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대한민국 상조 시대 연 보람그룹...7년 연속 소비자 선택

  • 구름많음청주4.7℃
  • 구름많음고산11.8℃
  • 구름많음제주11.4℃
  • 흐림순천-1.7℃
  • 맑음부산5.9℃
  • 흐림파주0.5℃
  • 흐림천안2.5℃
  • 맑음고흥6.2℃
  • 맑음여수5.8℃
  • 흐림세종3.7℃
  • 박무대구-0.4℃
  • 흐림홍천-0.1℃
  • 흐림울릉도4.5℃
  • 맑음진주-0.3℃
  • 맑음밀양0.4℃
  • 맑음통영5.6℃
  • 흐림수원3.8℃
  • 맑음남해3.2℃
  • 맑음상주-1.3℃
  • 흐림강화0.9℃
  • 흐림영주0.9℃
  • 흐림영월-1.5℃
  • 맑음포항1.4℃
  • 흐림합천-0.3℃
  • 흐림서울4.2℃
  • 흐림봉화-2.0℃
  • 흐림북춘천0.1℃
  • 맑음장수-0.6℃
  • 맑음북창원1.9℃
  • 흐림군산4.0℃
  • 흐림서청주2.3℃
  • 맑음의령군-2.4℃
  • 맑음함양군-0.3℃
  • 흐림이천0.8℃
  • 흐림백령도3.2℃
  • 흐림서귀포12.1℃
  • 맑음거창-2.7℃
  • 맑음양산시1.2℃
  • 흐림태백-1.4℃
  • 흐림부여1.9℃
  • 흐림충주1.1℃
  • 맑음김해시1.6℃
  • 맑음북부산0.2℃
  • 맑음청송군-0.3℃
  • 구름많음성산13.4℃
  • 흐림원주3.9℃
  • 흐림완도6.6℃
  • 흐림보령4.9℃
  • 구름많음대전3.6℃
  • 흐림부안3.5℃
  • 구름많음울진2.6℃
  • 구름많음추풍령0.1℃
  • 흐림제천0.6℃
  • 맑음거제4.9℃
  • 맑음창원3.2℃
  • 구름많음동해2.6℃
  • 흐림북강릉3.6℃
  • 비흑산도6.8℃
  • 흐림산청-0.3℃
  • 구름조금목포6.6℃
  • 흐림고창군4.4℃
  • 흐림강릉3.0℃
  • 흐림고창4.4℃
  • 흐림인제-0.2℃
  • 구름많음영덕0.7℃
  • 흐림정선군-3.0℃
  • 흐림서산3.3℃
  • 구름많음안동0.0℃
  • 흐림철원-0.3℃
  • 구름많음순창군1.2℃
  • 흐림강진군6.9℃
  • 흐림인천4.5℃
  • 흐림장흥7.1℃
  • 구름조금남원4.7℃
  • 흐림영광군4.0℃
  • 맑음금산-1.0℃
  • 구름많음구미0.0℃
  • 흐림양평2.2℃
  • 흐림홍성2.7℃
  • 구름많음보은2.9℃
  • 흐림정읍3.7℃
  • 구름많음울산2.1℃
  • 구름많음광주5.2℃
  • 흐림동두천0.5℃
  • 맑음영천-1.6℃
  • 흐림춘천0.6℃
  • 맑음임실1.1℃
  • 구름많음전주3.2℃
  • 구름많음광양시5.6℃
  • 흐림대관령-2.8℃
  • 흐림해남7.9℃
  • 흐림경주시0.0℃
  • 흐림문경1.5℃
  • 구름많음의성-2.5℃
  • 흐림속초2.6℃
  • 흐림진도군6.6℃
  • 구름많음보성군6.1℃
  • 2025.12.13 (토)

대한민국 상조 시대 연 보람그룹...7년 연속 소비자 선택

배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4 11:19:41
  • -
  • +
  • 인쇄
1991년 창립 이후 34년간 상조 대중화 이끈 공로 인정...'대상' 받아
▲ 이현경 보람상조애니콜 대표가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CWN 배태호 기자] 보람그룹이 7년 연속 소비자 선택을 받는 영광을 누리며, 대한민국 대표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인정받았다.

보람그룹은 23일 서울 중구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의 선택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발굴을 위한 시상식이다.

학계, 산업 분야의 전문가 5명이 △브랜드인지도 △선호도 △독창성 △소비자만족도 등을 부문별로 평가해 선정함으로써 공신력을 확보한 시상식으로 뽑히고 있다.

보람그룹 보람상조를 비롯해 신한은행, SK네트웍스, CJ웰케어 등 국내 유수의 기업이 올해 소비자의 선택 대상을 받았다.

보람그룹은 지난 1991년 보람상조를 설립한 이후 '상부상조' 정신을 토대로 '고객중심 나눔경영'을 실천했다. 34년간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통해 상조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상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고객을 위해 업계 최초 '가격정찰제' 상조 상품을 내세워 고객들의 신뢰를 얻었다. 또 장의리무진 도입,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 직영 운영 등 기존에는 없던 시스템을 도입하고 고객들의 요구에 발맞춰 꾸준히 진화했다.

최근에는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외연을 확장하기 위해 △반려동물 △생체보석 △그린바이오 △MICE △실버케어까지 '5대 신사업'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여기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에 있어서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보람할렐루야탁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재능기부, 헌혈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로 환원하고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지난 30여 년의 노력이 다시 한번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CWN 배태호 기자
bt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태호 기자
배태호 기자 / 금융부장 금융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