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오팜, 매출은 견조하지만 이익은 아쉬움…주가 ′떨떠름′

  • 흐림영월18.7℃
  • 구름조금서귀포26.4℃
  • 흐림고흥23.6℃
  • 흐림여수24.8℃
  • 구름많음포항22.7℃
  • 흐림함양군22.0℃
  • 흐림정선군17.6℃
  • 구름많음합천22.1℃
  • 구름조금거창20.9℃
  • 흐림부안20.1℃
  • 비광주20.9℃
  • 구름많음안동19.5℃
  • 구름많음울진18.9℃
  • 구름많음북춘천18.1℃
  • 구름많음인제17.7℃
  • 구름많음진도군21.6℃
  • 구름많음광양시22.1℃
  • 구름많음산청22.4℃
  • 구름많음백령도18.9℃
  • 흐림동두천18.6℃
  • 구름많음해남21.7℃
  • 구름많음충주19.7℃
  • 구름많음강진군22.1℃
  • 흐림임실19.3℃
  • 구름많음파주18.2℃
  • 흐림서청주19.1℃
  • 구름조금북부산23.1℃
  • 구름많음양산시23.2℃
  • 구름많음원주19.4℃
  • 구름많음완도22.4℃
  • 구름많음청송군19.6℃
  • 구름많음수원19.1℃
  • 구름많음통영24.4℃
  • 구름많음구미20.8℃
  • 구름많음부산24.7℃
  • 흐림남원20.5℃
  • 구름많음제천17.5℃
  • 흐림제주25.3℃
  • 구름많음순천20.6℃
  • 구름많음목포21.8℃
  • 구름많음부여17.8℃
  • 구름많음영천20.8℃
  • 흐림세종18.9℃
  • 흐림이천18.2℃
  • 구름많음김해시23.9℃
  • 흐림장수19.0℃
  • 구름많음영덕20.3℃
  • 구름많음울릉도20.6℃
  • 구름많음의성19.9℃
  • 구름많음고창20.2℃
  • 흐림강화19.5℃
  • 구름많음거제24.6℃
  • 흐림태백17.5℃
  • 흐림춘천18.3℃
  • 흐림정읍20.2℃
  • 구름많음보성군22.2℃
  • 흐림상주19.9℃
  • 흐림인천19.9℃
  • 구름많음서울19.7℃
  • 흐림경주시21.6℃
  • 흐림추풍령19.1℃
  • 구름많음강릉19.3℃
  • 흐림흑산도21.1℃
  • 구름많음밀양23.9℃
  • 구름많음남해24.2℃
  • 흐림대구21.7℃
  • 구름많음의령군20.9℃
  • 흐림고창군20.2℃
  • 구름많음장흥21.8℃
  • 흐림동해19.1℃
  • 구름많음봉화18.3℃
  • 구름많음군산18.7℃
  • 구름많음문경19.8℃
  • 흐림북강릉18.4℃
  • 흐림홍천18.4℃
  • 구름많음양평19.5℃
  • 흐림금산19.9℃
  • 흐림천안19.1℃
  • 흐림보은18.9℃
  • 흐림순창군20.5℃
  • 구름많음고산25.1℃
  • 구름많음창원23.5℃
  • 흐림대전19.4℃
  • 흐림영광군20.2℃
  • 구름많음성산25.3℃
  • 흐림홍성19.4℃
  • 흐림대관령15.0℃
  • 구름많음진주21.3℃
  • 구름많음속초18.9℃
  • 구름많음영주19.8℃
  • 흐림전주20.0℃
  • 구름많음북창원25.0℃
  • 흐림보령18.8℃
  • 구름많음청주20.2℃
  • 흐림울산21.5℃
  • 흐림서산19.0℃
  • 흐림철원18.3℃
  • 2025.09.28 (일)

네오팜, 매출은 견조하지만 이익은 아쉬움…주가 '떨떠름'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00:03:0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네오팜 주가가 약세를 보였다.

16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2.55% 내린 2만2900원에 거래를 마쳤다.

1분기 실적은 연결 매출 279억원, 영업이익 62억원을 예상하며 컨센서스(82억원)를 하회할 것이라고 하나증권이 전망했다.

매출은 견조하나 당분기에 일회성 비용이 반영되며 일시적으로 수익성이 악화됐다. 이 회사는 작년부터 국내 성장 채널(H&B)과 수출 중심으로 외형 성장에 집중했다. 이번 분기 수익성은 아쉬우나 방향성은 불변이다.

네오팜은 2000년 설립돼 2007년 코스닥에 상장했다.

이 회사의 화장품 주요 브랜드는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더마비', 자연주의 컨셉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있다.

병원, 유아용품점, 매스마켓 등의 유통망에 따라 광고판촉 및 마케팅 전략을 차별화해 유통망에 차별적으로 접근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