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오팜, 매출은 견조하지만 이익은 아쉬움…주가 ′떨떠름′

  • 구름조금홍성16.0℃
  • 맑음추풍령12.6℃
  • 구름많음제주17.4℃
  • 구름많음거제14.9℃
  • 구름많음이천8.7℃
  • 맑음태백11.6℃
  • 맑음장수13.4℃
  • 맑음정선군8.9℃
  • 맑음서청주9.9℃
  • 맑음의성12.1℃
  • 흐림남해13.1℃
  • 맑음춘천10.4℃
  • 흐림보성군12.6℃
  • 맑음철원13.3℃
  • 구름많음서귀포19.8℃
  • 구름조금백령도13.5℃
  • 박무서울13.0℃
  • 구름많음양평8.4℃
  • 구름많음합천9.3℃
  • 맑음거창10.0℃
  • 흐림경주시14.2℃
  • 구름조금산청7.9℃
  • 흐림밀양12.0℃
  • 구름많음북창원14.7℃
  • 맑음동두천12.6℃
  • 맑음진도군14.1℃
  • 구름많음북부산14.3℃
  • 흐림통영15.2℃
  • 맑음안동10.6℃
  • 맑음영덕15.4℃
  • 구름많음영천12.4℃
  • 맑음금산10.5℃
  • 구름조금대구11.9℃
  • 구름많음성산16.7℃
  • 맑음함양군10.4℃
  • 흐림충주7.8℃
  • 맑음청주11.6℃
  • 맑음순창군10.6℃
  • 구름조금인제11.5℃
  • 맑음문경14.5℃
  • 구름많음제천6.8℃
  • 맑음영광군13.9℃
  • 맑음구미12.4℃
  • 맑음천안11.0℃
  • 맑음대관령9.6℃
  • 맑음상주14.5℃
  • 흐림진주10.2℃
  • 흐림의령군9.3℃
  • 맑음부여9.0℃
  • 구름조금원주8.1℃
  • 맑음서산13.7℃
  • 맑음봉화12.9℃
  • 구름많음양산시15.6℃
  • 흐림완도13.9℃
  • 구름많음울산14.8℃
  • 흐림고산16.2℃
  • 구름많음수원12.0℃
  • 맑음목포13.1℃
  • 맑음부안14.0℃
  • 맑음울릉도17.6℃
  • 흐림광양시13.1℃
  • 맑음파주11.8℃
  • 맑음북춘천10.2℃
  • 맑음고창군14.8℃
  • 맑음강릉17.1℃
  • 흐림여수14.2℃
  • 맑음임실14.8℃
  • 맑음보은10.1℃
  • 맑음대전12.5℃
  • 맑음북강릉16.9℃
  • 흐림고흥13.3℃
  • 맑음고창15.1℃
  • 맑음울진18.5℃
  • 구름조금흑산도17.6℃
  • 맑음전주14.5℃
  • 맑음보령16.5℃
  • 구름조금영월8.1℃
  • 구름많음강진군10.6℃
  • 구름조금해남11.4℃
  • 흐림장흥10.6℃
  • 맑음남원10.4℃
  • 구름많음창원13.8℃
  • 맑음동해16.8℃
  • 구름조금순천13.5℃
  • 구름조금영주13.2℃
  • 구름많음김해시14.3℃
  • 맑음광주13.5℃
  • 구름많음홍천6.8℃
  • 구름많음포항13.1℃
  • 맑음세종10.8℃
  • 흐림부산15.2℃
  • 맑음군산12.8℃
  • 맑음정읍14.7℃
  • 맑음청송군12.3℃
  • 맑음속초16.6℃
  • 맑음강화14.3℃
  • 박무인천14.0℃
  • 2025.11.13 (목)

네오팜, 매출은 견조하지만 이익은 아쉬움…주가 '떨떠름'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00:03:0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네오팜 주가가 약세를 보였다.

16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2.55% 내린 2만2900원에 거래를 마쳤다.

1분기 실적은 연결 매출 279억원, 영업이익 62억원을 예상하며 컨센서스(82억원)를 하회할 것이라고 하나증권이 전망했다.

매출은 견조하나 당분기에 일회성 비용이 반영되며 일시적으로 수익성이 악화됐다. 이 회사는 작년부터 국내 성장 채널(H&B)과 수출 중심으로 외형 성장에 집중했다. 이번 분기 수익성은 아쉬우나 방향성은 불변이다.

네오팜은 2000년 설립돼 2007년 코스닥에 상장했다.

이 회사의 화장품 주요 브랜드는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더마비', 자연주의 컨셉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있다.

병원, 유아용품점, 매스마켓 등의 유통망에 따라 광고판촉 및 마케팅 전략을 차별화해 유통망에 차별적으로 접근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