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CMG제약이 건기식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사진=CMG제약 |
[CWN 조승범 기자] CMG제약은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뷰티N 저분자 피쉬콜라겐,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 등 3종이다. 눈과 피부, 활력 증진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품질관리를 거쳐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지아잔틴 단일 주원료를 100% 담았다. 루테인지아잔틴만 함유해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성분 중복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루테인지아잔틴의 1일 최대 섭취량인 20㎎를 함유했다.
뷰티N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담았다.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300달톤(Da)의 초저분자 어린 피쉬 콜라겐 3000㎎과 피부 진피 3대 요소인 엘라스틴 및 히알루론산이 포함됐다.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는 페루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한 피로 해소와 활력 증진을 위한 제품이다. 블랙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식물이다. 필수 아미노산과 철분, 칼슘, 아연 등 풍부한 영양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CMG제약 관계자는 “신제품 3종은 CMG제약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 11번가,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