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CC건설 스위첸, 새 광고 ‘식구의 부활’ 공개 후 인기 조짐

  • 맑음동두천-5.6℃
  • 구름조금고흥0.5℃
  • 흐림성산4.1℃
  • 맑음제천-3.5℃
  • 흐림영광군-0.7℃
  • 구름많음천안-2.9℃
  • 맑음구미-1.5℃
  • 맑음강릉0.1℃
  • 구름조금해남0.9℃
  • 맑음대구0.3℃
  • 구름조금통영2.5℃
  • 맑음양평-2.9℃
  • 비 또는 눈서귀포4.6℃
  • 구름많음임실-2.4℃
  • 맑음안동-1.9℃
  • 구름조금여수0.7℃
  • 맑음영천-0.7℃
  • 흐림군산-1.2℃
  • 구름조금철원-5.9℃
  • 눈청주-2.5℃
  • 맑음이천-3.2℃
  • 맑음창원1.8℃
  • 구름조금남해1.4℃
  • 맑음인제-4.2℃
  • 구름많음추풍령-3.3℃
  • 맑음수원-3.9℃
  • 맑음문경-2.8℃
  • 눈울릉도0.7℃
  • 흐림함양군-0.8℃
  • 구름많음광양시-0.4℃
  • 흐림장수-3.7℃
  • 비제주5.3℃
  • 맑음합천1.1℃
  • 구름많음영월-3.0℃
  • 맑음영덕0.3℃
  • 구름조금정선군-3.7℃
  • 맑음김해시1.3℃
  • 맑음인천-5.1℃
  • 흐림정읍-1.3℃
  • 구름많음강진군1.1℃
  • 구름많음장흥0.4℃
  • 맑음서울-4.4℃
  • 구름조금보성군0.8℃
  • 맑음북창원2.0℃
  • 맑음춘천-3.6℃
  • 구름많음흑산도1.5℃
  • 맑음청송군-2.1℃
  • 맑음동해0.1℃
  • 구름많음거창-1.9℃
  • 맑음경주시0.3℃
  • 맑음북춘천-4.3℃
  • 구름많음금산-1.9℃
  • 맑음부산2.0℃
  • 구름많음충주-2.6℃
  • 구름많음부여-1.8℃
  • 맑음속초-1.7℃
  • 구름많음보은-2.8℃
  • 구름많음산청-0.8℃
  • 맑음북강릉-1.1℃
  • 흐림고산4.9℃
  • 구름많음순천-2.0℃
  • 눈백령도-4.6℃
  • 맑음거제2.6℃
  • 맑음상주-2.2℃
  • 흐림순창군-1.1℃
  • 흐림부안-0.3℃
  • 눈전주-2.3℃
  • 구름많음진도군1.3℃
  • 맑음봉화-3.0℃
  • 눈광주0.0℃
  • 맑음밀양1.4℃
  • 흐림고창-0.4℃
  • 맑음북부산1.9℃
  • 맑음원주-3.0℃
  • 맑음태백-5.7℃
  • 흐림보령-1.9℃
  • 구름많음서청주-3.4℃
  • 맑음대관령-8.0℃
  • 맑음진주1.1℃
  • 맑음울진0.8℃
  • 구름많음대전-1.9℃
  • 맑음울산0.8℃
  • 맑음파주-6.6℃
  • 구름조금홍성-2.6℃
  • 구름많음고창군-0.3℃
  • 맑음의령군-0.2℃
  • 구름조금양산시2.8℃
  • 맑음홍천-3.5℃
  • 구름많음완도1.3℃
  • 맑음의성-1.0℃
  • 맑음강화-5.7℃
  • 흐림서산-2.6℃
  • 맑음포항1.3℃
  • 구름조금세종-2.5℃
  • 구름많음목포1.1℃
  • 맑음영주-2.7℃
  • 흐림남원-1.8℃
  • 2025.12.25 (목)

KCC건설 스위첸, 새 광고 ‘식구의 부활’ 공개 후 인기 조짐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14:16:15
  • -
  • +
  • 인쇄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회 돌파
▲ 최근 공개돼 인기를 얻고 있는 KCC건설 신규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 사진=KCC건설

[CWN 손현석 기자] KCC건설이 2024년 신규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을 정식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식구의 부활은 가족들과 함께 먹는 밥 한 끼의 소중함을 주요 모티브로 제작한 메시지성 광고다. 그간 화제를 모았던 ‘문명의 충돌’ 시리즈 등을 통해 인정받아온 스위첸 특유의 철학과 감성을 담아냈다는 평가다.

식구의 부활은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 오는 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수육 구이 등 총 5편으로 구성됐다.

공개 열흘 만에 소재당 평균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를 기록했고 전체 시리즈의 총 누적 조회 수는 1000만회를 넘어섰다. 긍정적인 반응도 끊이질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식구의 의미가 점차 퇴색되고 있는 현실 속에서 함께 하는 식사가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과 축하, 위로, 응원 등 강력한 힘을 상기시키기 위해 제작됐다”며 “앞으로도 사회가 나아가야 할 지향점을 담은 메시지를 담아낸 캠페인들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