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축구단 FC서울을 테마로 한 ′GS25 스포츠 특화 편의점′ 17일 오픈

  • 흐림양산시8.4℃
  • 흐림대관령0.8℃
  • 흐림보성군8.6℃
  • 흐림남해8.0℃
  • 박무대구5.6℃
  • 흐림춘천1.2℃
  • 흐림고산10.3℃
  • 흐림제천2.2℃
  • 흐림남원5.2℃
  • 구름많음영주2.5℃
  • 흐림장흥7.1℃
  • 흐림고창군4.6℃
  • 흐림보령4.2℃
  • 흐림임실4.1℃
  • 박무광주5.7℃
  • 흐림성산10.6℃
  • 구름조금백령도2.8℃
  • 흐림합천6.6℃
  • 흐림이천2.6℃
  • 흐림구미4.3℃
  • 흐림양평3.5℃
  • 구름많음문경5.0℃
  • 흐림영광군5.5℃
  • 흐림목포6.4℃
  • 박무전주4.2℃
  • 흐림북창원7.5℃
  • 흐림진도군7.1℃
  • 흐림인제0.9℃
  • 흐림정선군1.7℃
  • 흐림금산3.8℃
  • 흐림순창군4.7℃
  • 흐림서산3.4℃
  • 흐림거제8.6℃
  • 흐림순천6.4℃
  • 흐림의령군4.8℃
  • 구름많음울진9.1℃
  • 흐림천안3.7℃
  • 흐림의성3.9℃
  • 흐림세종3.6℃
  • 구름많음강릉7.6℃
  • 흐림진주7.1℃
  • 흐림보은3.3℃
  • 흐림충주2.7℃
  • 흐림철원0.8℃
  • 흐림영월2.2℃
  • 박무대전3.5℃
  • 비울산7.6℃
  • 구름많음서울2.6℃
  • 흐림광양시8.6℃
  • 흐림태백2.4℃
  • 흐림상주4.3℃
  • 흐림울릉도8.4℃
  • 흐림홍천1.3℃
  • 맑음강화2.2℃
  • 흐림강진군6.9℃
  • 흐림청주4.0℃
  • 구름많음인천2.2℃
  • 비북부산7.8℃
  • 흐림흑산도7.2℃
  • 구름많음동해9.2℃
  • 흐림영덕8.1℃
  • 구름많음북춘천0.4℃
  • 비창원7.6℃
  • 구름조금북강릉7.8℃
  • 흐림동두천1.2℃
  • 흐림부여4.6℃
  • 흐림군산4.4℃
  • 흐림청송군3.8℃
  • 비서귀포14.9℃
  • 구름많음속초6.5℃
  • 흐림추풍령3.2℃
  • 흐림산청5.8℃
  • 흐림수원2.9℃
  • 구름조금파주1.8℃
  • 흐림영천5.3℃
  • 흐림홍성3.8℃
  • 흐림부안5.2℃
  • 흐림서청주3.3℃
  • 흐림경주시6.5℃
  • 흐림포항7.5℃
  • 흐림해남6.9℃
  • 흐림장수4.4℃
  • 흐림통영8.7℃
  • 구름많음봉화2.7℃
  • 흐림거창6.3℃
  • 비부산9.8℃
  • 흐림완도7.7℃
  • 흐림김해시6.6℃
  • 흐림정읍4.3℃
  • 비제주10.2℃
  • 비여수9.0℃
  • 흐림고창5.2℃
  • 박무안동2.7℃
  • 흐림함양군6.2℃
  • 흐림원주2.6℃
  • 흐림고흥8.8℃
  • 흐림밀양7.7℃
  • 2025.12.24 (수)

축구단 FC서울을 테마로 한 'GS25 스포츠 특화 편의점' 17일 오픈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6 12:30:32
  • -
  • +
  • 인쇄
서울시 마포구 홍대입구역 부근 ‘GS25 연남한양점’, 오는 4월 17일 재개장
스포츠 팬덤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소비할 수 있는 오프라인 거점 전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프로축구단 FC서울을 테마로 한 특화 편의점을 선보인다. 이번 특화 매장 추진은 GS그룹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고 축구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프로축구단 FC서울을 테마로 한 GS25는 서울시 마포구 홍대입구역 부근 ‘GS25 연남한양점’이며, 오는 4월 17일 재개장 예정이다. 축구 팬들의 접근성, 상징성, 화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의 매장을 특화해서 운영하기로 했다.

▲ 자료제공=GS리테일

과거 오픈한 한화이글스 특화 매장, LG트윈스 특화 매장과 함께 스포츠 팬들의 오프라인 거점으로 성장하고, GS25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매출 상승효과가 기대된다.

해당 특화 매장은 프로축구단 FC서울의 엠블럼, 마스코트, 구단 상징 색상 등을 인테리어에 반영하여 꾸며졌다. 43평 규모의 매장은 FC서울의 붉은 색감과 통유리를 외벽 인테리어에 교차 활용하는 방식으로 꾸며져 공간의 입체감도 크게 개선되었다. 매장 입구에는 FC서울의 마스코트 ‘씨드’의 조형물이 설치되어 방문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프로축구단 특화 매장 특성상, FC서울 선수들의 유니폼, 의류, 응원용품 등 80여 종의 관련 굿즈 판매도 병행된다. 매장에 방문하는 축구 팬들을 위한 전용 포토존과 축구공 디자인 의자를 배치하는 등 많은 볼거리 또한 제공한다.

GS25는 특화 매장을 필두로 팬덤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소비할 수 있는 오프라인 거점 전개, O4O 마케팅을 중점 강화하는 전략으로 각 구단 및 국내 스포츠 리그의 더 큰 활성화에 기여하는 동시에, 팬덤을 GS25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상호 윈-윈 효과를 지속 창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