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클래시스, 북미 성장 동력 잇단 발생…"단기 주가상승 아닐것"

  • 맑음전주7.0℃
  • 맑음서산3.1℃
  • 맑음장수0.9℃
  • 맑음임실3.1℃
  • 맑음북부산5.6℃
  • 맑음제천0.0℃
  • 맑음고창군5.1℃
  • 맑음광양시9.1℃
  • 맑음원주3.1℃
  • 맑음강화3.9℃
  • 맑음청송군0.5℃
  • 맑음북강릉7.0℃
  • 맑음보성군9.9℃
  • 맑음밀양4.6℃
  • 맑음산청5.0℃
  • 맑음철원-0.5℃
  • 맑음양평4.1℃
  • 맑음북춘천1.3℃
  • 맑음이천3.3℃
  • 맑음고흥7.1℃
  • 맑음청주8.0℃
  • 맑음고창4.6℃
  • 맑음홍성4.8℃
  • 맑음진주3.2℃
  • 맑음통영9.0℃
  • 맑음동두천3.4℃
  • 맑음안동3.6℃
  • 맑음봉화-0.8℃
  • 맑음포항10.3℃
  • 맑음제주11.5℃
  • 맑음서귀포13.8℃
  • 맑음김해시8.7℃
  • 구름조금흑산도12.0℃
  • 맑음서울7.5℃
  • 맑음보령5.9℃
  • 맑음북창원9.3℃
  • 맑음영덕9.3℃
  • 맑음완도9.2℃
  • 맑음경주시3.9℃
  • 맑음울산9.7℃
  • 맑음의령군1.6℃
  • 맑음창원12.3℃
  • 맑음구미5.6℃
  • 맑음영광군5.6℃
  • 맑음성산10.9℃
  • 맑음광주7.9℃
  • 맑음남해8.9℃
  • 맑음대전6.4℃
  • 맑음수원4.6℃
  • 맑음거창1.8℃
  • 맑음인제1.0℃
  • 맑음인천8.2℃
  • 맑음해남7.8℃
  • 맑음남원4.1℃
  • 맑음보은3.8℃
  • 맑음순창군4.4℃
  • 맑음추풍령4.4℃
  • 맑음백령도9.9℃
  • 맑음영월1.5℃
  • 맑음목포9.5℃
  • 맑음정선군-0.3℃
  • 맑음서청주2.9℃
  • 맑음세종5.8℃
  • 맑음속초8.0℃
  • 맑음대구7.0℃
  • 맑음영주7.9℃
  • 맑음충주2.0℃
  • 맑음천안3.2℃
  • 맑음합천4.2℃
  • 맑음강릉7.7℃
  • 맑음문경4.6℃
  • 맑음대관령-1.8℃
  • 맑음군산7.1℃
  • 맑음거제10.1℃
  • 맑음순천7.6℃
  • 맑음강진군9.3℃
  • 맑음상주4.6℃
  • 맑음부여3.9℃
  • 맑음태백1.0℃
  • 맑음양산시6.3℃
  • 맑음함양군4.1℃
  • 맑음여수10.7℃
  • 맑음춘천1.6℃
  • 맑음파주1.0℃
  • 맑음홍천1.9℃
  • 맑음금산3.8℃
  • 맑음의성1.5℃
  • 맑음부안5.9℃
  • 맑음부산11.5℃
  • 맑음고산13.2℃
  • 구름조금울릉도11.4℃
  • 맑음영천3.6℃
  • 맑음동해8.3℃
  • 맑음장흥6.3℃
  • 맑음정읍5.1℃
  • 맑음울진5.7℃
  • 구름조금진도군11.4℃
  • 2025.11.15 (토)

클래시스, 북미 성장 동력 잇단 발생…"단기 주가상승 아닐것"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00:03:0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클래시스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10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19.31% 오른 4만8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회사는 해외 소모품 매출이 늘면서 1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웃돌았다고 다올투자증권이 분석했다. 이에 적정주가를 기존 4만6000원에서 6만원으로 올렸다.

1분기 매출액은 504억원, 영업이익 265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작년 동기 대비 각각 29%, 33% 늘어난 규모다.

브라질 대리점 재고 조절로 해외 장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며 무료 소모품 소진되며 해외 소모품 매출액은 66% 늘었다고 분석했다.

특히 북미에서 성장 동력이 잇따라 발생해 단기 주가 상승에 그치지 않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북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가치 재평가가 필요한 시기라며 북미 미용 의료 시술 시장은 비침습 시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클래시스는 2007년 설립됐으며 미용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미용기기 그리고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및 화장품 사업을 하고 있다.

주요 제품의 누적 판매대수와 사용횟수가 증가되고 있다. 현재 동사 브랜드와 소모품의 매출비중은 각각 50.1%, 47.9%다.

매출처는 전세계 60여개국 대리점 및 국내 병의원, 일반 소비자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제품 및 관련 소모품은 당사의 생산 시설을 통해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