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CC건설 스위첸, 새 광고 ‘식구의 부활’ 공개 후 인기 조짐

  • 흐림북춘천13.1℃
  • 맑음완도14.1℃
  • 맑음장흥11.8℃
  • 흐림영덕11.1℃
  • 구름많음광주12.3℃
  • 맑음합천7.6℃
  • 구름많음제천6.9℃
  • 흐림파주10.3℃
  • 구름조금강진군9.6℃
  • 구름많음이천6.7℃
  • 구름조금의령군5.0℃
  • 흐림강릉12.2℃
  • 맑음충주6.5℃
  • 흐림인천13.5℃
  • 맑음서귀포18.1℃
  • 구름많음목포14.0℃
  • 흐림울진14.8℃
  • 맑음함양군5.5℃
  • 흐림철원9.1℃
  • 맑음대전9.5℃
  • 흐림강화11.6℃
  • 흐림동해13.9℃
  • 흐림군산12.7℃
  • 구름많음의성5.7℃
  • 구름많음부여7.6℃
  • 구름많음봉화7.7℃
  • 박무대구8.4℃
  • 맑음상주6.4℃
  • 구름많음창원13.2℃
  • 흐림속초9.3℃
  • 구름많음김해시13.7℃
  • 구름많음청송군5.1℃
  • 맑음세종9.3℃
  • 비북강릉11.7℃
  • 구름많음고창10.3℃
  • 구름많음임실6.3℃
  • 흐림정선군9.2℃
  • 구름조금밀양7.7℃
  • 구름조금울산14.8℃
  • 구름조금거창4.3℃
  • 맑음구미7.3℃
  • 흐림흑산도15.3℃
  • 흐림영주10.3℃
  • 구름많음산청6.3℃
  • 구름조금금산5.9℃
  • 맑음여수14.7℃
  • 흐림동두천9.8℃
  • 흐림양평9.1℃
  • 흐림부안9.8℃
  • 맑음장수5.0℃
  • 흐림순창군7.5℃
  • 구름조금전주9.8℃
  • 흐림보령13.1℃
  • 구름많음거제16.5℃
  • 구름조금성산19.2℃
  • 구름조금고흥13.3℃
  • 맑음천안8.0℃
  • 맑음서청주5.8℃
  • 맑음해남14.0℃
  • 맑음청주11.6℃
  • 구름많음영광군9.7℃
  • 구름많음원주8.5℃
  • 구름많음서울12.6℃
  • 흐림정읍10.1℃
  • 맑음추풍령6.8℃
  • 흐림진주7.1℃
  • 맑음진도군11.8℃
  • 흐림수원11.7℃
  • 구름많음고창군10.5℃
  • 맑음광양시14.7℃
  • 맑음보은5.4℃
  • 맑음문경7.7℃
  • 흐림대관령7.0℃
  • 구름조금보성군10.3℃
  • 흐림백령도13.3℃
  • 구름조금부산16.6℃
  • 흐림태백9.5℃
  • 맑음남해13.5℃
  • 맑음순천6.1℃
  • 구름조금포항16.4℃
  • 박무홍성8.7℃
  • 구름많음양산시13.8℃
  • 흐림춘천11.7℃
  • 구름조금고산16.4℃
  • 흐림홍천9.2℃
  • 박무안동6.6℃
  • 구름많음북부산15.2℃
  • 구름많음울릉도11.7℃
  • 구름많음북창원12.3℃
  • 흐림서산11.5℃
  • 구름많음통영15.1℃
  • 구름많음경주시6.7℃
  • 맑음제주16.8℃
  • 구름많음남원9.5℃
  • 흐림인제9.9℃
  • 구름많음영천6.8℃
  • 흐림영월7.2℃
  • 2025.11.08 (토)

KCC건설 스위첸, 새 광고 ‘식구의 부활’ 공개 후 인기 조짐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14:16:15
  • -
  • +
  • 인쇄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회 돌파
▲ 최근 공개돼 인기를 얻고 있는 KCC건설 신규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 사진=KCC건설

[CWN 손현석 기자] KCC건설이 2024년 신규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을 정식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식구의 부활은 가족들과 함께 먹는 밥 한 끼의 소중함을 주요 모티브로 제작한 메시지성 광고다. 그간 화제를 모았던 ‘문명의 충돌’ 시리즈 등을 통해 인정받아온 스위첸 특유의 철학과 감성을 담아냈다는 평가다.

식구의 부활은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 오는 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수육 구이 등 총 5편으로 구성됐다.

공개 열흘 만에 소재당 평균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를 기록했고 전체 시리즈의 총 누적 조회 수는 1000만회를 넘어섰다. 긍정적인 반응도 끊이질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식구의 의미가 점차 퇴색되고 있는 현실 속에서 함께 하는 식사가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과 축하, 위로, 응원 등 강력한 힘을 상기시키기 위해 제작됐다”며 “앞으로도 사회가 나아가야 할 지향점을 담은 메시지를 담아낸 캠페인들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