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 흐림영덕8.2℃
  • 구름많음부여2.8℃
  • 흐림고창군4.0℃
  • 흐림성산8.2℃
  • 흐림금산2.8℃
  • 흐림서귀포13.1℃
  • 흐림거창4.7℃
  • 흐림울진8.5℃
  • 흐림서청주2.4℃
  • 흐림천안2.5℃
  • 구름조금동두천0.3℃
  • 흐림제주8.6℃
  • 맑음서울3.1℃
  • 흐림해남4.8℃
  • 흐림보은2.2℃
  • 구름많음청주3.7℃
  • 흐림흑산도6.3℃
  • 흐림순창군3.3℃
  • 구름많음봉화3.2℃
  • 흐림울산7.8℃
  • 흐림동해7.5℃
  • 구름조금이천1.3℃
  • 흐림광양시6.7℃
  • 구름조금대전2.1℃
  • 흐림포항9.0℃
  • 흐림춘천2.1℃
  • 흐림목포5.0℃
  • 흐림충주3.0℃
  • 구름많음북춘천1.0℃
  • 흐림북강릉6.2℃
  • 흐림영천5.9℃
  • 맑음강화0.8℃
  • 구름많음보령3.1℃
  • 흐림군산3.5℃
  • 흐림대관령0.1℃
  • 흐림의령군5.9℃
  • 맑음수원2.5℃
  • 흐림북부산8.6℃
  • 맑음백령도2.3℃
  • 흐림추풍령1.4℃
  • 흐림철원0.2℃
  • 구름많음문경2.5℃
  • 흐림보성군5.9℃
  • 흐림양산시9.2℃
  • 흐림광주3.9℃
  • 흐림완도5.4℃
  • 맑음양평2.1℃
  • 흐림상주2.8℃
  • 흐림고산8.2℃
  • 흐림고흥5.4℃
  • 흐림고창3.6℃
  • 흐림인제1.2℃
  • 구름많음세종2.1℃
  • 흐림함양군5.4℃
  • 흐림정읍3.5℃
  • 구름많음전주3.5℃
  • 흐림장흥4.8℃
  • 맑음인천1.8℃
  • 구름많음안동4.0℃
  • 흐림임실3.1℃
  • 흐림산청6.2℃
  • 흐림여수7.1℃
  • 흐림제천2.3℃
  • 흐림남해9.3℃
  • 흐림북창원8.2℃
  • 흐림구미3.6℃
  • 흐림진도군5.4℃
  • 구름많음서산1.7℃
  • 흐림정선군4.5℃
  • 흐림청송군5.1℃
  • 흐림영월3.4℃
  • 구름많음통영8.7℃
  • 흐림강릉7.2℃
  • 구름많음속초5.8℃
  • 흐림부안4.4℃
  • 흐림의성5.4℃
  • 흐림진주7.6℃
  • 흐림남원3.6℃
  • 흐림홍천1.7℃
  • 비부산8.9℃
  • 흐림순천3.6℃
  • 흐림창원7.9℃
  • 맑음파주-0.4℃
  • 흐림경주시7.3℃
  • 흐림태백2.8℃
  • 흐림영광군3.7℃
  • 구름많음홍성2.5℃
  • 구름많음영주3.7℃
  • 흐림합천6.7℃
  • 구름많음거제8.6℃
  • 흐림밀양8.5℃
  • 흐림원주2.7℃
  • 흐림장수1.5℃
  • 비울릉도7.9℃
  • 흐림강진군5.1℃
  • 흐림김해시7.5℃
  • 흐림대구6.3℃
  • 2025.12.24 (수)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8-16 15:43:12
  • -
  • +
  • 인쇄
'트카는 특가' 슬로건으로 메시지 전달력 높여
세로형 숏폼 콘텐츠도 SNS에 공개
▲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신규 광고 캠페인 장면들. 사진 = KB국민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KB국민카드는 7월 공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이 약 한달만인 지난 14일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월 1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배우 박은빈이 “트카는 특가”라는 슬로건을 반복적으로 말하며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협업을 통한 KB국민카드의 여행 특화 체크카드 상품이다. 해외뿐 아니라 국내 혜택도 빠짐없이 챙긴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세로형 숏폼(짧은 동영상) 버전이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공개됐다. 여행을 떠나는 모델 박은빈의 모습과 함께 화면을 크게 채운 '해외여행 특가 떴다. KB 국민 트카 떴다' 키워드가 상품의 혜택과 네이밍을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체크카드 혜택의 단순 전달보다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의 입장에서 느낄 여행의 설렘과 기대감, 특가라는 워딩에서 오는 기분 좋은 만족감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라며 “앞으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해외 여행 필수 카드로 고객들 마음 속에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