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 흐림북창원16.2℃
  • 흐림정선군9.4℃
  • 흐림의령군12.7℃
  • 흐림서울11.9℃
  • 흐림서청주10.0℃
  • 흐림장수10.0℃
  • 흐림통영15.4℃
  • 흐림군산11.1℃
  • 흐림영천13.8℃
  • 흐림봉화10.6℃
  • 흐림동두천10.1℃
  • 흐림이천10.6℃
  • 흐림수원12.3℃
  • 흐림여수15.9℃
  • 흐림대관령6.3℃
  • 구름많음고산17.4℃
  • 흐림울산15.1℃
  • 흐림밀양14.0℃
  • 흐림부산16.4℃
  • 흐림합천14.5℃
  • 흐림울진13.3℃
  • 흐림서산11.7℃
  • 흐림속초12.2℃
  • 흐림강화10.9℃
  • 흐림태백9.3℃
  • 비백령도13.0℃
  • 흐림완도14.0℃
  • 흐림남원12.2℃
  • 흐림인제9.4℃
  • 흐림거제16.0℃
  • 흐림산청12.9℃
  • 흐림영월9.8℃
  • 흐림세종10.0℃
  • 흐림임실11.9℃
  • 흐림성산16.9℃
  • 흐림충주10.6℃
  • 흐림고흥12.3℃
  • 흐림양산시14.6℃
  • 흐림보은10.1℃
  • 흐림청주12.1℃
  • 흐림원주11.3℃
  • 흐림북강릉11.7℃
  • 흐림부여10.7℃
  • 흐림김해시15.4℃
  • 흐림대구15.5℃
  • 흐림흑산도15.7℃
  • 흐림창원16.3℃
  • 흐림보성군15.5℃
  • 흐림목포14.1℃
  • 흐림제주17.7℃
  • 흐림강진군14.1℃
  • 구름조금울릉도15.0℃
  • 흐림고창11.4℃
  • 흐림북춘천9.8℃
  • 흐림진도군15.3℃
  • 구름많음북부산14.3℃
  • 흐림강릉12.8℃
  • 구름많음서귀포18.6℃
  • 흐림함양군12.5℃
  • 흐림영덕13.3℃
  • 흐림순창군11.1℃
  • 흐림추풍령11.3℃
  • 비홍성10.4℃
  • 흐림인천12.2℃
  • 흐림양평11.7℃
  • 구름많음남해15.9℃
  • 흐림영광군
  • 흐림대전11.3℃
  • 흐림홍천10.2℃
  • 흐림춘천9.9℃
  • 흐림광주13.1℃
  • 흐림부안12.2℃
  • 흐림의성12.5℃
  • 흐림진주13.3℃
  • 흐림고창군11.0℃
  • 흐림전주11.8℃
  • 흐림광양시15.0℃
  • 흐림청송군12.0℃
  • 흐림구미14.1℃
  • 흐림장흥13.8℃
  • 흐림천안10.2℃
  • 흐림포항15.8℃
  • 흐림정읍10.9℃
  • 흐림경주시15.1℃
  • 흐림보령12.1℃
  • 흐림영주12.6℃
  • 흐림순천12.7℃
  • 흐림파주8.8℃
  • 흐림안동12.3℃
  • 흐림제천9.9℃
  • 흐림거창12.3℃
  • 흐림동해13.7℃
  • 흐림상주12.6℃
  • 흐림문경12.8℃
  • 흐림해남14.0℃
  • 흐림금산10.3℃
  • 흐림철원8.9℃
  • 2025.10.26 (일)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00:00
  • -
  • +
  • 인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 팝업 프로모션 진행
오사카점 매출 310% 증가...K-스킨케어로 성공적인 일본 시장 공략

 

▲ 아누아(ANUA) 일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누아 제공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4년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누아(ANUA)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에서 지난 달 15일부터 21일까지, 도쿄점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K-뷰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결과,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매출이 약 310% 증가했으며, 아누아(ANUA) SNS 계정 팔로워 수도 3500명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도쿄점은 사전 방문 예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에 4000명 분의 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