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스웨디시 젤리’ 인기에 GS25 ′함박웃음′

  • 맑음보은0.3℃
  • 맑음장흥5.0℃
  • 흐림홍천0.4℃
  • 맑음광주11.5℃
  • 구름많음장수3.5℃
  • 흐림북춘천0.3℃
  • 맑음밀양3.7℃
  • 흐림양평1.5℃
  • 맑음정읍10.7℃
  • 맑음순천4.6℃
  • 맑음보령10.6℃
  • 맑음고창11.6℃
  • 맑음부여2.7℃
  • 맑음진주3.5℃
  • 맑음영광군8.3℃
  • 맑음순창군5.9℃
  • 맑음안동1.6℃
  • 구름많음속초11.5℃
  • 맑음영천2.2℃
  • 맑음서귀포16.6℃
  • 맑음김해시10.1℃
  • 맑음영덕8.0℃
  • 맑음임실5.0℃
  • 구름많음충주0.2℃
  • 맑음영주-0.2℃
  • 맑음목포11.5℃
  • 맑음태백6.9℃
  • 맑음울릉도14.2℃
  • 맑음북부산7.0℃
  • 맑음양산시7.2℃
  • 맑음북창원8.9℃
  • 흐림강화8.2℃
  • 맑음경주시5.5℃
  • 맑음세종4.4℃
  • 흐림이천0.7℃
  • 흐림춘천0.7℃
  • 흐림영월-1.2℃
  • 맑음고창군9.3℃
  • 맑음제주13.3℃
  • 흐림수원5.3℃
  • 맑음거제8.5℃
  • 흐림원주1.1℃
  • 맑음완도8.8℃
  • 흐림청주6.0℃
  • 맑음문경1.6℃
  • 흐림제천-1.3℃
  • 구름많음동해11.3℃
  • 맑음울진8.4℃
  • 흐림인천9.6℃
  • 맑음진도군8.0℃
  • 구름조금흑산도12.7℃
  • 맑음거창2.0℃
  • 흐림동두천5.9℃
  • 구름많음함양군1.8℃
  • 맑음상주0.4℃
  • 맑음전주9.0℃
  • 구름많음금산2.9℃
  • 맑음보성군6.1℃
  • 구름많음광양시10.5℃
  • 흐림백령도11.4℃
  • 맑음부안7.1℃
  • 흐림철원1.1℃
  • 맑음의령군1.4℃
  • 맑음해남6.8℃
  • 맑음고흥5.9℃
  • 구름많음남원7.6℃
  • 맑음구미1.5℃
  • 흐림파주5.0℃
  • 맑음대전4.2℃
  • 맑음북강릉13.3℃
  • 흐림인제4.2℃
  • 맑음합천2.6℃
  • 맑음고산17.3℃
  • 구름많음서산7.1℃
  • 맑음통영9.3℃
  • 맑음강진군6.1℃
  • 구름조금정선군-0.4℃
  • 맑음추풍령0.7℃
  • 흐림서울7.4℃
  • 맑음성산14.7℃
  • 맑음청송군-1.0℃
  • 맑음봉화-1.5℃
  • 흐림서청주2.2℃
  • 맑음포항8.2℃
  • 맑음군산5.6℃
  • 맑음대관령6.5℃
  • 맑음창원8.9℃
  • 구름많음여수12.1℃
  • 맑음의성-0.4℃
  • 맑음산청1.6℃
  • 구름많음강릉10.5℃
  • 구름많음남해8.4℃
  • 맑음부산13.2℃
  • 흐림천안3.9℃
  • 맑음울산10.7℃
  • 구름많음홍성9.8℃
  • 맑음대구4.4℃
  • 2025.12.20 (토)

‘스웨디시 젤리’ 인기에 GS25 '함박웃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5 15:07:37
  • -
  • +
  • 인쇄
‘스윗믹스젤리’ 1탄 출시 69일 만에 기록적인 200만 개 판매량
크리에이터 ‘견언니’와 컬래버한 2탄 연이어 출시

 

▲GS25의 스윗믹스젤리. 사진=GS리테일

최근 국내에서 스웨디시 젤리 스타일의 간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GS25에서 ‘스웨디시 젤리 스타일’로 기획 출시한 ‘스윗믹스젤리’ 제품의 경우, 출시 68일 만에 200만 개라는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는 라면, 스낵, 즉석식품과 같은 가공식품 판매량이 많은데, GS25 ‘스윗믹스젤리’는 이러한 가공식품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진기록까지 달성했다.

GS25 측은 이번 ‘스윗믹스젤리’ 제품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해당 제품의 2탄을 연이어 2월 4일 선보였다.

‘스윗젤리믹스’ 2탄은 국내에 스웨디시 열풍을 가져온 크리에이터 ‘견언니’와 컬래버한 상품으로, 스웨디시 젤리의 꾸덕하고 쫄깃한 식감을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스윗젤리믹스’ 2탄은 6가지 맛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재기획되었다.

GS25 제품 기획 담당자는 "상품 유행 주기가 짧아지면서 히트 상품이 단기간 최고 판매량을 찍고 감소하는 최근의 소비 추세와 달리 스윗믹스젤리의 경우 최고 판매량을 지속 경신하는 등 이례적 판매 데이터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성공 사례에 힘입어 국내에서 맛보기 어려웠던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의 차별화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올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