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 맑음완도8.2℃
  • 맑음상주-0.2℃
  • 맑음장흥4.4℃
  • 맑음남해6.8℃
  • 흐림춘천1.5℃
  • 맑음구미0.7℃
  • 흐림인제4.5℃
  • 흐림서산8.5℃
  • 구름조금흑산도12.7℃
  • 맑음강릉7.5℃
  • 맑음창원8.3℃
  • 맑음양산시6.6℃
  • 흐림홍천1.1℃
  • 맑음함양군2.5℃
  • 맑음금산2.2℃
  • 맑음북부산6.0℃
  • 맑음김해시9.2℃
  • 맑음목포10.9℃
  • 맑음부산12.5℃
  • 맑음울릉도13.5℃
  • 맑음북강릉12.6℃
  • 맑음진주3.1℃
  • 맑음광양시9.3℃
  • 구름많음통영8.9℃
  • 맑음부안8.5℃
  • 맑음경주시3.1℃
  • 흐림북춘천1.0℃
  • 맑음서청주1.1℃
  • 맑음영천1.1℃
  • 맑음남원5.7℃
  • 맑음안동-0.5℃
  • 흐림충주2.0℃
  • 맑음임실3.4℃
  • 흐림백령도11.5℃
  • 맑음정읍9.8℃
  • 맑음울진7.9℃
  • 맑음고흥4.8℃
  • 흐림보령13.3℃
  • 맑음대관령5.0℃
  • 맑음해남5.5℃
  • 흐림장수3.0℃
  • 맑음여수10.8℃
  • 맑음거창1.1℃
  • 구름많음속초12.7℃
  • 흐림영주0.9℃
  • 흐림이천0.9℃
  • 맑음천안3.1℃
  • 맑음강진군4.9℃
  • 흐림양평2.2℃
  • 맑음대전4.1℃
  • 맑음진도군8.6℃
  • 흐림파주4.9℃
  • 맑음밀양3.2℃
  • 맑음청주5.0℃
  • 맑음의성-1.2℃
  • 맑음의령군0.8℃
  • 흐림영월-1.0℃
  • 맑음전주8.4℃
  • 흐림강화9.0℃
  • 맑음순창군5.1℃
  • 맑음청송군-2.1℃
  • 맑음보성군4.1℃
  • 맑음보은-0.6℃
  • 맑음태백5.8℃
  • 맑음군산5.4℃
  • 흐림봉화-1.2℃
  • 흐림동두천6.5℃
  • 맑음세종3.5℃
  • 맑음서귀포15.4℃
  • 흐림서울7.6℃
  • 맑음고창군10.5℃
  • 흐림철원2.9℃
  • 맑음광주10.0℃
  • 맑음영덕6.7℃
  • 맑음영광군10.1℃
  • 흐림인천10.1℃
  • 맑음고창11.2℃
  • 맑음산청1.6℃
  • 맑음순천3.8℃
  • 맑음거제8.0℃
  • 흐림부여3.1℃
  • 구름많음동해11.2℃
  • 맑음제주13.0℃
  • 흐림수원6.2℃
  • 흐림제천-0.2℃
  • 맑음문경-0.1℃
  • 구름많음고산17.6℃
  • 흐림정선군-0.6℃
  • 맑음북창원8.4℃
  • 맑음포항7.5℃
  • 맑음울산9.5℃
  • 흐림원주1.8℃
  • 흐림홍성9.7℃
  • 흐림대구4.0℃
  • 맑음합천2.2℃
  • 맑음성산15.3℃
  • 맑음추풍령0.7℃
  • 2025.12.20 (토)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00:00
  • -
  • +
  • 인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 팝업 프로모션 진행
오사카점 매출 310% 증가...K-스킨케어로 성공적인 일본 시장 공략

 

▲ 아누아(ANUA) 일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누아 제공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4년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누아(ANUA)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에서 지난 달 15일부터 21일까지, 도쿄점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K-뷰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결과,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매출이 약 310% 증가했으며, 아누아(ANUA) SNS 계정 팔로워 수도 3500명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도쿄점은 사전 방문 예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에 4000명 분의 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