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선양’ 소주, 제품력에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다

  • 흐림보성군18.1℃
  • 흐림부안15.6℃
  • 흐림양평15.1℃
  • 구름많음세종15.5℃
  • 구름많음안동12.7℃
  • 흐림충주13.4℃
  • 흐림군산14.5℃
  • 흐림광양시17.1℃
  • 흐림정읍16.5℃
  • 흐림정선군10.6℃
  • 흐림영주14.5℃
  • 흐림울산17.2℃
  • 흐림이천13.8℃
  • 흐림거창10.7℃
  • 흐림백령도15.5℃
  • 흐림대관령7.3℃
  • 흐림거제17.9℃
  • 흐림보령17.7℃
  • 흐림구미12.7℃
  • 흐림동해12.2℃
  • 흐림속초10.3℃
  • 흐림강진군17.9℃
  • 흐림진주15.4℃
  • 흐림임실16.8℃
  • 흐림북부산18.9℃
  • 흐림청주16.0℃
  • 흐림파주13.6℃
  • 흐림원주14.8℃
  • 비서귀포18.4℃
  • 구름많음보은15.7℃
  • 흐림남해15.4℃
  • 흐림금산13.2℃
  • 흐림대구13.2℃
  • 흐림합천13.3℃
  • 흐림고산17.1℃
  • 흐림태백10.5℃
  • 흐림봉화14.4℃
  • 흐림문경12.8℃
  • 흐림광주18.2℃
  • 흐림통영17.6℃
  • 흐림경주시13.1℃
  • 흐림장흥18.5℃
  • 흐림강릉11.8℃
  • 흐림부여15.1℃
  • 흐림서울15.2℃
  • 흐림양산시18.8℃
  • 흐림홍천12.6℃
  • 흐림울진16.7℃
  • 흐림부산18.1℃
  • 구름많음순창군14.4℃
  • 흐림의령군12.5℃
  • 비북강릉11.1℃
  • 구름많음고창군18.2℃
  • 흐림김해시17.6℃
  • 흐림철원14.2℃
  • 흐림북춘천13.7℃
  • 비제주19.0℃
  • 흐림서산16.9℃
  • 흐림추풍령13.6℃
  • 흐림영덕18.6℃
  • 흐림진도군18.1℃
  • 흐림해남18.1℃
  • 흐림홍성14.8℃
  • 흐림남원13.5℃
  • 흐림청송군11.2℃
  • 흐림인천15.5℃
  • 흐림함양군12.4℃
  • 흐림영월13.6℃
  • 흐림의성11.7℃
  • 흐림흑산도17.0℃
  • 흐림장수15.3℃
  • 흐림밀양14.9℃
  • 구름많음대전16.4℃
  • 구름많음고창18.6℃
  • 구름많음포항18.0℃
  • 흐림울릉도12.8℃
  • 흐림상주11.6℃
  • 흐림순천16.8℃
  • 흐림산청12.1℃
  • 흐림고흥17.9℃
  • 흐림강화14.1℃
  • 흐림춘천13.6℃
  • 흐림여수16.4℃
  • 흐림서청주13.5℃
  • 흐림수원15.9℃
  • 흐림천안15.5℃
  • 흐림영광군17.6℃
  • 흐림목포16.9℃
  • 흐림동두천13.8℃
  • 흐림인제11.3℃
  • 흐림북창원17.5℃
  • 흐림전주17.0℃
  • 흐림제천13.8℃
  • 흐림창원16.6℃
  • 흐림영천13.4℃
  • 흐림완도17.3℃
  • 흐림성산18.7℃
  • 2025.11.08 (토)

‘선양’ 소주, 제품력에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6 15:48:26
  • -
  • +
  • 인쇄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문 수상
▲ 선양 제품 이미지. 사진=선양소주

[CWN 손현석 기자]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기대 가치를 충족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얻고 있는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시상 부분은 크게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며,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고객 만족 측정 및 로열티’, ‘브랜드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수상 브랜드가 선정된다.

선양 소주는 국내 최저도수, 최저 칼로리의 파격적인 행보에 투명한 외관에 고래 마스코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선양’ 640㎖는 서민들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마진을 줄이며 GS25와 협업을 통해 내놓은 제품이다.

이밖에 선양소주는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 맨발걷기 성지’로 유명한 계족산황톳길을 2006년부터 19년째 조성·관리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총 180억원 이상의 비용을 투입하며 맨발걷기 문화를 확산하는 등 상생 가치를 이어가는 중이다.

선양소주 고봉훈 마케팅팀장은 “선양 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선양만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