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bhc, 한소희와 함께한 스윗칠리킹 TVC 공개… 양념치킨 새 기준 제시

  • 맑음문경8.5℃
  • 맑음추풍령7.5℃
  • 맑음산청9.9℃
  • 맑음영월6.4℃
  • 구름많음고창8.2℃
  • 맑음양평6.5℃
  • 맑음서청주7.4℃
  • 맑음의령군10.9℃
  • 맑음강릉11.3℃
  • 맑음남해9.8℃
  • 맑음강화6.4℃
  • 맑음춘천7.5℃
  • 맑음청송군8.1℃
  • 구름많음울릉도8.9℃
  • 맑음진주10.0℃
  • 구름많음남원8.1℃
  • 맑음광양시11.7℃
  • 흐림흑산도8.8℃
  • 맑음대관령4.3℃
  • 맑음여수10.2℃
  • 맑음밀양11.2℃
  • 맑음파주5.6℃
  • 맑음양산시11.5℃
  • 맑음안동7.6℃
  • 비서귀포13.8℃
  • 맑음의성
  • 구름조금장흥10.9℃
  • 구름조금전주9.2℃
  • 맑음대구9.5℃
  • 맑음포항10.7℃
  • 맑음천안8.0℃
  • 맑음영천9.2℃
  • 맑음경주시9.9℃
  • 구름조금금산8.9℃
  • 맑음홍천6.8℃
  • 맑음합천10.8℃
  • 구름조금보성군10.6℃
  • 흐림제주11.4℃
  • 맑음인천7.0℃
  • 맑음보은7.8℃
  • 맑음북강릉9.6℃
  • 맑음북창원10.2℃
  • 맑음김해시10.5℃
  • 맑음북춘천5.3℃
  • 맑음이천7.7℃
  • 맑음부산11.7℃
  • 맑음통영11.3℃
  • 구름많음정읍8.2℃
  • 맑음거창10.2℃
  • 맑음제천5.6℃
  • 구름조금홍성8.6℃
  • 맑음함양군9.8℃
  • 맑음거제9.7℃
  • 구름많음순창군8.1℃
  • 구름조금강진군10.4℃
  • 구름많음부안8.4℃
  • 맑음울산10.0℃
  • 맑음창원11.1℃
  • 구름많음진도군9.3℃
  • 구름조금고흥11.0℃
  • 맑음원주6.5℃
  • 맑음광주8.7℃
  • 맑음청주9.0℃
  • 구름조금해남10.4℃
  • 맑음봉화6.4℃
  • 맑음대전8.7℃
  • 맑음철원5.7℃
  • 구름많음고산11.0℃
  • 맑음서울8.3℃
  • 맑음상주8.8℃
  • 구름많음임실8.5℃
  • 맑음태백6.8℃
  • 맑음백령도8.2℃
  • 구름많음영광군7.5℃
  • 맑음울진12.4℃
  • 맑음영주7.2℃
  • 맑음북부산10.8℃
  • 맑음동해10.0℃
  • 맑음구미10.7℃
  • 맑음세종9.7℃
  • 흐림보령8.9℃
  • 구름많음목포7.8℃
  • 구름많음완도11.4℃
  • 구름많음성산10.8℃
  • 구름조금장수6.9℃
  • 구름많음부여8.5℃
  • 맑음속초9.6℃
  • 맑음수원7.5℃
  • 구름많음고창군7.5℃
  • 구름많음군산8.3℃
  • 맑음충주6.4℃
  • 구름많음서산8.3℃
  • 맑음정선군6.8℃
  • 구름조금순천7.6℃
  • 맑음동두천6.7℃
  • 맑음영덕10.6℃
  • 맑음인제6.2℃
  • 2025.11.19 (수)

bhc, 한소희와 함께한 스윗칠리킹 TVC 공개… 양념치킨 새 기준 제시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4:00:00
  • -
  • +
  • 인쇄
한소희 출연 신규 광고, 바삭한 양념치킨 콘셉트 감각적 표현
신제품 출시 기념 4천 원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제품 스윗칠리킹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 한소희가 출연한 신규 TVC를 오는 24일 공개한다. bhc는 이번 영상을 통해 바삭함이 유지되는 신개념 양념치킨의 정체성을 강조하며 양념치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신규 영상은 양념을 입혀도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영상 속 한소희는 치킨을 즐기는 일상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매콤달콤한 양념과 바삭함이 조화를 이루는 스윗칠리킹을 맛보며 기존 양념치킨과는 차별화된 풍미를 전달한다.

▲ 자료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광고는 한소희가 평소 사용하는 다이어리를 모티프로 삼아 신제품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캠코더 질감과 필름룩 촬영 기법을 적용해 독보적인 분위기와 제품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영상은 오는 20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풀버전과 15초 버전으로 먼저 공개되며, 24일부터 TV 광고가 본격적으로 송출된다. 이후 OTT 등 다양한 채널로 확장되며 브랜드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bhc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브랜드 감도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지속 선보여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스윗칠리킹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bhc앱을 통해 스윗칠리킹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아이디당 하루 한 번 지급된다. 쿠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hc 모바일 상품권 3만원 권 30명, 5천원 권 30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bhc 관계자는 “스윗칠리킹은 매콤달콤한 소스와 바삭한 식감을 더해 기존 양념치킨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며 “한소희 배우의 감각적인 매력을 통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올해 브랜드 슬로건 Tasty, Crispy, Juicy를 제품 전략에 반영해 세 가지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Crispy 가치를 극대화한 콰삭킹과 Tasty를 강조한 콰삭톡은 출시 직후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메뉴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Juicy 콘셉트를 담은 스윗칠리킹 역시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통해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