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 맑음파주16.6℃
  • 맑음제천16.1℃
  • 구름많음성산24.3℃
  • 흐림영덕19.0℃
  • 비안동18.6℃
  • 맑음백령도20.5℃
  • 구름많음흑산도22.5℃
  • 맑음원주17.9℃
  • 흐림합천20.1℃
  • 비울릉도19.6℃
  • 구름조금부안19.4℃
  • 구름많음고창20.6℃
  • 구름많음여수21.7℃
  • 구름많음순천19.4℃
  • 흐림북부산21.7℃
  • 구름많음완도21.9℃
  • 구름많음남해20.8℃
  • 비포항20.4℃
  • 맑음정선군14.3℃
  • 구름많음밀양21.1℃
  • 흐림목포20.7℃
  • 흐림추풍령18.2℃
  • 흐림영주18.5℃
  • 흐림정읍20.2℃
  • 흐림양평18.6℃
  • 흐림부산23.2℃
  • 구름많음해남21.2℃
  • 비광주19.9℃
  • 흐림세종19.7℃
  • 흐림이천18.4℃
  • 흐림서귀포25.7℃
  • 구름조금영월16.6℃
  • 박무북춘천15.6℃
  • 맑음서울19.1℃
  • 구름많음북창원21.5℃
  • 흐림구미19.6℃
  • 흐림금산19.9℃
  • 맑음대관령8.6℃
  • 구름많음양산시22.6℃
  • 맑음인제12.1℃
  • 흐림창원21.4℃
  • 흐림상주19.0℃
  • 흐림거제21.6℃
  • 구름많음산청19.3℃
  • 맑음부여19.6℃
  • 구름많음보성군21.6℃
  • 흐림남원19.8℃
  • 구름많음대전20.4℃
  • 구름많음보은19.1℃
  • 맑음홍성18.1℃
  • 맑음홍천15.7℃
  • 맑음서산18.5℃
  • 흐림청주20.6℃
  • 맑음충주17.7℃
  • 구름많음함양군19.4℃
  • 흐림태백16.2℃
  • 구름많음동해21.0℃
  • 구름많음김해시20.9℃
  • 구름많음장수18.3℃
  • 흐림영천19.5℃
  • 구름많음강진군21.6℃
  • 구름많음진도군21.4℃
  • 구름많음영광군20.6℃
  • 구름많음순창군19.9℃
  • 흐림통영21.7℃
  • 맑음천안17.1℃
  • 맑음강릉19.4℃
  • 흐림울진19.6℃
  • 흐림고창군20.1℃
  • 맑음북강릉19.5℃
  • 박무수원18.3℃
  • 구름많음고흥21.6℃
  • 구름많음서청주18.7℃
  • 구름많음전주20.2℃
  • 구름조금군산19.4℃
  • 맑음인천20.6℃
  • 비제주25.4℃
  • 흐림의성19.3℃
  • 흐림경주시20.4℃
  • 구름많음장흥21.2℃
  • 흐림청송군18.4℃
  • 맑음속초17.8℃
  • 맑음보령19.8℃
  • 박무울산20.3℃
  • 구름많음광양시21.1℃
  • 맑음강화16.9℃
  • 맑음동두천16.1℃
  • 맑음춘천16.0℃
  • 구름많음임실19.5℃
  • 구름많음거창19.0℃
  • 흐림봉화17.3℃
  • 구름많음진주20.2℃
  • 맑음철원13.7℃
  • 흐림문경19.1℃
  • 비대구19.9℃
  • 흐림고산24.4℃
  • 흐림의령군19.4℃
  • 2025.09.10 (수)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00:00
  • -
  • +
  • 인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 팝업 프로모션 진행
오사카점 매출 310% 증가...K-스킨케어로 성공적인 일본 시장 공략

 

▲ 아누아(ANUA) 일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누아 제공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4년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누아(ANUA)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에서 지난 달 15일부터 21일까지, 도쿄점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K-뷰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결과,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매출이 약 310% 증가했으며, 아누아(ANUA) SNS 계정 팔로워 수도 3500명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도쿄점은 사전 방문 예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에 4000명 분의 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