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 구름조금봉화13.5℃
  • 맑음세종15.0℃
  • 맑음강화11.8℃
  • 구름조금남해14.9℃
  • 맑음고창군14.4℃
  • 맑음임실14.0℃
  • 맑음의령군13.0℃
  • 구름많음영주12.6℃
  • 맑음홍천13.9℃
  • 맑음천안13.9℃
  • 구름많음의성17.3℃
  • 맑음강진군15.7℃
  • 연무인천15.5℃
  • 맑음해남15.2℃
  • 맑음거제16.2℃
  • 구름조금안동16.2℃
  • 맑음장수13.7℃
  • 맑음인제12.7℃
  • 구름많음영덕16.5℃
  • 맑음진주13.4℃
  • 구름많음정선군14.0℃
  • 구름많음영월15.6℃
  • 맑음광주17.8℃
  • 맑음순창군15.0℃
  • 맑음통영16.5℃
  • 맑음양산시17.9℃
  • 맑음거창12.4℃
  • 맑음산청14.1℃
  • 구름조금광양시16.8℃
  • 맑음여수18.1℃
  • 맑음함양군13.7℃
  • 맑음서청주13.7℃
  • 맑음추풍령12.1℃
  • 맑음울산16.1℃
  • 구름많음울릉도13.8℃
  • 박무목포16.5℃
  • 구름많음창원18.1℃
  • 맑음북부산16.3℃
  • 맑음대전16.3℃
  • 구름조금파주13.4℃
  • 구름조금북창원18.5℃
  • 맑음동두천15.2℃
  • 맑음보은15.3℃
  • 맑음충주13.1℃
  • 맑음진도군14.6℃
  • 구름조금울진15.9℃
  • 맑음보령13.4℃
  • 맑음춘천15.7℃
  • 흐림대관령8.9℃
  • 구름조금청송군12.4℃
  • 구름조금서귀포19.2℃
  • 맑음철원14.6℃
  • 흐림밀양18.6℃
  • 맑음금산13.4℃
  • 구름많음동해14.8℃
  • 맑음부여13.3℃
  • 맑음구미13.4℃
  • 박무흑산도14.1℃
  • 맑음원주14.4℃
  • 맑음고흥14.9℃
  • 연무홍성14.7℃
  • 박무북강릉13.1℃
  • 맑음영천14.6℃
  • 구름많음속초14.4℃
  • 맑음양평14.4℃
  • 구름많음경주시16.0℃
  • 맑음전주16.9℃
  • 맑음부안14.1℃
  • 구름조금대구16.9℃
  • 맑음김해시16.1℃
  • 구름조금남원15.8℃
  • 맑음북춘천16.0℃
  • 맑음고산18.9℃
  • 맑음수원16.0℃
  • 맑음보성군14.8℃
  • 맑음이천13.3℃
  • 맑음장흥14.8℃
  • 맑음완도15.2℃
  • 흐림태백10.8℃
  • 맑음상주14.6℃
  • 맑음고창15.0℃
  • 맑음서산14.6℃
  • 구름조금순천13.7℃
  • 구름많음강릉14.6℃
  • 맑음영광군14.1℃
  • 맑음문경12.3℃
  • 맑음백령도13.4℃
  • 맑음청주18.2℃
  • 맑음부산17.1℃
  • 구름조금제천11.6℃
  • 맑음제주19.1℃
  • 맑음서울16.8℃
  • 맑음군산14.4℃
  • 구름조금포항17.6℃
  • 맑음정읍15.0℃
  • 맑음성산19.1℃
  • 맑음합천13.9℃
  • 2025.11.07 (금)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8-16 15:43:12
  • -
  • +
  • 인쇄
'트카는 특가' 슬로건으로 메시지 전달력 높여
세로형 숏폼 콘텐츠도 SNS에 공개
▲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신규 광고 캠페인 장면들. 사진 = KB국민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KB국민카드는 7월 공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이 약 한달만인 지난 14일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월 1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배우 박은빈이 “트카는 특가”라는 슬로건을 반복적으로 말하며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협업을 통한 KB국민카드의 여행 특화 체크카드 상품이다. 해외뿐 아니라 국내 혜택도 빠짐없이 챙긴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세로형 숏폼(짧은 동영상) 버전이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공개됐다. 여행을 떠나는 모델 박은빈의 모습과 함께 화면을 크게 채운 '해외여행 특가 떴다. KB 국민 트카 떴다' 키워드가 상품의 혜택과 네이밍을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체크카드 혜택의 단순 전달보다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의 입장에서 느낄 여행의 설렘과 기대감, 특가라는 워딩에서 오는 기분 좋은 만족감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라며 “앞으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해외 여행 필수 카드로 고객들 마음 속에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