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볼보차코리아, 고객용 차관리 앱 ‘헤이 볼보’ 리뉴얼

  • 맑음정선군13.4℃
  • 맑음순창군12.5℃
  • 맑음목포13.1℃
  • 맑음동두천11.6℃
  • 맑음광주14.4℃
  • 맑음금산13.6℃
  • 맑음청송군13.5℃
  • 맑음제천12.0℃
  • 맑음안동13.8℃
  • 맑음대구14.3℃
  • 맑음인천9.7℃
  • 맑음이천13.5℃
  • 맑음양평12.8℃
  • 맑음포항15.4℃
  • 맑음수원11.4℃
  • 맑음완도17.2℃
  • 맑음보령15.0℃
  • 맑음영광군13.2℃
  • 맑음영천14.8℃
  • 맑음정읍13.4℃
  • 맑음진주15.1℃
  • 맑음보성군15.4℃
  • 맑음울진14.7℃
  • 맑음장흥14.9℃
  • 맑음의령군14.3℃
  • 맑음청주13.7℃
  • 맑음춘천13.2℃
  • 맑음김해시15.2℃
  • 맑음창원14.5℃
  • 맑음속초14.5℃
  • 맑음부안13.8℃
  • 맑음순천13.9℃
  • 맑음서산11.4℃
  • 맑음충주12.5℃
  • 맑음서귀포18.8℃
  • 맑음고창13.1℃
  • 맑음양산시16.3℃
  • 맑음북창원14.8℃
  • 맑음진도군14.3℃
  • 맑음남해14.4℃
  • 맑음의성14.4℃
  • 맑음합천16.1℃
  • 맑음산청14.7℃
  • 맑음문경13.7℃
  • 맑음장수11.7℃
  • 맑음인제11.4℃
  • 맑음해남15.2℃
  • 맑음부여14.2℃
  • 맑음백령도9.9℃
  • 맑음추풍령11.8℃
  • 맑음강릉15.7℃
  • 맑음부산14.9℃
  • 맑음태백10.8℃
  • 맑음영주12.5℃
  • 맑음북부산15.4℃
  • 맑음세종13.3℃
  • 맑음고흥16.1℃
  • 맑음북강릉14.4℃
  • 맑음여수15.1℃
  • 구름조금흑산도14.6℃
  • 맑음경주시14.5℃
  • 맑음고산14.1℃
  • 맑음강진군15.0℃
  • 맑음성산15.0℃
  • 맑음상주14.5℃
  • 맑음원주12.1℃
  • 맑음북춘천11.4℃
  • 맑음군산13.6℃
  • 맑음고창군13.4℃
  • 맑음파주10.2℃
  • 맑음대관령9.0℃
  • 맑음홍성12.7℃
  • 맑음광양시16.5℃
  • 맑음서울11.1℃
  • 맑음거제14.1℃
  • 맑음영월12.9℃
  • 맑음밀양15.4℃
  • 맑음보은12.5℃
  • 맑음철원10.0℃
  • 맑음홍천11.8℃
  • 구름조금울릉도11.1℃
  • 맑음울산14.3℃
  • 맑음구미15.1℃
  • 맑음전주13.4℃
  • 맑음대전13.8℃
  • 맑음서청주13.0℃
  • 맑음제주16.9℃
  • 맑음강화9.6℃
  • 맑음동해13.4℃
  • 맑음거창14.3℃
  • 맑음남원13.1℃
  • 맑음봉화12.8℃
  • 맑음함양군14.5℃
  • 맑음통영16.7℃
  • 맑음임실12.6℃
  • 맑음천안12.6℃
  • 맑음영덕15.0℃
  • 2025.11.10 (월)

볼보차코리아, 고객용 차관리 앱 ‘헤이 볼보’ 리뉴얼

윤여찬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4:20:07
  • -
  • +
  • 인쇄
주행 거리·지출·정비 기록…‘차계부’ 인증 이벤트
라이프스타일·브랜드콜라보레이션 메뉴 추가
▲ 볼보코리아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을 리뉴얼 했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CWN 윤여찬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헤이 볼보 리뉴얼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들에게 더욱 스마트한 차량 관리 기능과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2020년 출시한 브랜드 공식 앱 헤이 볼보는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과 업계 최초의 실시간 정비 알림 서비스를 비롯해 차량 정보 확인과 이벤트 안내 등을 통합한 디지털 플랫폼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차계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볼보 고객들은 차계부 기능을 활용해 주행 거리와 차량 관련 지출정비 내역 등을 기록하며 차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새롭게 추가해 볼보 브랜드와 차량 정보 뿐만 아니라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메뉴에서는 숙소와 여행지 등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정보를 제공한다. 또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뉴에서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볼보 여성 고객과 가망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커뮤니티’ 메뉴를 신설해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아울러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차량 관리를 장려하기 위해 ‘차계부 인증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차계부를 기록한 후 헤이 볼보 앱 내 인증하기 버튼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연말에는 이벤트 기간 전체 참가자 중 2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볼보 라이프스타일 굿즈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차량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볼보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제안하고자 ‘헤이 볼보’ 앱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여찬 기자
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