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선양’ 소주, 제품력에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다

  • 흐림영광군-1.2℃
  • 흐림보령-3.2℃
  • 맑음대구-3.0℃
  • 맑음속초-4.7℃
  • 맑음북부산-1.0℃
  • 흐림해남-0.5℃
  • 구름조금서청주-5.3℃
  • 구름많음고흥-1.5℃
  • 눈흑산도1.0℃
  • 흐림장흥-0.9℃
  • 구름조금진주-1.4℃
  • 맑음영주-5.9℃
  • 구름많음세종-4.9℃
  • 맑음영덕-2.7℃
  • 맑음의성-3.9℃
  • 눈백령도-5.0℃
  • 맑음거제-0.5℃
  • 맑음동해-3.1℃
  • 맑음수원-7.1℃
  • 구름많음추풍령-6.2℃
  • 맑음부여-4.1℃
  • 흐림순천-4.3℃
  • 맑음이천-7.0℃
  • 맑음문경-6.1℃
  • 구름많음광양시-2.3℃
  • 흐림부안-2.9℃
  • 구름많음보성군-1.1℃
  • 흐림고창군-2.3℃
  • 구름조금통영-0.9℃
  • 맑음충주-6.1℃
  • 맑음부산-1.1℃
  • 맑음금산-4.7℃
  • 흐림함양군-3.3℃
  • 흐림군산-3.8℃
  • 구름많음완도0.0℃
  • 맑음북창원-0.8℃
  • 흐림진도군0.3℃
  • 맑음인제-7.7℃
  • 맑음영천-3.6℃
  • 맑음울진-2.5℃
  • 맑음홍천-7.2℃
  • 흐림순창군-4.4℃
  • 구름많음산청-3.5℃
  • 맑음구미-4.3℃
  • 맑음강화-8.7℃
  • 맑음양평-6.7℃
  • 흐림남원-3.8℃
  • 흐림고창-2.6℃
  • 맑음동두천-9.5℃
  • 맑음상주-5.5℃
  • 맑음원주-6.9℃
  • 맑음춘천-7.1℃
  • 흐림성산2.6℃
  • 맑음서울-7.8℃
  • 눈울릉도-0.4℃
  • 맑음제천-7.0℃
  • 구름많음남해-1.0℃
  • 맑음청송군-5.4℃
  • 맑음밀양-1.4℃
  • 맑음의령군-3.2℃
  • 흐림고산3.5℃
  • 맑음울산-2.3℃
  • 맑음양산시-0.3℃
  • 맑음태백-9.3℃
  • 맑음창원-0.9℃
  • 맑음정선군-7.1℃
  • 흐림정읍-4.6℃
  • 맑음합천-1.8℃
  • 구름많음서귀포3.2℃
  • 맑음경주시-2.8℃
  • 눈홍성-4.8℃
  • 눈목포-2.4℃
  • 맑음안동-5.0℃
  • 눈광주-1.4℃
  • 맑음북강릉-4.1℃
  • 맑음김해시-1.9℃
  • 구름많음대전-4.9℃
  • 맑음강릉-3.6℃
  • 구름많음임실-4.1℃
  • 맑음북춘천-8.0℃
  • 맑음천안-5.3℃
  • 구름조금청주-5.0℃
  • 맑음대관령-11.5℃
  • 눈여수-2.1℃
  • 맑음파주-9.4℃
  • 맑음봉화-6.5℃
  • 흐림장수-6.2℃
  • 맑음철원-10.1℃
  • 눈제주3.3℃
  • 흐림서산-4.4℃
  • 맑음영월-6.4℃
  • 구름조금거창-4.7℃
  • 맑음인천-8.1℃
  • 맑음포항-2.2℃
  • 구름조금보은-5.5℃
  • 구름많음전주-4.2℃
  • 흐림강진군-0.6℃
  • 2025.12.25 (목)

‘선양’ 소주, 제품력에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6 15:48:26
  • -
  • +
  • 인쇄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문 수상
▲ 선양 제품 이미지. 사진=선양소주

[CWN 손현석 기자]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기대 가치를 충족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얻고 있는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시상 부분은 크게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며,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고객 만족 측정 및 로열티’, ‘브랜드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수상 브랜드가 선정된다.

선양 소주는 국내 최저도수, 최저 칼로리의 파격적인 행보에 투명한 외관에 고래 마스코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선양’ 640㎖는 서민들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마진을 줄이며 GS25와 협업을 통해 내놓은 제품이다.

이밖에 선양소주는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 맨발걷기 성지’로 유명한 계족산황톳길을 2006년부터 19년째 조성·관리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총 180억원 이상의 비용을 투입하며 맨발걷기 문화를 확산하는 등 상생 가치를 이어가는 중이다.

선양소주 고봉훈 마케팅팀장은 “선양 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선양만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