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 흐림장수-1.3℃
  • 구름많음함양군2.6℃
  • 맑음강릉4.0℃
  • 구름조금영주0.7℃
  • 구름많음청주0.1℃
  • 맑음거제5.3℃
  • 맑음부산5.9℃
  • 구름많음세종0.0℃
  • 맑음통영6.1℃
  • 맑음북창원5.4℃
  • 구름조금남해4.1℃
  • 맑음경주시3.6℃
  • 구름조금대구3.1℃
  • 구름조금의령군3.2℃
  • 맑음춘천0.5℃
  • 구름많음성산6.7℃
  • 구름많음장흥2.2℃
  • 구름조금홍천-0.4℃
  • 구름많음강진군2.7℃
  • 구름많음보성군2.6℃
  • 구름조금제천-0.4℃
  • 구름많음부여0.7℃
  • 구름조금구미3.1℃
  • 구름조금문경0.4℃
  • 흐림순창군0.7℃
  • 구름많음서산-0.2℃
  • 구름많음완도2.1℃
  • 맑음대관령-4.2℃
  • 구름많음홍성0.4℃
  • 맑음철원-2.9℃
  • 눈백령도-4.0℃
  • 맑음영덕3.6℃
  • 맑음북강릉2.6℃
  • 구름조금동두천-2.8℃
  • 맑음안동2.1℃
  • 흐림고창군1.3℃
  • 맑음울진6.0℃
  • 구름조금여수2.9℃
  • 눈울릉도2.4℃
  • 구름많음산청1.1℃
  • 맑음인천-1.8℃
  • 구름조금양평0.5℃
  • 구름조금대전1.0℃
  • 구름많음충주0.5℃
  • 구름많음남원1.4℃
  • 구름많음서청주-0.5℃
  • 구름많음광양시2.7℃
  • 구름많음합천4.2℃
  • 맑음양산시5.8℃
  • 맑음김해시5.4℃
  • 구름조금인제-1.0℃
  • 흐림영광군1.7℃
  • 구름조금의성3.2℃
  • 흐림보령0.3℃
  • 흐림정읍1.0℃
  • 맑음서울-0.7℃
  • 맑음파주-2.5℃
  • 맑음동해4.1℃
  • 구름많음군산0.8℃
  • 비 또는 눈제주6.5℃
  • 흐림순천-0.6℃
  • 맑음이천0.6℃
  • 구름조금강화-1.9℃
  • 구름많음천안0.5℃
  • 구름많음추풍령0.4℃
  • 눈목포2.3℃
  • 흐림고창1.5℃
  • 구름많음부안2.3℃
  • 맑음속초1.9℃
  • 구름조금수원-0.6℃
  • 구름많음임실0.1℃
  • 맑음창원5.4℃
  • 구름많음금산-0.5℃
  • 맑음포항4.7℃
  • 구름조금보은0.1℃
  • 맑음영천3.1℃
  • 흐림흑산도3.3℃
  • 맑음청송군1.3℃
  • 맑음북부산5.7℃
  • 구름많음전주1.8℃
  • 구름조금밀양4.5℃
  • 구름조금상주1.6℃
  • 맑음봉화0.5℃
  • 구름많음거창1.9℃
  • 흐림서귀포8.0℃
  • 구름조금진주4.8℃
  • 맑음북춘천-1.2℃
  • 구름많음해남2.8℃
  • 구름많음고산6.8℃
  • 맑음울산4.3℃
  • 구름조금영월-0.4℃
  • 흐림진도군2.9℃
  • 눈광주1.8℃
  • 구름조금태백-2.1℃
  • 구름많음고흥2.5℃
  • 구름조금정선군-0.6℃
  • 구름조금원주-0.1℃
  • 2025.12.25 (목)

박은빈 나온 KB국민 트레블러스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8-16 15:43:12
  • -
  • +
  • 인쇄
'트카는 특가' 슬로건으로 메시지 전달력 높여
세로형 숏폼 콘텐츠도 SNS에 공개
▲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신규 광고 캠페인 장면들. 사진 = KB국민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KB국민카드는 7월 공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이 약 한달만인 지난 14일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월 1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배우 박은빈이 “트카는 특가”라는 슬로건을 반복적으로 말하며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협업을 통한 KB국민카드의 여행 특화 체크카드 상품이다. 해외뿐 아니라 국내 혜택도 빠짐없이 챙긴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세로형 숏폼(짧은 동영상) 버전이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공개됐다. 여행을 떠나는 모델 박은빈의 모습과 함께 화면을 크게 채운 '해외여행 특가 떴다. KB 국민 트카 떴다' 키워드가 상품의 혜택과 네이밍을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체크카드 혜택의 단순 전달보다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의 입장에서 느낄 여행의 설렘과 기대감, 특가라는 워딩에서 오는 기분 좋은 만족감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라며 “앞으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해외 여행 필수 카드로 고객들 마음 속에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