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대상, ′종가집 김치′로 도쿄 시부야에서 ′김치 팝업 행사′ 오픈

  • 흐림임실4.8℃
  • 구름많음통영8.7℃
  • 흐림동해11.7℃
  • 구름많음함양군-0.4℃
  • 박무울산8.0℃
  • 맑음의성-2.2℃
  • 구름많음충주3.4℃
  • 흐림양평3.5℃
  • 흐림서산11.5℃
  • 흐림부안11.6℃
  • 흐림전주11.6℃
  • 박무북부산4.5℃
  • 흐림해남8.7℃
  • 맑음의령군-0.9℃
  • 구름많음장수6.3℃
  • 흐림상주-0.5℃
  • 구름많음강릉10.0℃
  • 맑음부산12.8℃
  • 박무여수10.3℃
  • 흐림대관령7.6℃
  • 박무흑산도13.4℃
  • 흐림완도8.8℃
  • 흐림남해6.8℃
  • 흐림추풍령3.5℃
  • 흐림성산14.6℃
  • 맑음합천0.7℃
  • 맑음영덕5.6℃
  • 박무대구1.8℃
  • 박무창원7.2℃
  • 박무안동-0.5℃
  • 맑음밀양1.8℃
  • 흐림인천11.0℃
  • 흐림인제9.2℃
  • 흐림보령14.6℃
  • 구름조금울릉도14.2℃
  • 흐림속초13.7℃
  • 흐림제천2.1℃
  • 흐림수원7.6℃
  • 흐림강화8.4℃
  • 구름많음순천3.3℃
  • 흐림고창군12.1℃
  • 연무청주5.5℃
  • 흐림부여5.7℃
  • 흐림고창13.5℃
  • 흐림원주3.0℃
  • 맑음구미-0.7℃
  • 흐림영월1.0℃
  • 흐림제주15.0℃
  • 흐림파주5.4℃
  • 흐림천안3.9℃
  • 흐림영광군11.0℃
  • 박무백령도9.7℃
  • 흐림문경0.8℃
  • 흐림군산9.1℃
  • 맑음거창-1.1℃
  • 흐림영주0.9℃
  • 흐림춘천2.6℃
  • 맑음경주시2.3℃
  • 흐림목포11.6℃
  • 구름많음광양시9.1℃
  • 흐림세종5.2℃
  • 흐림정읍13.5℃
  • 구름많음거제8.0℃
  • 흐림동두천7.4℃
  • 흐림보은1.3℃
  • 맑음진주1.2℃
  • 맑음김해시7.5℃
  • 구름많음북강릉13.7℃
  • 흐림철원5.5℃
  • 흐림서귀포17.5℃
  • 흐림진도군12.1℃
  • 흐림장흥5.9℃
  • 흐림강진군6.4℃
  • 흐림고흥6.6℃
  • 흐림정선군2.0℃
  • 흐림봉화-1.0℃
  • 흐림홍천1.9℃
  • 흐림서청주3.1℃
  • 흐림태백8.5℃
  • 흐림홍성11.2℃
  • 구름많음남원4.8℃
  • 맑음울진8.5℃
  • 맑음청송군-2.8℃
  • 맑음포항7.2℃
  • 흐림이천2.4℃
  • 흐림광주9.5℃
  • 맑음양산시5.4℃
  • 흐림금산3.1℃
  • 박무북춘천2.1℃
  • 구름많음고산17.9℃
  • 흐림순창군4.5℃
  • 흐림보성군5.9℃
  • 맑음영천-0.5℃
  • 맑음산청-0.6℃
  • 흐림대전5.8℃
  • 맑음북창원6.3℃
  • 흐림서울8.4℃
  • 2025.12.20 (토)

대상, '종가집 김치'로 도쿄 시부야에서 '김치 팝업 행사' 오픈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4 17:30:00
  • -
  • +
  • 인쇄
4월 29일~5월 5일, 도쿄 시부야 '크레인즈 6142'에 오픈
대한민국 김치 문화를 일본에 홍보하고, '종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

대상의 대한민국 대표 김치 브랜드 ‘종가’가 일본 도쿄에서 ‘김치 팝업’을 오픈한다.

대상은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구에 위치한 ‘크레인즈 6142’에서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Kimchi Blast Tokyo 2025)’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크레인즈 6142는 일본의 세계적인 건축가 ‘세지마 가즈요’가 설계한 팝업 전문 공간이다. 1층부터 3층까지 모든 공간을 종가 브랜드의 ‘김치’ 홍보를 위한 아이템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 자료제공=대상

대상의 ‘김치 블라스트 팝업’은 과거 서울 및 런던, 부산에 이어 올해는 일본 도쿄에서 오픈된다. 일본 도쿄의 시부야 캣스트리트는 도쿄의 핫 플레이스로 불리는 장소며, 이번 팝업은 5월 황금연휴 기간 동안 진행되는 만큼 많은 방문객이 운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대상은 이번 도쿄 팝업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김치의 우수성을 일본 소비자에게 전파하고, 현지에서의 ‘종가’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도쿄 팝업 행사의 주제는 ‘Deep Dive into Life’로 한국의 김치 문화를 일본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자료제공=대상

대상의 이정배 대표이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김치 브랜드 ‘종가’가 일본 도쿄 중심에서 대규모 김치 팝업을 개최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한·일 양국의 문화를 결합해 김치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김치를 대표하는 ‘종가’의 글로벌 영향력이 앞으로 더욱 확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