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 흐림파주21.8℃
  • 흐림문경19.9℃
  • 흐림서청주21.1℃
  • 흐림청송군18.4℃
  • 흐림김해시22.3℃
  • 흐림광주20.2℃
  • 흐림고창21.4℃
  • 흐림창원23.0℃
  • 흐림동해26.2℃
  • 흐림부여21.5℃
  • 흐림여수22.9℃
  • 흐림흑산도21.9℃
  • 흐림전주22.0℃
  • 흐림고창군21.1℃
  • 흐림봉화21.1℃
  • 흐림산청20.5℃
  • 흐림순창군19.9℃
  • 흐림의성19.9℃
  • 흐림북강릉25.3℃
  • 흐림정선군23.0℃
  • 흐림대관령19.5℃
  • 흐림임실19.4℃
  • 흐림철원21.2℃
  • 흐림영천18.4℃
  • 흐림영월22.8℃
  • 흐림강화23.8℃
  • 흐림영덕20.2℃
  • 흐림부산23.0℃
  • 흐림군산21.0℃
  • 흐림추풍령19.3℃
  • 흐림남원21.6℃
  • 흐림제천22.8℃
  • 비대전20.5℃
  • 흐림완도23.8℃
  • 흐림춘천22.0℃
  • 흐림정읍20.6℃
  • 비대구19.5℃
  • 흐림강릉25.8℃
  • 흐림인제21.6℃
  • 흐림세종21.1℃
  • 흐림서귀포29.6℃
  • 흐림밀양22.7℃
  • 흐림구미20.2℃
  • 구름많음거제23.5℃
  • 흐림북춘천22.5℃
  • 흐림속초25.0℃
  • 비청주22.3℃
  • 흐림부안21.4℃
  • 흐림울산21.7℃
  • 흐림남해21.5℃
  • 흐림장수18.0℃
  • 흐림양평22.8℃
  • 흐림거창18.7℃
  • 흐림충주23.4℃
  • 흐림홍성22.7℃
  • 흐림경주시19.7℃
  • 구름많음성산28.3℃
  • 흐림동두천22.2℃
  • 흐림해남22.2℃
  • 구름많음고산27.3℃
  • 흐림양산시24.3℃
  • 흐림합천20.2℃
  • 흐림이천23.4℃
  • 비안동19.2℃
  • 비울릉도24.2℃
  • 흐림북부산24.4℃
  • 흐림영광군21.0℃
  • 흐림서울24.2℃
  • 흐림순천20.0℃
  • 흐림홍천22.6℃
  • 흐림보령21.0℃
  • 흐림제주27.0℃
  • 구름조금백령도24.9℃
  • 흐림통영23.6℃
  • 흐림보성군21.5℃
  • 흐림함양군19.7℃
  • 흐림태백21.3℃
  • 흐림장흥22.5℃
  • 흐림강진군21.9℃
  • 흐림영주20.8℃
  • 흐림광양시23.0℃
  • 비목포20.1℃
  • 흐림수원24.1℃
  • 흐림포항19.9℃
  • 흐림북창원23.2℃
  • 흐림천안22.0℃
  • 흐림금산20.6℃
  • 흐림보은19.0℃
  • 흐림진도군20.3℃
  • 흐림인천24.7℃
  • 흐림진주21.8℃
  • 흐림원주22.9℃
  • 흐림울진23.4℃
  • 흐림의령군20.8℃
  • 흐림서산22.6℃
  • 흐림상주20.2℃
  • 흐림고흥23.5℃
  • 2025.09.09 (화)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00:00
  • -
  • +
  • 인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 팝업 프로모션 진행
오사카점 매출 310% 증가...K-스킨케어로 성공적인 일본 시장 공략

 

▲ 아누아(ANUA) 일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누아 제공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4년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누아(ANUA)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에서 지난 달 15일부터 21일까지, 도쿄점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K-뷰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결과,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매출이 약 310% 증가했으며, 아누아(ANUA) SNS 계정 팔로워 수도 3500명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도쿄점은 사전 방문 예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에 4000명 분의 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