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아우디 코리아, 디지털 홍보마케팅 성과…‘ICT 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 구름많음울릉도10.5℃
  • 맑음밀양8.6℃
  • 맑음충주7.1℃
  • 맑음상주8.5℃
  • 맑음여수11.0℃
  • 맑음의령군4.2℃
  • 맑음광양시9.5℃
  • 맑음순천9.0℃
  • 맑음태백3.3℃
  • 맑음강화5.6℃
  • 맑음전주7.0℃
  • 맑음남해11.4℃
  • 맑음고창군9.1℃
  • 맑음영월6.9℃
  • 맑음금산5.9℃
  • 맑음보은6.8℃
  • 맑음제천6.5℃
  • 맑음세종7.3℃
  • 맑음인제6.8℃
  • 맑음수원7.0℃
  • 맑음영덕7.0℃
  • 맑음속초8.9℃
  • 맑음북부산7.7℃
  • 맑음청주8.8℃
  • 맑음북강릉7.4℃
  • 맑음백령도8.9℃
  • 맑음광주10.9℃
  • 맑음봉화5.8℃
  • 맑음포항10.1℃
  • 맑음김해시9.1℃
  • 맑음진도군12.5℃
  • 맑음장수6.6℃
  • 맑음문경7.9℃
  • 맑음양평7.9℃
  • 맑음춘천5.4℃
  • 맑음양산시9.5℃
  • 맑음부산10.3℃
  • 맑음고흥9.3℃
  • 맑음완도11.3℃
  • 맑음서산8.3℃
  • 맑음부여4.7℃
  • 맑음대구10.3℃
  • 맑음추풍령7.3℃
  • 맑음구미9.0℃
  • 맑음이천4.4℃
  • 맑음해남11.9℃
  • 맑음철원5.6℃
  • 맑음동해9.2℃
  • 맑음영천9.1℃
  • 맑음강진군11.3℃
  • 맑음영광군10.3℃
  • 구름조금서귀포14.8℃
  • 맑음경주시10.3℃
  • 맑음군산7.2℃
  • 맑음남원7.0℃
  • 맑음안동7.4℃
  • 맑음정읍8.6℃
  • 맑음서울5.9℃
  • 맑음서청주4.2℃
  • 맑음함양군8.6℃
  • 구름많음제주15.1℃
  • 맑음울진6.1℃
  • 맑음청송군7.1℃
  • 맑음홍성4.9℃
  • 맑음정선군6.1℃
  • 구름조금성산13.3℃
  • 맑음합천5.8℃
  • 맑음고창8.9℃
  • 맑음보성군11.7℃
  • 맑음영주7.4℃
  • 맑음산청9.3℃
  • 맑음창원11.0℃
  • 맑음인천7.2℃
  • 맑음장흥10.4℃
  • 맑음의성8.0℃
  • 맑음동두천6.2℃
  • 구름조금고산15.0℃
  • 맑음흑산도12.0℃
  • 맑음거창6.8℃
  • 맑음목포12.2℃
  • 맑음거제11.4℃
  • 맑음홍천3.5℃
  • 맑음통영10.1℃
  • 맑음순창군9.4℃
  • 맑음대관령2.0℃
  • 맑음북춘천7.0℃
  • 맑음부안8.7℃
  • 맑음파주3.5℃
  • 맑음천안5.6℃
  • 맑음강릉7.7℃
  • 맑음진주9.6℃
  • 맑음보령5.9℃
  • 맑음대전6.5℃
  • 맑음임실8.0℃
  • 맑음북창원10.8℃
  • 맑음원주6.0℃
  • 맑음울산9.4℃
  • 2025.11.10 (월)

아우디 코리아, 디지털 홍보마케팅 성과…‘ICT 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윤여찬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3 13:39:30
  • -
  • +
  • 인쇄
디지털 콘텐츠 부문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 대상
황희찬 앞세운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 은상
▲ 아우디 코리아가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디지털 콘텐츠과 마케팅 통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아우디코리아

[CWN 윤여찬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22일 개최된 ‘ICT 어워드 코리아 2024’ 시상식에서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먼저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대상을 수상했으며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으로 은상을을 수상했다. 또 '아우디 코리아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어플 리뉴얼’로 동상을 차지했다.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ICT 어워드 코리아는 웹·앱·디지털 플랫폼 등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으로 미래지향적이고 웹3.0 시대를 주도하는 혁신기업을 발굴해 통합대상(과기정통부 장관상)을 비롯해 디지털 기술혁신·디지털 인사이트·디지털 서비스혁신·앱웹사이트 품질·디지털 커뮤니케이션·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등 총 6개 분야의 수상자를 선발하고 있다.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은 가상옥외광고(Fake OOH)라는 효과적이고 독창적인 콘텐츠로 표현했다. 이 콘텐츠로 아우디의 탁월한 사륜구동기술과 스포티함을 한강을 배경으로 위트를 곁들여 상징적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은 아우디가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Story of Progress)’라는 주제로 2021년부터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와 함께했다.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의 모습으로 구현해 내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황희찬 선수의 인터뷰 영상은 아우디의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아우디와 황희찬이 추구하는 진보의 공통점을 강조하며 ‘도전하는 순간 진보는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더불어 아우디는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를 포함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와 고객 간의 소통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외에 아우디 코리아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앱 리뉴얼은 아우디 코리아 딜러의 영업관리 모바일 웹/앱 시스템인 A.D.L의 보다 효율적인 시승 신청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위한 기능을 개선했다.

리뉴얼을 통해 모든 고객의 시승 신청 데이터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시승 신청의 유입 유형과 고객 특성별로 세일즈 분석을 할 수 있는 기능 등이 강화됐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아우디만의 이야기를 담은 독창적인 콘텐츠로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여찬 기자
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