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선양’ 소주, 제품력에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다

  • 구름많음남해3.4℃
  • 흐림제주7.5℃
  • 구름많음북창원3.5℃
  • 구름많음목포4.0℃
  • 맑음양평-1.2℃
  • 흐림원주-0.8℃
  • 흐림추풍령-1.4℃
  • 맑음강릉2.8℃
  • 구름많음거창-2.5℃
  • 연무대구1.7℃
  • 구름많음여수2.7℃
  • 박무청주-0.9℃
  • 구름많음광양시2.4℃
  • 흐림흑산도5.5℃
  • 구름많음함양군1.3℃
  • 구름많음경주시1.8℃
  • 구름많음울산1.9℃
  • 구름많음안동-1.3℃
  • 구름많음진주-1.3℃
  • 맑음태백-2.7℃
  • 맑음보령-2.6℃
  • 구름많음청송군-0.8℃
  • 구름조금거제4.2℃
  • 흐림고산7.4℃
  • 구름많음밀양0.9℃
  • 맑음세종-2.5℃
  • 구름많음남원-0.6℃
  • 맑음이천-1.8℃
  • 구름많음산청2.4℃
  • 구름많음고창군0.0℃
  • 흐림합천-1.3℃
  • 맑음철원-3.7℃
  • 구름많음완도3.3℃
  • 비울릉도5.7℃
  • 구름많음상주-0.2℃
  • 구름많음울진1.4℃
  • 흐림충주-0.7℃
  • 맑음서청주-1.6℃
  • 구름많음임실-0.8℃
  • 흐림인제0.5℃
  • 구름많음고창-0.6℃
  • 구름많음장흥2.2℃
  • 흐림성산6.5℃
  • 구름많음정읍-0.6℃
  • 구름조금군산-0.7℃
  • 구름많음금산-1.0℃
  • 구름많음구미0.7℃
  • 구름조금문경-0.3℃
  • 구름조금백령도0.4℃
  • 흐림영천0.7℃
  • 구름많음순창군0.0℃
  • 구름많음포항2.7℃
  • 흐림보은-0.6℃
  • 구름많음통영4.2℃
  • 구름많음강진군2.9℃
  • 맑음대관령-4.4℃
  • 구름조금부산3.1℃
  • 구름많음의성-2.7℃
  • 구름많음봉화-1.7℃
  • 구름조금광주1.5℃
  • 맑음인천-2.3℃
  • 맑음수원-2.7℃
  • 맑음강화-4.9℃
  • 맑음홍성-2.6℃
  • 흐림홍천0.1℃
  • 구름많음진도군4.7℃
  • 구름많음속초2.8℃
  • 맑음영주-0.1℃
  • 구름많음해남3.2℃
  • 구름많음북강릉2.0℃
  • 박무대전-2.5℃
  • 구름많음영광군2.7℃
  • 맑음동두천-4.0℃
  • 구름많음김해시2.0℃
  • 구름많음북부산3.0℃
  • 구름많음양산시4.4℃
  • 구름많음고흥1.4℃
  • 구름많음보성군2.2℃
  • 박무전주-1.6℃
  • 흐림영월-0.5℃
  • 맑음파주-6.7℃
  • 구름많음부안0.1℃
  • 맑음서울-2.8℃
  • 흐림서귀포10.4℃
  • 구름많음장수-1.8℃
  • 흐림제천-1.3℃
  • 흐림정선군-0.3℃
  • 구름많음춘천0.1℃
  • 맑음서산-1.6℃
  • 구름조금동해1.7℃
  • 구름많음북춘천-0.5℃
  • 구름많음순천-0.3℃
  • 구름많음영덕2.0℃
  • 맑음부여-3.1℃
  • 구름많음창원2.7℃
  • 맑음천안-1.5℃
  • 구름많음의령군-2.9℃
  • 2025.12.25 (목)

‘선양’ 소주, 제품력에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6 15:48:26
  • -
  • +
  • 인쇄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문 수상
▲ 선양 제품 이미지. 사진=선양소주

[CWN 손현석 기자]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기대 가치를 충족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얻고 있는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시상 부분은 크게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며,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고객 만족 측정 및 로열티’, ‘브랜드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수상 브랜드가 선정된다.

선양 소주는 국내 최저도수, 최저 칼로리의 파격적인 행보에 투명한 외관에 고래 마스코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선양’ 640㎖는 서민들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마진을 줄이며 GS25와 협업을 통해 내놓은 제품이다.

이밖에 선양소주는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 맨발걷기 성지’로 유명한 계족산황톳길을 2006년부터 19년째 조성·관리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총 180억원 이상의 비용을 투입하며 맨발걷기 문화를 확산하는 등 상생 가치를 이어가는 중이다.

선양소주 고봉훈 마케팅팀장은 “선양 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선양만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