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스웨디시 젤리’ 인기에 GS25 ′함박웃음′

  • 맑음밀양3.4℃
  • 맑음고산17.3℃
  • 맑음울진7.5℃
  • 흐림이천0.5℃
  • 맑음해남6.5℃
  • 구름많음수원5.4℃
  • 맑음영광군8.4℃
  • 구름많음정선군-0.3℃
  • 맑음정읍10.8℃
  • 흐림백령도11.7℃
  • 구름조금대전4.1℃
  • 맑음합천3.0℃
  • 맑음여수11.4℃
  • 흐림제천-0.8℃
  • 맑음대관령6.4℃
  • 흐림양평1.9℃
  • 맑음진도군7.5℃
  • 맑음거제8.3℃
  • 맑음보성군5.8℃
  • 맑음강진군5.7℃
  • 흐림춘천1.2℃
  • 구름많음속초12.6℃
  • 구름많음흑산도13.2℃
  • 흐림함양군2.2℃
  • 흐림영주0.6℃
  • 맑음군산5.7℃
  • 맑음거창1.2℃
  • 연무청주5.5℃
  • 흐림영월-1.2℃
  • 맑음고창11.7℃
  • 맑음안동0.8℃
  • 구름많음완도8.2℃
  • 맑음임실4.0℃
  • 맑음제주13.5℃
  • 맑음북창원8.7℃
  • 맑음상주-0.1℃
  • 맑음태백6.9℃
  • 맑음순창군5.5℃
  • 맑음구미1.4℃
  • 맑음장수2.3℃
  • 박무북부산6.8℃
  • 맑음청송군-1.8℃
  • 흐림충주1.2℃
  • 맑음서산6.6℃
  • 맑음통영8.9℃
  • 흐림철원2.2℃
  • 맑음성산14.7℃
  • 맑음보은-0.3℃
  • 흐림인제4.4℃
  • 맑음고창군7.9℃
  • 맑음의성-0.9℃
  • 맑음세종3.7℃
  • 맑음부여2.2℃
  • 맑음의령군0.8℃
  • 맑음북강릉11.8℃
  • 맑음금산2.3℃
  • 흐림인천9.9℃
  • 맑음장흥4.0℃
  • 맑음보령12.6℃
  • 맑음울릉도13.9℃
  • 맑음포항7.9℃
  • 맑음영천1.4℃
  • 구름많음동해12.1℃
  • 맑음서청주1.5℃
  • 구름조금강릉8.5℃
  • 박무북춘천0.7℃
  • 맑음남원6.6℃
  • 맑음부안6.9℃
  • 맑음창원8.7℃
  • 맑음산청2.0℃
  • 흐림파주4.8℃
  • 맑음광양시10.1℃
  • 흐림홍천0.8℃
  • 맑음경주시4.2℃
  • 흐림추풍령0.5℃
  • 맑음양산시6.8℃
  • 박무대구3.6℃
  • 맑음문경0.5℃
  • 맑음남해7.5℃
  • 구름많음진주3.9℃
  • 박무부산12.4℃
  • 구름조금서귀포15.3℃
  • 박무울산9.8℃
  • 흐림강화8.8℃
  • 구름조금광주10.7℃
  • 구름많음원주1.4℃
  • 맑음김해시9.5℃
  • 구름조금홍성9.1℃
  • 흐림동두천6.4℃
  • 맑음순천4.2℃
  • 맑음고흥5.1℃
  • 흐림천안4.0℃
  • 흐림서울7.4℃
  • 맑음봉화-1.5℃
  • 맑음영덕7.4℃
  • 맑음목포11.5℃
  • 구름많음전주9.1℃
  • 2025.12.20 (토)

‘스웨디시 젤리’ 인기에 GS25 '함박웃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5 15:07:37
  • -
  • +
  • 인쇄
‘스윗믹스젤리’ 1탄 출시 69일 만에 기록적인 200만 개 판매량
크리에이터 ‘견언니’와 컬래버한 2탄 연이어 출시

 

▲GS25의 스윗믹스젤리. 사진=GS리테일

최근 국내에서 스웨디시 젤리 스타일의 간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GS25에서 ‘스웨디시 젤리 스타일’로 기획 출시한 ‘스윗믹스젤리’ 제품의 경우, 출시 68일 만에 200만 개라는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는 라면, 스낵, 즉석식품과 같은 가공식품 판매량이 많은데, GS25 ‘스윗믹스젤리’는 이러한 가공식품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진기록까지 달성했다.

GS25 측은 이번 ‘스윗믹스젤리’ 제품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해당 제품의 2탄을 연이어 2월 4일 선보였다.

‘스윗젤리믹스’ 2탄은 국내에 스웨디시 열풍을 가져온 크리에이터 ‘견언니’와 컬래버한 상품으로, 스웨디시 젤리의 꾸덕하고 쫄깃한 식감을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스윗젤리믹스’ 2탄은 6가지 맛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재기획되었다.

GS25 제품 기획 담당자는 "상품 유행 주기가 짧아지면서 히트 상품이 단기간 최고 판매량을 찍고 감소하는 최근의 소비 추세와 달리 스윗믹스젤리의 경우 최고 판매량을 지속 경신하는 등 이례적 판매 데이터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성공 사례에 힘입어 국내에서 맛보기 어려웠던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의 차별화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올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