.3℃
  • 2025.12.24 (수)

롯데면세점, 슈퍼주니어 팬미팅 통해 관광객 유치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1 10:54:53
  • -
  • +
  • 인쇄
여행사와 손잡고 진행…“행사 전 면세쇼핑 즐겨”
▲ 롯데면세점이 진행한 ‘슈퍼주니어’ 단독 팬미팅 현장. 사진=롯데면세점

[CWN 손현석 기자] 롯데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진행한 그룹 ‘슈퍼주니어’ 단독 팬미팅을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0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LOTTE DUTY FREE FAN EVENT with SUPER JUNIOR’라는 타이틀로 슈퍼주니어 팬 이벤트를 진행했다.

슈퍼주니어는 롯데면세점과 2013년부터 함께한 롯데면세점 대표 모델로, 그동안 패밀리콘서트를 비롯해 하노이공항점 오픈식 등 주요 행사를 함께하며 롯데면세점의 글로벌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면세쇼핑과 함께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면세점은 국내외 여행사와 손잡고 일본을 중심으로 중국, 동남아 등 해외 관광객 350명을 직접 유치했다. 이들은 팬미팅 행사에 앞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에 방문해 면세쇼핑을 즐겼으며, 특히 국산 화장품 및 패션 브랜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팬 이벤트는 라이브 공연과 토크쇼,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약 2시간 동안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여기에 경품 추첨 이벤트, 단체 사진 촬영 등을 통해 참여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글로벌 관광객 유치를 위해 면세 쇼핑과 관광을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5월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중국인 인센티브 단체 4000여명을 명동본점에 유치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방한 관광객 유치에 앞장서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