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조회수 6000만뷰 달성”

  • 구름많음정선군17.6℃
  • 구름조금대전21.1℃
  • 구름조금고창21.5℃
  • 구름많음원주18.9℃
  • 구름많음성산21.9℃
  • 흐림청송군14.4℃
  • 구름많음영천18.8℃
  • 구름많음고창군22.2℃
  • 비울산16.6℃
  • 구름조금서귀포23.4℃
  • 흐림의성15.2℃
  • 구름많음광주20.7℃
  • 구름많음인제18.2℃
  • 구름많음강릉18.9℃
  • 구름조금광양시21.8℃
  • 구름많음서청주19.2℃
  • 구름많음문경17.9℃
  • 구름많음영주16.6℃
  • 구름조금인천19.0℃
  • 구름조금전주21.8℃
  • 구름조금홍성20.6℃
  • 비안동15.0℃
  • 구름많음구미19.6℃
  • 구름많음서산19.6℃
  • 구름조금보령22.1℃
  • 구름조금순창군21.6℃
  • 구름조금통영22.7℃
  • 맑음동두천19.5℃
  • 구름많음강진군21.8℃
  • 구름조금남해19.9℃
  • 구름조금함양군21.4℃
  • 구름많음상주18.6℃
  • 구름많음세종20.9℃
  • 구름많음거제21.7℃
  • 구름많음추풍령17.5℃
  • 구름조금창원22.1℃
  • 구름많음수원19.3℃
  • 구름많음북춘천19.4℃
  • 구름많음대구19.0℃
  • 흐림태백11.7℃
  • 흐림경주시17.6℃
  • 흐림영덕14.3℃
  • 구름조금진주20.7℃
  • 구름조금남원21.8℃
  • 구름많음보은18.7℃
  • 구름조금완도23.3℃
  • 구름조금흑산도19.5℃
  • 구름많음대관령13.0℃
  • 구름많음군산20.2℃
  • 구름많음부산19.9℃
  • 구름조금여수20.3℃
  • 흐림봉화15.3℃
  • 구름조금춘천19.7℃
  • 구름많음청주20.1℃
  • 구름조금파주18.9℃
  • 구름조금목포19.9℃
  • 맑음고산21.8℃
  • 구름조금제주22.9℃
  • 구름많음김해시22.6℃
  • 구름조금영광군
  • 구름조금합천20.9℃
  • 구름많음양산시22.2℃
  • 구름많음부안20.7℃
  • 구름조금진도군20.6℃
  • 구름조금보성군21.7℃
  • 구름조금의령군20.2℃
  • 구름많음밀양22.7℃
  • 흐림울진15.9℃
  • 구름많음순천21.4℃
  • 구름조금금산20.9℃
  • 구름조금고흥23.1℃
  • 구름많음해남22.4℃
  • 구름많음장흥23.0℃
  • 구름조금서울18.1℃
  • 맑음백령도15.1℃
  • 구름많음속초16.3℃
  • 구름많음제천17.5℃
  • 구름많음철원18.9℃
  • 구름많음울릉도16.8℃
  • 구름많음거창18.5℃
  • 흐림포항15.9℃
  • 구름많음홍천18.7℃
  • 비북강릉15.8℃
  • 구름많음북부산20.2℃
  • 구름많음영월19.5℃
  • 구름많음부여21.3℃
  • 구름많음양평19.2℃
  • 구름많음임실21.0℃
  • 흐림동해16.4℃
  • 구름많음천안20.1℃
  • 구름조금정읍21.4℃
  • 구름많음강화17.5℃
  • 구름많음충주18.8℃
  • 구름많음이천18.7℃
  • 구름많음산청20.0℃
  • 구름많음장수19.7℃
  • 구름많음북창원22.2℃
  • 2025.10.23 (목)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조회수 6000만뷰 달성”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13:40:04
  • -
  • +
  • 인쇄
5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식구의 부활’ 호평
▲ 스위첸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 이미지. 사진=KCC건설

[CWN 손현석 기자]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이 멀티 소재 전편을 합쳐 온에어 10주 만에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식구의 부활’ 캠페인에서 스위첸의 시선은 집의 공간 중 주방과 식탁으로 향해 가족들과 함께 먹는 한 끼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오는 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수육 구이’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총 5편의 멀티 소재로 제작됐다.

이번 캠페인의 평균 유튜브 조회수는 온에어 10주 만에 1200만뷰를 기록, 총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은 물론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 등에서도 이번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며 “이를 계기로 과의 한 끼의 소중함을 상기해 보다 많은 식구들이 부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