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 흐림강화12.4℃
  • 비울릉도13.7℃
  • 흐림보령15.6℃
  • 비북부산15.9℃
  • 흐림거제14.9℃
  • 흐림인천15.3℃
  • 구름많음서산14.9℃
  • 흐림영천14.7℃
  • 흐림봉화13.0℃
  • 흐림동두천13.3℃
  • 흐림부안15.7℃
  • 흐림상주13.8℃
  • 흐림동해12.4℃
  • 흐림순창군14.6℃
  • 흐림남원16.0℃
  • 흐림고창16.2℃
  • 흐림통영14.9℃
  • 흐림밀양16.0℃
  • 흐림함양군14.7℃
  • 흐림영주13.7℃
  • 비광주15.8℃
  • 흐림홍성15.1℃
  • 흐림북강릉10.8℃
  • 흐림충주14.3℃
  • 흐림전주16.2℃
  • 흐림군산15.5℃
  • 비목포15.5℃
  • 흐림문경13.0℃
  • 흐림고산17.0℃
  • 흐림부여15.8℃
  • 흐림청송군13.7℃
  • 흐림김해시14.6℃
  • 흐림백령도13.9℃
  • 흐림양산시15.3℃
  • 흐림흑산도15.6℃
  • 흐림강릉11.9℃
  • 구름많음천안14.8℃
  • 비여수15.2℃
  • 흐림금산15.2℃
  • 흐림청주17.2℃
  • 흐림울진14.4℃
  • 흐림보은15.2℃
  • 흐림세종15.1℃
  • 흐림울산15.7℃
  • 흐림북춘천13.1℃
  • 비안동14.3℃
  • 흐림진주13.6℃
  • 비창원14.5℃
  • 흐림완도14.9℃
  • 흐림정읍15.6℃
  • 흐림의성14.4℃
  • 흐림홍천13.2℃
  • 흐림서울15.8℃
  • 비부산16.1℃
  • 흐림인제11.2℃
  • 흐림춘천13.3℃
  • 흐림이천14.0℃
  • 흐림광양시14.4℃
  • 흐림구미14.0℃
  • 흐림철원12.4℃
  • 흐림거창13.8℃
  • 흐림장수13.9℃
  • 흐림정선군11.2℃
  • 비제주18.1℃
  • 흐림남해14.2℃
  • 흐림북창원16.1℃
  • 흐림강진군14.7℃
  • 흐림추풍령13.5℃
  • 흐림성산18.9℃
  • 흐림장흥14.9℃
  • 비포항17.6℃
  • 비서귀포18.4℃
  • 흐림해남14.9℃
  • 흐림서청주14.0℃
  • 흐림영광군16.5℃
  • 흐림임실15.5℃
  • 흐림합천14.6℃
  • 흐림제천13.4℃
  • 흐림원주14.6℃
  • 흐림산청14.3℃
  • 흐림대관령7.9℃
  • 구름많음대전15.9℃
  • 구름많음대구15.5℃
  • 흐림진도군15.6℃
  • 흐림고창군15.5℃
  • 흐림영월14.1℃
  • 흐림순천12.8℃
  • 흐림속초11.1℃
  • 흐림양평15.1℃
  • 흐림태백11.0℃
  • 흐림경주시14.0℃
  • 흐림파주12.9℃
  • 흐림영덕14.1℃
  • 흐림고흥14.6℃
  • 흐림보성군14.6℃
  • 흐림의령군14.1℃
  • 흐림수원15.4℃
  • 2025.11.08 (토)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8-16 15:43:12
  • -
  • +
  • 인쇄
'트카는 특가' 슬로건으로 메시지 전달력 높여
세로형 숏폼 콘텐츠도 SNS에 공개
▲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신규 광고 캠페인 장면들. 사진 = KB국민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KB국민카드는 7월 공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이 약 한달만인 지난 14일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월 1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배우 박은빈이 “트카는 특가”라는 슬로건을 반복적으로 말하며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협업을 통한 KB국민카드의 여행 특화 체크카드 상품이다. 해외뿐 아니라 국내 혜택도 빠짐없이 챙긴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세로형 숏폼(짧은 동영상) 버전이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공개됐다. 여행을 떠나는 모델 박은빈의 모습과 함께 화면을 크게 채운 '해외여행 특가 떴다. KB 국민 트카 떴다' 키워드가 상품의 혜택과 네이밍을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체크카드 혜택의 단순 전달보다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의 입장에서 느낄 여행의 설렘과 기대감, 특가라는 워딩에서 오는 기분 좋은 만족감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라며 “앞으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해외 여행 필수 카드로 고객들 마음 속에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