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 구름많음진주11.4℃
  • 흐림서청주10.9℃
  • 구름많음이천12.4℃
  • 구름많음고창13.0℃
  • 구름많음임실11.6℃
  • 구름많음북강릉10.0℃
  • 맑음속초10.4℃
  • 구름많음통영16.3℃
  • 흐림부여12.6℃
  • 구름많음남원12.3℃
  • 구름많음북창원15.9℃
  • 맑음서귀포17.0℃
  • 구름많음상주12.3℃
  • 구름많음장흥13.0℃
  • 구름많음영천12.6℃
  • 구름많음대구14.2℃
  • 구름많음경주시13.6℃
  • 구름많음인제8.6℃
  • 구름많음여수16.8℃
  • 구름많음청송군11.7℃
  • 구름많음영광군
  • 구름많음밀양12.9℃
  • 구름많음광양시16.0℃
  • 흐림구미13.2℃
  • 흐림봉화11.0℃
  • 구름많음해남11.7℃
  • 흐림울진13.0℃
  • 구름많음백령도12.9℃
  • 구름많음부산16.0℃
  • 흐림부안13.6℃
  • 구름많음동두천9.9℃
  • 흐림순창군12.4℃
  • 구름많음보은10.8℃
  • 구름많음춘천10.8℃
  • 구름많음창원14.9℃
  • 구름많음수원13.1℃
  • 구름많음강릉11.0℃
  • 흐림고창군13.3℃
  • 구름조금보성군13.0℃
  • 구름많음파주9.5℃
  • 흐림보령12.8℃
  • 구름많음고산19.1℃
  • 구름많음동해12.0℃
  • 구름많음대전13.7℃
  • 구름많음정선군8.9℃
  • 구름많음충주10.8℃
  • 구름많음양평12.7℃
  • 흐림안동12.0℃
  • 박무홍성11.4℃
  • 구름조금고흥12.0℃
  • 구름많음진도군15.6℃
  • 구름많음서산11.3℃
  • 흐림울산14.5℃
  • 구름많음김해시14.5℃
  • 구름많음원주12.0℃
  • 구름많음강진군12.8℃
  • 구름많음양산시15.7℃
  • 구름많음광주15.3℃
  • 구름많음북춘천10.3℃
  • 흐림세종13.2℃
  • 구름많음남해15.6℃
  • 구름많음제천10.1℃
  • 구름많음목포16.0℃
  • 구름많음합천13.6℃
  • 흐림추풍령11.8℃
  • 구름많음철원9.3℃
  • 구름많음영월9.3℃
  • 흐림문경12.1℃
  • 구름많음성산17.8℃
  • 구름많음전주14.5℃
  • 구름많음장수10.3℃
  • 구름많음대관령5.3℃
  • 구름많음산청12.0℃
  • 구름많음완도14.6℃
  • 구름많음의령군10.8℃
  • 구름많음거제14.1℃
  • 구름많음청주14.0℃
  • 구름많음서울13.7℃
  • 흐림제주19.7℃
  • 구름많음거창11.3℃
  • 구름많음정읍13.9℃
  • 구름조금인천12.6℃
  • 구름많음태백9.9℃
  • 구름많음순천9.9℃
  • 구름많음홍천10.5℃
  • 구름많음함양군12.3℃
  • 흐림울릉도14.8℃
  • 구름많음금산11.0℃
  • 흐림의성11.6℃
  • 비포항14.8℃
  • 구름많음천안10.6℃
  • 구름많음흑산도14.9℃
  • 구름많음영덕12.1℃
  • 구름많음군산12.9℃
  • 흐림강화11.0℃
  • 흐림영주12.6℃
  • 구름조금북부산14.5℃
  • 2025.10.25 (토)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00:00
  • -
  • +
  • 인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 팝업 프로모션 진행
오사카점 매출 310% 증가...K-스킨케어로 성공적인 일본 시장 공략

 

▲ 아누아(ANUA) 일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누아 제공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4년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누아(ANUA)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에서 지난 달 15일부터 21일까지, 도쿄점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K-뷰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결과,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매출이 약 310% 증가했으며, 아누아(ANUA) SNS 계정 팔로워 수도 3500명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도쿄점은 사전 방문 예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에 4000명 분의 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