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기념 4천 원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제품 스윗칠리킹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 한소희가 출연한 신규 TVC를 오는 24일 공개한다. bhc는 이번 영상을 통해 바삭함이 유지되는 신개념 양념치킨의 정체성을 강조하며 양념치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신규 영상은 양념을 입혀도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영상 속 한소희는 치킨을 즐기는 일상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매콤달콤한 양념과 바삭함이 조화를 이루는 스윗칠리킹을 맛보며 기존 양념치킨과는 차별화된 풍미를 전달한다.
![]() |
| ▲ 자료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
광고는 한소희가 평소 사용하는 다이어리를 모티프로 삼아 신제품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캠코더 질감과 필름룩 촬영 기법을 적용해 독보적인 분위기와 제품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영상은 오는 20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풀버전과 15초 버전으로 먼저 공개되며, 24일부터 TV 광고가 본격적으로 송출된다. 이후 OTT 등 다양한 채널로 확장되며 브랜드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bhc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브랜드 감도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지속 선보여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스윗칠리킹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bhc앱을 통해 스윗칠리킹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아이디당 하루 한 번 지급된다. 쿠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hc 모바일 상품권 3만원 권 30명, 5천원 권 30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bhc 관계자는 “스윗칠리킹은 매콤달콤한 소스와 바삭한 식감을 더해 기존 양념치킨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며 “한소희 배우의 감각적인 매력을 통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올해 브랜드 슬로건 Tasty, Crispy, Juicy를 제품 전략에 반영해 세 가지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Crispy 가치를 극대화한 콰삭킹과 Tasty를 강조한 콰삭톡은 출시 직후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메뉴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Juicy 콘셉트를 담은 스윗칠리킹 역시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통해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구혜영 칼럼] 카르텔의 서늘한 풍경](/news/data/2025/11/03/p1065592872193525_800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