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볼보차코리아, 고객용 차관리 앱 ‘헤이 볼보’ 리뉴얼

  • 흐림부산13.3℃
  • 맑음전주8.3℃
  • 구름많음목포8.3℃
  • 흐림서청주3.7℃
  • 맑음금산2.3℃
  • 구름많음장수0.9℃
  • 구름많음함양군0.1℃
  • 맑음부여4.2℃
  • 흐림여수11.5℃
  • 흐림김해시7.4℃
  • 맑음홍천0.8℃
  • 구름많음영광군4.5℃
  • 흐림순천1.7℃
  • 맑음강릉12.0℃
  • 맑음대구7.0℃
  • 맑음정읍5.8℃
  • 흐림통영11.5℃
  • 구름많음고흥7.6℃
  • 맑음정선군0.9℃
  • 맑음대관령1.3℃
  • 맑음철원2.7℃
  • 맑음보령10.5℃
  • 맑음이천3.5℃
  • 흐림고산14.1℃
  • 구름많음고창군6.1℃
  • 맑음청송군3.5℃
  • 맑음동해11.4℃
  • 흐림강진군5.9℃
  • 맑음태백2.3℃
  • 흐림양산시8.6℃
  • 흐림진도군9.2℃
  • 맑음영천4.9℃
  • 구름많음합천2.9℃
  • 흐림광양시7.2℃
  • 맑음인천9.5℃
  • 흐림완도9.6℃
  • 구름많음남원2.3℃
  • 구름많음고창4.0℃
  • 흐림북창원7.5℃
  • 맑음인제1.2℃
  • 맑음구미5.9℃
  • 구름많음울산9.4℃
  • 맑음울진11.3℃
  • 흐림장흥5.0℃
  • 흐림울릉도13.0℃
  • 맑음문경5.6℃
  • 흐림창원9.0℃
  • 맑음군산8.5℃
  • 맑음충주3.7℃
  • 맑음백령도11.4℃
  • 흐림북부산7.3℃
  • 박무안동2.5℃
  • 구름많음제주15.5℃
  • 맑음제천3.8℃
  • 흐림산청1.4℃
  • 맑음추풍령4.1℃
  • 맑음대전7.0℃
  • 구름많음흑산도12.8℃
  • 구름많음경주시6.8℃
  • 맑음보은3.0℃
  • 흐림보성군7.6℃
  • 맑음속초11.3℃
  • 흐림의령군0.7℃
  • 박무홍성7.1℃
  • 구름많음광주7.2℃
  • 맑음부안7.3℃
  • 맑음천안3.6℃
  • 안개북춘천1.5℃
  • 맑음봉화1.4℃
  • 맑음서산7.6℃
  • 맑음원주4.2℃
  • 흐림순창군1.6℃
  • 맑음포항10.7℃
  • 맑음북강릉11.2℃
  • 맑음동두천5.6℃
  • 맑음서울8.0℃
  • 구름많음거창3.2℃
  • 흐림성산17.2℃
  • 맑음파주5.3℃
  • 맑음영덕10.3℃
  • 구름많음밀양4.1℃
  • 맑음영월2.6℃
  • 흐림남해9.3℃
  • 흐림임실3.1℃
  • 흐림서귀포16.9℃
  • 맑음상주3.7℃
  • 맑음수원8.7℃
  • 흐림진주3.5℃
  • 맑음청주6.7℃
  • 맑음강화8.1℃
  • 맑음양평2.5℃
  • 맑음영주5.1℃
  • 맑음의성3.2℃
  • 흐림세종4.7℃
  • 흐림춘천2.8℃
  • 흐림해남5.1℃
  • 흐림거제9.9℃
  • 2025.11.12 (수)

볼보차코리아, 고객용 차관리 앱 ‘헤이 볼보’ 리뉴얼

윤여찬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4:20:07
  • -
  • +
  • 인쇄
주행 거리·지출·정비 기록…‘차계부’ 인증 이벤트
라이프스타일·브랜드콜라보레이션 메뉴 추가
▲ 볼보코리아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을 리뉴얼 했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CWN 윤여찬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헤이 볼보 리뉴얼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들에게 더욱 스마트한 차량 관리 기능과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2020년 출시한 브랜드 공식 앱 헤이 볼보는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과 업계 최초의 실시간 정비 알림 서비스를 비롯해 차량 정보 확인과 이벤트 안내 등을 통합한 디지털 플랫폼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차계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볼보 고객들은 차계부 기능을 활용해 주행 거리와 차량 관련 지출정비 내역 등을 기록하며 차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새롭게 추가해 볼보 브랜드와 차량 정보 뿐만 아니라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메뉴에서는 숙소와 여행지 등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정보를 제공한다. 또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뉴에서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볼보 여성 고객과 가망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커뮤니티’ 메뉴를 신설해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아울러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차량 관리를 장려하기 위해 ‘차계부 인증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차계부를 기록한 후 헤이 볼보 앱 내 인증하기 버튼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연말에는 이벤트 기간 전체 참가자 중 2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볼보 라이프스타일 굿즈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차량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볼보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제안하고자 ‘헤이 볼보’ 앱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여찬 기자
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