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CC건설 스위첸, 새 광고 ‘식구의 부활’ 공개 후 인기 조짐

  • 흐림거제22.3℃
  • 흐림홍성24.6℃
  • 흐림서산25.5℃
  • 흐림청송군19.3℃
  • 흐림홍천25.4℃
  • 흐림울릉도24.8℃
  • 흐림통영23.2℃
  • 구름많음강화25.2℃
  • 흐림서울26.5℃
  • 흐림영광군21.7℃
  • 흐림부안21.2℃
  • 흐림흑산도23.0℃
  • 흐림추풍령18.7℃
  • 흐림고흥20.7℃
  • 흐림동해25.4℃
  • 흐림산청19.2℃
  • 흐림강릉25.9℃
  • 흐림보령25.1℃
  • 흐림고산24.9℃
  • 흐림영주20.7℃
  • 흐림군산21.7℃
  • 흐림이천26.2℃
  • 흐림성산26.1℃
  • 흐림임실20.4℃
  • 흐림정선군25.4℃
  • 흐림대전20.5℃
  • 흐림서귀포28.2℃
  • 흐림태백21.1℃
  • 흐림강진군21.7℃
  • 흐림영월24.8℃
  • 흐림속초24.3℃
  • 비울산20.3℃
  • 흐림원주26.1℃
  • 흐림청주24.1℃
  • 흐림의성20.1℃
  • 흐림합천20.2℃
  • 흐림북부산23.7℃
  • 흐림고창군21.7℃
  • 흐림남원19.6℃
  • 구름많음인천26.4℃
  • 비포항21.8℃
  • 흐림울진22.9℃
  • 흐림영덕21.1℃
  • 흐림인제22.2℃
  • 흐림춘천24.7℃
  • 비목포20.9℃
  • 흐림봉화21.0℃
  • 흐림해남21.9℃
  • 흐림안동20.0℃
  • 흐림금산20.6℃
  • 흐림부여22.5℃
  • 흐림함양군19.1℃
  • 흐림문경19.4℃
  • 흐림경주시20.1℃
  • 흐림북강릉25.2℃
  • 흐림북춘천24.9℃
  • 흐림서청주22.9℃
  • 비광주20.3℃
  • 흐림보은19.5℃
  • 흐림거창19.3℃
  • 구름많음수원26.7℃
  • 흐림정읍22.2℃
  • 흐림의령군18.7℃
  • 흐림양산시22.5℃
  • 흐림전주21.7℃
  • 흐림김해시21.3℃
  • 흐림상주19.7℃
  • 비대구20.3℃
  • 맑음백령도26.8℃
  • 흐림구미20.1℃
  • 흐림진도군20.7℃
  • 흐림장수19.4℃
  • 흐림철원23.9℃
  • 비여수20.5℃
  • 흐림북창원21.0℃
  • 흐림완도22.0℃
  • 흐림세종22.1℃
  • 비부산24.5℃
  • 흐림대관령20.2℃
  • 흐림광양시19.9℃
  • 흐림동두천24.1℃
  • 흐림영천20.1℃
  • 흐림장흥21.8℃
  • 흐림진주19.5℃
  • 흐림순창군20.3℃
  • 구름많음파주24.5℃
  • 흐림천안23.8℃
  • 흐림제주24.9℃
  • 흐림보성군21.4℃
  • 흐림밀양20.8℃
  • 흐림제천23.6℃
  • 흐림충주24.5℃
  • 흐림남해19.9℃
  • 비창원20.9℃
  • 흐림양평25.6℃
  • 흐림고창21.9℃
  • 흐림순천20.3℃
  • 2025.09.09 (화)

KCC건설 스위첸, 새 광고 ‘식구의 부활’ 공개 후 인기 조짐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14:16:15
  • -
  • +
  • 인쇄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회 돌파
▲ 최근 공개돼 인기를 얻고 있는 KCC건설 신규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 사진=KCC건설

[CWN 손현석 기자] KCC건설이 2024년 신규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을 정식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식구의 부활은 가족들과 함께 먹는 밥 한 끼의 소중함을 주요 모티브로 제작한 메시지성 광고다. 그간 화제를 모았던 ‘문명의 충돌’ 시리즈 등을 통해 인정받아온 스위첸 특유의 철학과 감성을 담아냈다는 평가다.

식구의 부활은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 오는 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수육 구이 등 총 5편으로 구성됐다.

공개 열흘 만에 소재당 평균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를 기록했고 전체 시리즈의 총 누적 조회 수는 1000만회를 넘어섰다. 긍정적인 반응도 끊이질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식구의 의미가 점차 퇴색되고 있는 현실 속에서 함께 하는 식사가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과 축하, 위로, 응원 등 강력한 힘을 상기시키기 위해 제작됐다”며 “앞으로도 사회가 나아가야 할 지향점을 담은 메시지를 담아낸 캠페인들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