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 김해남 기자] 랭키파이의 최신 분석 결과, '스타벅스'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가 주목받고 있다.
이번 조사는 2024년 4월 15일에 실시되었으며, 관심 키워드 '스타벅스'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를 분석했다.
키워드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
스타벅스 | 9% | 27% | 25% | 26% | 13% |
먼저, 스타벅스에 대한 연령별 관심도 조사에서 20대에게 27%의 높은 관심도로 인기를 끌고 있음이 확인됐다.
이 데이터는 특정 연령대에서 '스타벅스'에 대한 선호를 나타낸다.
키워드 | 남성 | 여성 |
---|---|---|
스타벅스 | 30% | 70% |
다음으로, 성별 관심도 분석에서는 여성이 스타벅스에 대해 70%의 비율로 더 큰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스타벅스에 대한 성별간의 선호 차이를 보여준다.
이번 분석을 통해 얻어진 스타벅스에 대한 일간 변화 추이 차트는, 스타벅스에 대한 관심이 어떻게 변화했는지를 생생하게 드러낸다.
이 차트는 스타벅스의 시간에 따른 인기 변동성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지표이다.
랭키파이의 분석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었으며, 스타벅스에 대한 전반적인 사회적 관심과 선호도를 면밀히 파악했다.
더불어, 스타벅스 메뉴,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영업시간, 스타벅스 사이즈, 스타벅스 캡슐 등의 관련 검색어가 높은 주목을 받고 있음으로써, 스타벅스 관련 트렌드의 발전 방향에 대해 흥미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CWN 김해남 기자
newstdi9@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