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희준. 사진=매니지먼트 구 |
3일 오희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오희준이 tvN ‘감사합니다’에 캐스팅됐다.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감사합니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건설회사 감사팀, 회사 갉아먹는 쥐새끼들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이다.
오희준은 극중 JU건설 감사실의 대리, ‘문대리’ 역을 맡았다. 문대리는 문서 위주의 감사를 하며 감사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려 노력하는 사람 좋은 평화주의자이다.
앞서 ‘신하균’, ‘이정하’, ‘진구’, ‘조아람’ 캐스팅 소식을 전해 더욱 기대를 높였던바, 화려한 라인업 속에서 오희준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몰리고 있다.
오희준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복수가 돌아왔다’, ‘신입사관 구해령’, ‘지금 우리 학교는’, ‘그린마더스클럽’ 등과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동네사람들’, ‘천문’, ‘엑시트’ 등에 출연한 배우이다.
특히, 작년 2023년 한 해 동안 드라마 ‘청춘월담’, ‘무빙’,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보스턴1947’에 출연하며 주목받은바, 이번 ‘감사합니다’ 출연으로 2024년에도 열띤 활약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희준이 출연 예정인 tvN 새 토일 드라마 ‘감사합니다’는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