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선양’ 소주, 제품력에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다

  • 맑음백령도13.0℃
  • 맑음수원14.3℃
  • 맑음충주11.6℃
  • 흐림태백10.4℃
  • 맑음철원13.4℃
  • 맑음동두천12.7℃
  • 맑음남해14.1℃
  • 구름많음정선군13.5℃
  • 맑음천안12.1℃
  • 흐림대관령8.6℃
  • 구름조금순천11.8℃
  • 맑음산청12.3℃
  • 구름조금광양시16.3℃
  • 맑음광주16.9℃
  • 맑음제주18.3℃
  • 맑음영천13.2℃
  • 맑음북창원17.9℃
  • 맑음추풍령11.2℃
  • 맑음대구15.6℃
  • 맑음홍천13.5℃
  • 구름조금상주12.8℃
  • 구름많음울릉도13.4℃
  • 맑음합천12.5℃
  • 맑음홍성12.4℃
  • 구름많음제천10.7℃
  • 맑음진주11.5℃
  • 맑음영광군13.1℃
  • 맑음진도군13.2℃
  • 구름조금의령군11.5℃
  • 구름조금성산18.9℃
  • 맑음서울15.5℃
  • 맑음청송군10.6℃
  • 맑음봉화10.6℃
  • 맑음파주12.6℃
  • 맑음순창군12.4℃
  • 맑음춘천14.9℃
  • 맑음이천12.0℃
  • 맑음부안12.8℃
  • 맑음서귀포18.6℃
  • 맑음대전14.9℃
  • 맑음남원14.9℃
  • 구름많음영덕16.0℃
  • 맑음고창13.1℃
  • 맑음부여12.0℃
  • 맑음서청주12.8℃
  • 맑음양산시17.6℃
  • 맑음정읍13.5℃
  • 맑음해남12.7℃
  • 맑음전주15.6℃
  • 맑음세종13.9℃
  • 구름조금문경11.2℃
  • 맑음흑산도14.0℃
  • 맑음구미12.4℃
  • 구름조금부산16.9℃
  • 맑음청주17.0℃
  • 맑음군산13.2℃
  • 맑음금산12.1℃
  • 맑음고흥12.8℃
  • 맑음거창11.2℃
  • 맑음장흥13.0℃
  • 구름많음울진15.0℃
  • 구름많음의성14.8℃
  • 구름많음영월15.2℃
  • 맑음북부산16.0℃
  • 맑음임실11.4℃
  • 맑음경주시13.0℃
  • 흐림강릉14.7℃
  • 맑음북춘천15.3℃
  • 맑음김해시15.8℃
  • 맑음인천15.0℃
  • 구름많음밀양17.9℃
  • 맑음고창군12.5℃
  • 맑음보성군13.1℃
  • 구름조금함양군12.2℃
  • 구름조금창원16.1℃
  • 맑음장수10.5℃
  • 맑음거제15.7℃
  • 맑음안동15.6℃
  • 구름많음동해14.8℃
  • 흐림속초14.5℃
  • 구름많음영주11.8℃
  • 맑음양평12.8℃
  • 맑음여수17.7℃
  • 맑음서산12.6℃
  • 비북강릉13.5℃
  • 맑음완도14.2℃
  • 맑음울산15.5℃
  • 구름조금고산18.1℃
  • 맑음보은11.9℃
  • 맑음목포15.3℃
  • 맑음통영15.7℃
  • 맑음강진군13.7℃
  • 맑음포항17.2℃
  • 맑음보령12.3℃
  • 맑음원주12.4℃
  • 구름조금인제11.5℃
  • 맑음강화10.3℃
  • 2025.11.07 (금)

‘선양’ 소주, 제품력에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6 15:48:26
  • -
  • +
  • 인쇄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문 수상
▲ 선양 제품 이미지. 사진=선양소주

[CWN 손현석 기자]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기대 가치를 충족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얻고 있는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시상 부분은 크게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며,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고객 만족 측정 및 로열티’, ‘브랜드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수상 브랜드가 선정된다.

선양 소주는 국내 최저도수, 최저 칼로리의 파격적인 행보에 투명한 외관에 고래 마스코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선양’ 640㎖는 서민들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마진을 줄이며 GS25와 협업을 통해 내놓은 제품이다.

이밖에 선양소주는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 맨발걷기 성지’로 유명한 계족산황톳길을 2006년부터 19년째 조성·관리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총 180억원 이상의 비용을 투입하며 맨발걷기 문화를 확산하는 등 상생 가치를 이어가는 중이다.

선양소주 고봉훈 마케팅팀장은 “선양 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선양만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